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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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걩스터

Lv 19

23.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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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28

포르쉐 911 23년식

카레라 4 GTS
포르쉐 911 23년식

출고가

2억 2,610

만원

최종 거래가

2억 2,610

만원

평점

5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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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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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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걩스터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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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데일리로 운전하기 편하고 다소 딱딱한 느낌이 나긴 하는데 Normal 모드가 그나마 조금 나은거 같은데 그것도 좀 딱딱한편 같습니다. 991.2 와 992.1 둘다 운전해봤지만 비교는 하기 힘드네요. 전 모델은 그냥 카레라 였고 이건 GTS 라 그런지 가속이나 반응속도면에서 추가적으로 레이싱에 최적화 되었다 라는 느낌이 많이 납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썸네일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이미지1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이미지2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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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엔진 토크 성능이 좋고 Sports Plus 모드에서 붙는 가속이 굉장이 부드러우면서도 뒷부분이 차를 바닥으로 밀어주는 듯한 느낌으로 부드럽습니다. 처음 운전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감 잡으실수 있을만큼 안정적입니다. 제 991.2 가 후륜이고 이번껀 사륜이라 밀리는 느낌은 덜해서 살짝 코너링때 보통 기대하는 911 느낌은 덜 하지만 어떤 노면에서 핸들링을 하든 안정적이네요. Rear Axle 을 추가해서 그런지 조금 무거워진 느낌이 나는데 그것도 위에서 눌러주는 느낌이 제가 가지고 있는 전 모델과 비교해서 살딱 더 강하게 나는듯 합니다. Rear Axle Steering 은 주행시 이질감 많이 느껴지는데 익숙해 지면 괜찮아 질거 같습니다.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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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글래스 탑과 쿠페 뒷유리로 떨어지는 라인이 매력적입니다. 개인적으로 991.2 모델 뒷태를 전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엉덩이 (?) 가 더 크게나온 992.1 모델도 매력있습니다. 나중엔 적응되겠지만 991.2 랑 992.1 랑 후방 주차할때 비교해보면 앞부분보다 많이 넓은 뒷부분 폭때문에 비스듬하게 들어갈때가 종종 있네요.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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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GTS 라 기본적으로 원하는 대부분의 옵션은 들어가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옵션들 넣었습니다. 헤드라이트 PDLS+, Rear Axle Steering, 하이글로시 마감 패키지 (윈도우 트림 추가 하이글로시), 서라운드 카메라, 레인 체이진 어시스트 이렇게요. 나머지 부가적인 옵션들은 미각적인 요소로 개취이겠지만 PDLS+ 랑 Rear Axle 은 꼭 선택하는거 추천드립니다.

유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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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지관리는 당연히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타봐야 알겠지만 제 다른 911 보면 너무 많이 나오진 않아서 크게 걱정을 하진 않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동차 본연의 페인트 색을 좋아해서 PPF 는 시공 하지 않았습니다. 잔 스크래치때문에 따로 관리하는 비용은 좀 나올거 같은데 1-2년에 한번일 거라 감당할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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