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포르쉐 911 23년식











걩스터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데일리로 운전하기 편하고 다소 딱딱한 느낌이 나긴 하는데 Normal 모드가 그나마 조금 나은거 같은데 그것도 좀 딱딱한편 같습니다. 991.2 와 992.1 둘다 운전해봤지만 비교는 하기 힘드네요. 전 모델은 그냥 카레라 였고 이건 GTS 라 그런지 가속이나 반응속도면에서 추가적으로 레이싱에 최적화 되었다 라는 느낌이 많이 납니다.





5점
엔진 토크 성능이 좋고 Sports Plus 모드에서 붙는 가속이 굉장이 부드러우면서도 뒷부분이 차를 바닥으로 밀어주는 듯한 느낌으로 부드럽습니다. 처음 운전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감 잡으실수 있을만큼 안정적입니다. 제 991.2 가 후륜이고 이번껀 사륜이라 밀리는 느낌은 덜해서 살짝 코너링때 보통 기대하는 911 느낌은 덜 하지만 어떤 노면에서 핸들링을 하든 안정적이네요. Rear Axle 을 추가해서 그런지 조금 무거워진 느낌이 나는데 그것도 위에서 눌러주는 느낌이 제가 가지고 있는 전 모델과 비교해서 살딱 더 강하게 나는듯 합니다. Rear Axle Steering 은 주행시 이질감 많이 느껴지는데 익숙해 지면 괜찮아 질거 같습니다.





5점
글래스 탑과 쿠페 뒷유리로 떨어지는 라인이 매력적입니다. 개인적으로 991.2 모델 뒷태를 전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엉덩이 (?) 가 더 크게나온 992.1 모델도 매력있습니다. 나중엔 적응되겠지만 991.2 랑 992.1 랑 후방 주차할때 비교해보면 앞부분보다 많이 넓은 뒷부분 폭때문에 비스듬하게 들어갈때가 종종 있네요.





5점
GTS 라 기본적으로 원하는 대부분의 옵션은 들어가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옵션들 넣었습니다. 헤드라이트 PDLS+, Rear Axle Steering, 하이글로시 마감 패키지 (윈도우 트림 추가 하이글로시), 서라운드 카메라, 레인 체이진 어시스트 이렇게요. 나머지 부가적인 옵션들은 미각적인 요소로 개취이겠지만 PDLS+ 랑 Rear Axle 은 꼭 선택하는거 추천드립니다.





5점
유지관리는 당연히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타봐야 알겠지만 제 다른 911 보면 너무 많이 나오진 않아서 크게 걱정을 하진 않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동차 본연의 페인트 색을 좋아해서 PPF 는 시공 하지 않았습니다. 잔 스크래치때문에 따로 관리하는 비용은 좀 나올거 같은데 1-2년에 한번일 거라 감당할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16
BMW의 브루클린 그레이같은 색상이네요 이쁘네요..



캬..GTS!! 멋집니다!


911이라고 쓰고 꿈이라 읽습니다.👍😍🥰
죽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제 드림카네요. 2.5억 ㅜㅜ



우와 GTS네요 911차가 두대 헉^^ 5시리즈 한대 총 3대죠 같이 드라이빙 해요 강남에서요^^ 축하드려요



슈투트 에서 구입 하셨군요 ㅋㅋㅋ 출고 축하드립니다!



눈썰미가 좋으시네요!



시멘트 그레이의 원조.. 뒷휀다 라인이 너무 이쁩니다!!!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5꿈꾸던 드림카 구입!!2억 2,000 만원
운동성능과 외관은 확실한 스포츠카를 소유한 만족감을 줍니다. 장기 보유에 따른 유지비는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현재까지는 너무 행복하네요. 그리고 겟차 통해 캐쉬백을 더욱더 잘 받을 수 있어 좋았고
해치백매니아 - 3.5포르쉐 992.1 4s 카브리올레1억 8,000 만원
짧게 타고 보내준 992.1 4S CAB 지금은 보내줬지만 기록겸 리뷰로 남겨봅니다. 인생 처음으로 탔었던 뚜껑 열리는 포르쉐입니다. 동호회에서 992는 데일리로도 타기 부담없다고 해서 믿고 구
킹갓공 - 4.5타르가4gts어제 받았습니다2억 9,190 만원
올 초에 펀카 구매 관련 글을 적었는데... 눈이 올라가고 올라가는 도중에 제카이엔 딜러님이 타르가 3월쿼터 자리가 있다고 해서 바로 계약하고 출고했습니다... ㅎㅎㅎ 너무 이쁘고 좋네요. 계약 걸
즐거운라떼 - 5.0911 Carrera 4GTS Cabriolet 24년식3억
제가 조합해서 만든차라 만족감이 무척 높네요~^^ 살면서 제가 911 구입할거란 생각 1도 없었는데 시승 한번 해보고 뻑가서 조금 지나보니 키가 제손에 떡~ 마지막 차라 생각하고 열심히 타보
테드ted - 5.0포르쉐 911 카레라 4 GTS2억 2,610 만원
데일리로 운전하기 편하고 다소 딱딱한 느낌이 나긴 하는데 Normal 모드가 그나마 조금 나은거 같은데 그것도 좀 딱딱한편 같습니다. 991.2 와 992.1 둘다 운전해봤지만 비교는 하기 힘드네요
걩스터 - 5.0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2억 3,000 만원
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 입니다. 노말 후륜구동 모델 약 한달 정도 탔는데 탈때마다 그냥 너무 이뻐서 맘에듭니다. 2년정도 기다렸더니 탈때마다 행복하네요. 내가 고른 옵션대로 차가나오는게 신
곧911오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