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4 PRO 리뷰








4.8점
내장이 고급스럽진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납득할 만 합니다. 와이프가 사용할 차로 구입했는데 아주 적당하고. 25년형부터 무선 카플레이 지원해서 사용편의도 증가했습니다. 통풍시트가 아쉽지만 송풍구 다리 쪽으로 놓으니 탈 만 합니다. 승차감, 옵션, 출력 모두 가격 대비 대만족입니다.





5점
첫 전기차인데 초반 치고 나가는 힘이 내연기관은 명함도 못 내미네요. 승차감도 훌륭하고 전기차가 꿀렁걸려서 멀미 난다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어요. 브레이크가 드럼 방식이라 처음 타면 좀 밀린다는 느낌이 드는데 좀 타다보면 적응됩니다.처음엔 살살 다니세요.





4점
외형은 맘에 드는데, 실내는 아무래도 폭스바겐이다 보니 고급감은 떨어집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 용서해주네요. 물리 스위치는 비상등 빼고 없어서 첨엔 좀 불편하고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필요할 듯 합니다.





5점
정품네비를 지원하지 않지만 25년형부터 무선 안드로이드오토/애플 카플레이 지원되어 매우 편해졌습니다. 통풍시트 없는거 빼고 왠만한 옵션 다 있어요. 국산차 대비 옵션이 세밀함은 약간 떨이지지만 역시 가격이 다 커버해줍니다.





5점
24년까지 에어컨 이슈가 있다고 들었는데 25년형부터 개선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이전 차는 연비 좋기로 유명한 니로였는데 그것보다 충전비 절반 정도 드네요. 아직 출차한지 얼마 안 돼서 유지면에선 크게 불편함 없습니다.
댓글 4
가성비최강... 축하드립니다
컬러가 엄청 예쁘네요


축하드립니다

id4 디스플레이 화면이 저렇게 컸었나요?? 커진 느낌인데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8ID.4 폭스바겐 구매리뷰4,157 만원
생애 처음 타는 전기차입니다. 비싼 차량가격과 화재 및 충전 인프라 부족 등으로 구매를 망설이다 결국 보조금 지원 받아 구매했습니다. 신세계가 열리는 듯한 기분이네요. 왜 진작에 전기차로 안 갈아탔
똘뱅아빠 - 3.8폭스바겐 ID.4 프로3,866 만원
우연히 할인대란에 참여해서 잘 뽑았습니다. 구입가는 보조금 감안한 금액이며, 취득비용은 제외한 금액입니다. 4인 가족 구성으로 패밀리카로 쓰기에 부담없는 내부공간 나옵니다. 가족들이 아담합니다.
요단강 - 3.3폭스바겐 ID.44,100 만원
대란으로 구매했습니다. 평택항에 묶여있던 차량이다보니 전체적으로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차량의 기본기는 정말 좋고 인터페이스도 딱 있을 것만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컨의 고질병 (확률이 상당히
시네라리아88 - 5.0기본기 탄탄한 전기차5,100 만원
탄탄한 주행감, 탄탄한 기본기, 좋은 핸들링, 완충시 500키로 이상 주행거리, 독일차 감성, IIHS(미국보험협회) 안전도 테스트 최상위, 2021년 세계 올해의 자동차, 전세계 전기차 판매량 3
Infosec - 4.8폭스바겐 전기차 ID4 겟차오토캐쉬백 이용하여 구매5,990 만원
매우 정숙하고 안정감있게 속도 올려주고 내려주고 전기충전도 편하고 충전비도 싸고 디쟈인도 넘 귀엽고 벨루가처럼 깔끔하니 군더더기기 없어요. ID라이트 앞 뒤램프 모두 고급지고 특이하고 이뿌고 만
공다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