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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너리뷰
3.5

폭스바겐 제타 2.0 TDI BM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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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토리

Lv 20

22.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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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48

폭스바겐 제타 15년식

2.0 TDI BMT
폭스바겐 제타 15년식

출고가

3,160

만원

최종 거래가

2,600

만원

평점

3.5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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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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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 5

랩토리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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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깡통 of 깡통이지만 장거리 출퇴근용으로는 굳! 뱃지 추가를 위해 2015년 구입하였는데 리뷰씁니다. 만 7년 14만km 운행했으니, 파악은 거의다 한것 같습니다. 10년 20만 km 타는게 목표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2.0 TDI BMT 썸네일
폭스바겐 제타 2.0 TDI BMT 이미지1
폭스바겐 제타 2.0 TDI BMT 이미지2
폭스바겐 제타 2.0 TDI BMT 이미지3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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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110HP / 25.5 kg-m의 2000cc디젤 치고는 열악한 성능에 7단 건식 DSG와의 이상한 궁합이고 어이없게도 상위 옵션 차량과 구동계가 다릅니다 (BMT 프리미엄은 150HP / 34.7 kg-m / 6단 습식 DSG) 잘 달릴것 같이 생겼지만 매우 평범한 가속 성능을 보여줍니다. 단 터빈이 작아서 인지 터보렉은 거의 없습니다. 하체는 매우 단단한 느낌이라서 승차감은 별로이고 고속 코너에서 한계점은 빨리오지만 지지해주는 능력은 뛰어납니다. 신기한게 차대 강성은 엄청 돌덩이처럼 좋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휠베이스가 짧아서 인것 같네요 서스펜션 댐퍼의 스트로크가 짧아서 방지턱 승차감이..턱턱턱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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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동 시대의 평범한 디자인 입니다. 제가 깡통을 구매해서 그런지 15년 전에 구매했었던 윈스톰이 더 좋아보였습니다. 실내는 뭐…….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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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크루즈 컨트롤 ECM룸미러 MP3 열선시트 있습니다ㅎ

유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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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DSG 10만 넘으면 고질병으로 오는 플라이휠 파손이나 클러치 교환 15만 되어가는데 없습니다. 출퇴근이 집앞 IC 에서 회사 앞 IC라 거의 7단 고정에 항속만 해서 그런지 구동계가 아직 쌩쌩하고 잡소리도 거의 없네요 엔진오일만 1만 키로에 갈아주고 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