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폭스바겐 제타 프레스티지

VOLKSWAGEN 로고 이미지
황성한Lv 22
조회 수19,209

폭스바겐 제타 20년식

프레스티지
폭스바겐 제타 20년식
출고가
2,952 만원
최종 거래가
2,550 만원
평점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3 / 5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황성한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3

제타 돌풍 맞는것 같습니다 몇몇 옵션이 맘에 안들지만 항상 그렇듯 튜닝과 코딩이 우리에겐 있으니까요 1.4 엔진 +8단 오토 정말 신의한수입니다 세금 보험료 연비까지 챙겼으니 말이죠 5 년 15만킬로 보증 몇몇 제한사항이 있지만 아마 완성차업체 최대 보증아닌가 싶습니다

성능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아직 길들이기중이라 100킬로 이상달리진 않았지만 자동8단 덕인지 100킬로 까지 올리는데 1600rpm이상 쓸일이 없었습니다 하이브리드는 최초 출발시 전기구동 구간을 오래 유지하기위해 엑셀을 약하게 밟아 유지 해야 해서 연비를 올리려면 주변차량 눈치를 봐야하지만 제타는 흐름운전 가능한 정도로 주행이 가능하네요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


그냥 무난합니다 파사트 이하 차량들 전반적인 특색처럼 튀지도 모나지도 않네요 파노라믹썬루프는 왜 파노라마라고 붙였는지 이해가지 않을 정도로 작지만 썬루프 효용성은 그대로 가져와서 좋습니다 트렁크 공간이 무자게 넓어서 케빈룸을 더 넓게 만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그렇다고 해서 뒷자석 공간이 준중형급 차량이라는것에 비해서는 많이 좁진 않습니다

옵션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


차선유지장치가 없는것과 2열 에어벤트가 아쉽지만 가격대비 훌륭한 구성입니다 3천만원 미만 수입차에서 통풍 핸들열선 메모리시트 뒷자석 열선까지 아반떼 잡으러 온듯한 구성이 맞나봅니다 다만 사이드미러는 전반적 구성이 아쉽습니다 아무리 북미형이라지만 전동접이가 안되는건 국내실정과 좀 안맞습니다 게다가 왼쪽은 평면인데 사각이 너무 크고 오른쪽은 광각미러인데도 사각이 큽니다 넓은 c필러로 인해 숄더체크해도 사각이 있지요 bsw가 기본옵션인데 이거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만약 없었다면 원성이 말이 아닐겁니다

유지관리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연비 무자게 좋습니다 서울 ㅡ 양양 구간 평균연비 18km/l 양양 ㅡ 서울 구간 평균연비 20km/l 시내주행 평균연비 12km/l 이상 공인연비보다 잘 나오는데 길들이기 끝나면 더 좋은 연비 기대됩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