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30 가솔린 1.6 터보 스포츠 프리미엄


현대 i30 19년식

네그렇습니다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와이프 운전을 위해 세컨으로 구매했는데 운전재미가 좋네요. 지금은 N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1.6터보 204마력 모델입니다. 공차중량이 1.3톤정도로 작은데다 핸들하고 서스가 쫀쫀하다보니 기존 v60cc보다 시내에서 엄청 재미나요.. 종종제가 뺏어탑니다.
5점
이 등급 이 가격에서 만나볼수있는 최고의 펀카인것같습니다. 아방스가 비슷하게 후보로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게 끌렸네요.
4점
전면부가 조금 아쉬웠는데 실물보니까 생각보다 예쁩니다. 생각보다..ㅎㅎ 그래도 i30 디자인은 n라인범퍼가 있어야 완성인것같습니다. 뒷모습은 제가 아주 좋아합니다. 실내는 나무랄데 없이 무난합니다.
4점
선룹 없는 풀옵션이라 그런지 현기는 옵션은 정말 많네요. 그런데 블루링크 결제해서이용하는데 반응이 좀 어리버리해서 별하나 뺍니다.. 아참 트렁크 수동인것도 아쉽..
5점
아직까지 많이 타지않았지만 현대차 뭐 유지관리비 국내에선 대체불가능이죠.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3.8현대 i30 디젤 1.6 터보 프리미엄2,300 만원

17년 4월식 4000km 뛴거 17년 10월에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벳지를 위해 작성합니다 ㅎㅎ 만약 지금 저에게 국산 준중형을 고르라고 하면 K3GT 혹은 I30 를 다시 고를만큼 매력적인 차입
건꼬


- 4.5현대 i30 가솔린 1.6 터보 스포츠 프리미엄1,520 만원

와이프 운전을 위해 세컨으로 구매했는데 운전재미가 좋네요. 지금은 N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1.6터보 204마력 모델입니다. 공차중량이 1.3톤정도로 작은데다 핸들하고 서스가 쫀쫀하다보니 기존 v
네그렇습니다

- 4.5현대 i30 가솔린 1.4 터보 프리미엄2,700 만원

부담없이 막타고 다니기 좋은 전천후 해치백. 최고의 와이프용 차량 중 하나. ,배기량은 1,400cc지만 나름 터보 엔진이라 크게 답답함은 없음. 핸들링은 휠베이스가 작아서 그런지 좋은 편이고 하체
Corsa


- 4.5현대 벨로스터 N N2,500 만원

이미 단종된 차라 메뉴에 안나와 비슷한 벨n으로 작성합니다. 구매한지 이제 2달 정도 되어갑니다. 만족도가 아주 높네요. 국산차에서는 느껴 보지 못한 운전재미를 주네요. 사실 저는 거의 디자인을
총알장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