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어코드 1.5 터보




혼다 어코드 20년식











mumet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3.5점
안녕하세요. 사실 지금 차량은 아니고 전 차입니다. 구매는 2018년 11월에 했습니다. 당시는 지금같은 일본불매시절이 아니었고 더욱이 중요한건 당시 큰 이슈가 현기차 에바가루 이슈였는데 애기들 태우는 입장에서 구매가 꺼려졌습니다. 독3사는 당시에는 경제적 부담이 컸고 쉐비와 르삼은 패스..그러다 선택하게 된게 10세대 어코드 1.5터보였습니다. 일단 디자인 준수하고 주행성능 탄탄하고 옵션꽝이고...실내거주성은 현대소나타 정도의 거주성은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희한하게 다시 사고 싶지는 않네요;;





4점
독3사는 못 타봤습니다. 그런데 다운사이징에 성공한 엔진이라고 칭찬 받을만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고속이든 저속이든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스포츠모드에서는 시속 160정도까지는 밟는지도 모르게 치고 나가는 느낌이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4점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맘에 들었습니다. 전면 후면 측면 저는 다 좋았습니다. 다만 실내가 너무 평범해서 마이너스.1점 갑니다.





2점
핸들열선, 통풍시트, 반자율주행 심지어 전방주차센서도 없습니다. 차사고 제일 먼저 한게 순정형 전방센서 단겁니다. 다행이 19년형부터는 혼다센싱 달고 나왔지만 들리기로는 현기차 반자율보다 못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 차를 팔게된 2가지 결정적 요인이 일본불매운동와 옵션의 부재 였으니까요.





4점
유지 관리까지 한건 크게 없지만 연비 나쁘지않고 1500cc 라 세금 엄청싸고 잔고장없기로 유명하기에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댓글 7

지금 차 사기전에 18년쯤에 어코드도 엄청 고민했었죠 저도 잔고장 없고 혼다의 대표작인 ㅎㅎ 차 너무이뻐요~~!



네 외부 디자인은 정말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잔고장 없다는 그차 군요



네 맞습니다. 기본기가 충실하다는게 뭔지 알 수 있는 그런 차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한국인들은 기본기보다 잔재주(옵션) 많은걸 좋아라하다보니...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3.8혼다 어코드 2.0 하이브리드 투어링3,750 만원
어코드 2.0터보 모델 제로백 6.7초대 차량으로 매우 힘이 좋습니다 스팅어 2.0모델도 타봤지만 스팅어가 뻥스펙이라고 생각될정도로 속도감이 더 좋습니다 핸들링이나 차 성능에서는 아쉬운점이 없으나
삵이쑤신다 - 4.3혼다 어코드 2.0 하이브리드 투어링3,190 만원
1.5터보 2020년식 입니다. 현재 단종된 상태라 하이브리드만 선택이 가능하여 하이브리드 모델 카테고리로 올립니다. 3,690에서 공식 할인 받아 3,190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장. 적당히 좋은
수수께끼 - 3.5혼다 어코드 1.5 터보3,490 만원
안녕하세요. 사실 지금 차량은 아니고 전 차입니다. 구매는 2018년 11월에 했습니다. 당시는 지금같은 일본불매시절이 아니었고 더욱이 중요한건 당시 큰 이슈가 현기차 에바가루 이슈였는데 애기들
mumet - 4.0혼다 어코드 1.5 터보3,200 만원
이것 역시 제가 미국에서 타고 있는 9세대 혼다 어코드 2.4입니다. 동네 마실용으로는 7시리즈 말고 어코드를 주로 타는데, 연비도 좋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차 같습니다. 승차감이랑 소음이 조금
너인성문제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