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BMW 8시리즈 21년식











박성범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25점
계속 뒤돌아 보게 만드는 디자인, 큰 덩치가 무색한 가속/코너링, 의외로 잘나오는 연비, 후진보조/자동주차 신세계, 똑똑한 크루징, 스포츠 플러스 모드 후적음, B필러 하단 카본코어 엠블렘 크~~, 뒷좌석 183이상 매우불편(레그룸ok, 머리 닿음), 전고 1.41m 가끔 방지턱 무서움, 자잘한 튜닝부품 없음, 스팅어 3.3 찐풀옵션 2대 값





5점
M은 컨트롤 할 자신 없지만 좋은 가속력은 느끼고 싶을 때, M의 배기음이 과하다고 생각하지만 가끔 배기음에 젖고싶을때, 쿠페는 부담되지만 날렵함이 탐날 때 선택하기 좋은차





5점
외관 - 같은 차종 3번(블루, 블랙, 화이트) 봤는데 무슨색을 하던 디자인이 워낙 좋아서 다 잘어울린다고 판단됨. 특히 후면 디자인은 정말..자꾸 뒤돌아보게 만듬. 사진상 느낌보다 굴곡있고 꽉찬느낌 내부 - 엠비언트 라이트는 벤츠에 비해 절제한 느낌(색상 수, 설치면 등). 하지만 스피커에 들어간 조명은 너무너무 아름다움(색 선택 가능). 뒷좌석이 앞좌석에 비해 높고 세미버켓 형태라, 실내에서도 돌아보게 만듬. 파나메라를 따라한 듯한 뒷좌석 중앙분리대의 조명/기능은 실용성은 떨어지나 시각적 만족도 높음





4점
G80(DH) 3.3풀옵션 타다가 넘어 왔는데 왠만한 고급 국산차와 옵션차이는 느껴지지 않음. 암레스트와 도어 팔걸이에도 열선이 설치됨. 요새 차량은 다 있을것 같지만 후진메모리(들어간길 그대로 후진, 70m), 자동주차는 편리. 다만 사이드 미러 열선 부재로 눈/비 상황 시야가 조금 불편함(G80 탈때 있다 없으니까 불편한 느낌)





3점
고속도로 110km/h 항속시 12km/l나오고 시내 주행은 4~7 정도로 G80보다 300cc낮고 무게도 덜나가서 잘나오는 듯 하지만, 고급유 기준입니다. 기존에도 기름을 땅바닥에 버리는 수준의 차를 자주타서 큰 감흥은 없으나 지방 갈때 고급유 스트레스는 있는편임
댓글 12
전폭이 넓어서 실내공간이 거의 플래그쉽 세단같던데 말씀하신대로 전고가 꽤 낮아서 실용 스포츠카(?) 모는 느낌이더라구요! 탁월한 선택하셨으니 즐거운 Car life 되시길
와우 멋지네요 간지 굿!


사이드미러 열선부재는 의외네요 차 참 이쁘고 좋던대

재규어 f타입과 더불어 제 마음 속 최고의 빵댕이차입니다... 존예 ㅜㅜㅜㅜㅜㅜ


와후 쥑입니다 !!!!ㅎㅎㅎ


와... 욕나오게 이쁘다 진짜;;;
ㄷㄷㄷ 부럽

비행기 인가요오~~

840은 시동걸고 문열어 놓으면 엠비언트 깜빡거리는 옵션 있나요??


축하드립니다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5BMW 840i 그란쿠페1억 3,000 만원
디자인, 성능, 유지관리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850이 나오고 살짝 배도 아프고 희소성은 줄었으나 여전히 희소성이 있고 6기통이 유지관리 면에서는 이득이 있어 위안 삼고 있으나...
JDL - 4.5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1억 2,600 만원
29개월 타고 있습니다. 첨에 AMG GT43과 고민고민하다가 840i를 선택한 기억이 납니다. 이런 딱딱한 차가 처음이라 타이어도 교체하고 타고 있어요. 제가 편안한 승차감을 따진다는걸 이차 타면
소이도현빠 - 5.0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P21억 2,650 만원
만족감이 굉장히 큰 차입니다. 디자인 하나 보고 샀지만 성능, 옵션, 유지비, 하차감, 시선 그 어느 것도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 물론 8이라는 숫자 때문에 일부러 차값을 좀 높게 잡은 것
로이드 - 4.8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P21억 3,000 만원
이쁘고 편하고 충분히 빠르고 재밌는 자동차! 희소성에 더 눈이가는 디자인인것 같아요. 실물느낌이 사진에 다 안담기는게 단점. 가격이 비싼건 흠입니다. ,컴포트모드는 푹신하진 않지만 편안하고 고급진
북곽선생 - 4.3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1억 3,370 만원
계속 뒤돌아 보게 만드는 디자인, 큰 덩치가 무색한 가속/코너링, 의외로 잘나오는 연비, 후진보조/자동주차 신세계, 똑똑한 크루징, 스포츠 플러스 모드 후적음, B필러 하단 카본코어 엠블렘 크~~,
박성범 - 4.8BMW 8시리즈 840d xDrive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 그란쿠페1억 2,442 만원
컨셉카가 나왔을 때부터 8시리즈에 빠져서 작년 1월에 결국 실구매까지 했네요. 이제 출고한지 딱 1년이 되었는데, 주행질감, 거주성, 연비 등 부족한 점 없이 너무 만족하며 운행하고 있습니다. ,
겟차78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