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30위 이상
- 세단 30위 이상
BMW 8시리즈(20년식-21년식) 리뷰
BMW
8시리즈
20년식-21년식단종
21년식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단종
총 2건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8시리즈 21년식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29개월 타고 있습니다. 첨에 AMG GT43과 고민고민하다가 840i를 선택한 기억이 납니다. 이런 딱딱한 차가 처음이라 타이어도 교체하고 타고 있어요. 제가 편안한 승차감을 따진다는걸 이차 타면서 느끼게 해주네요. 첫 BMW 차량인였는데. 대.만.족 입니다
4.5
출고가1억 3,550 만원최종 거래가1억 2,600 만원평점4.5
29개월 타고 있습니다. 첨에 AMG GT43과 고민고민하다가 840i를 선택한 기억이 납니다. 이런 딱딱한 차가 처음이라 타이어도 교체하고 타고 있어요. 제가 편안한 승차감을 따진다는걸 이차 타면서 느끼게 해주네요. 첫 BMW 차량인였는데. 대.만.족 입니다
소이도현빠9
27
6,905
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8시리즈 21년식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계속 뒤돌아 보게 만드는 디자인, 큰 덩치가 무색한 가속/코너링, 의외로 잘나오는 연비, 후진보조/자동주차 신세계, 똑똑한 크루징, 스포츠 플러스 모드 후적음, B필러 하단 카본코어 엠블렘 크~~, 뒷좌석 183이상 매우불편(레그룸ok, 머리 닿음), 전고 1.41m 가끔 방지턱 무서움, 자잘한 튜닝부품 없음, 스팅어 3.3 찐풀옵션 2대 값
4.3
출고가1억 3,550 만원최종 거래가1억 3,370 만원평점4.3
계속 뒤돌아 보게 만드는 디자인, 큰 덩치가 무색한 가속/코너링, 의외로 잘나오는 연비, 후진보조/자동주차 신세계, 똑똑한 크루징, 스포츠 플러스 모드 후적음, B필러 하단 카본코어 엠블렘 크~~, 뒷좌석 183이상 매우불편(레그룸ok, 머리 닿음), 전고 1.41m 가끔 방지턱 무서움, 자잘한 튜닝부품 없음, 스팅어 3.3 찐풀옵션 2대 값
박성범8
12
12,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