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

HYUNDAI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건꼬Lv 33
조회 수19,480

BMW i4 22년식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
BMW i4 22년식
출고가
7,420 만원
최종 거래가
6,910 만원
평점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8 / 5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건꼬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8

첫 전기차+첫 외제차 감회가 새롭습니다 아직 300km도 못탄 상태지만 뱃지를 얻기위해 충전하면서 글을씁니다 폴스타2 듀얼모터, EV6 듀얼모터 시승을 해봤었는데 개인적으론 비교불가네요.. 전기세단을 고민중이라면 일단 계약 혹은 매달 에디션을 노려봅시다!!

성능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BMW성능 말로만 들었는데 전기차와 이렇게 잘 맞물릴줄 몰랐습니다 응답성은 모드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고성능 내연기관을 타는듯합니다 스포츠에서는 전기차 특유의 폭발적인 토크로 튀어나갑니다 재원상 340마력 43토크이지만 실체감은 훨씬 웃도네요 보조석에 앉은사람한테 미안할 정도입니다. 앞전 시승했던 폴스타2는 듀얼모터로 400마력이 넘고 제로백 역시 더 빠르지만 모드를 선택할수는 없어 체감은 I4 40 스포츠 모드가 더 빠른것같네요?? 배터리 무게 덕분인지 낮게깔려가는 느낌도 매우좋은데 벰 특유의 핸들링과 너무 잘맞습니다 거기다가 뒷 에어서스펜션과 프로 부터 들어가는 전자제어서스펜션으로 인해 모드별 차이도 꽤 뚜렷합니다 출고시 타이어 공기압 45psi이상 일때도 좋다생각했는데 38psi로 맞추니 신세계입니다 하지만 프레임리스+전기차로 인해 150km이상에서는 풍절음이 도드라집니다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


저와 와이프가 독삼사중 가장 싫어하는 브랜드가 BMW였고 그중 4시리즈의 앞은 최악의 불호였습니다 하지만 퍼스트에디션은 그레이색상이라 앞이 많이 죽어 설득했는데 실물 보고는 마음을 고쳐먹었습니다..죄송합니다.. 특히나 퍼스트 에디션의 색상은... 빛을 받음에 따라 바뀌는데 정말 자꾸 쳐다보게됩니다 애초에 A5계약을 한 이유도 프레임리스 도어+넓게 열리는 헤치도어 스타일을 고수하다보니 선택지가 많이 없었는데 마침 들어맞아 와이프도 허락하였고 저보다 더좋아하네요 키 178/80 성인 남성인데 차박 가능할듯합니다 누우니 머리가 좌석 빈공간으로 떨어지는데 셋팅만 하면 누워서 문도 충분히 닫힐듯 합니다 팔방미인!

옵션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온라인 에디션에다가 프로 모델이라 고급세단에나 있는 소프트 클로징도어 썬블라인드 빼고는 다있습니다 반도체 대란으로 툭하면 빠뜨리눈 HUD역시 기본입니다 일반모델과의 차이는 하만카돈 써라운드 오디션, 레이져 라이트,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동시트, M브레이크 인것 같습니다

유지관리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전기차라 유지 관리는 와이퍼 타이어 워셔액..?? 더군다나 튜닝 할것도 딱히 없어 보여 그냥 타면 될듯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 남겨주셔요!! 정말 좋은 차량입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