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너리뷰
4.8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mw_dim.png

매롱

Lv 7

22.12.31

view_cnt

2,655

BMW i4 23년식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86]
BMW i4 23년식

출고가

7,730

만원

최종 거래가

7,720

만원

평점

4.8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 5

매롱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우선 사진은 출고하고 집에 와서 기념샷입니다. 한달조금 넘게 2800km정도 운행중입니다. 장점은 당연 유지비이고 구매이유중 큰 비중을 차지 합니다. 거기에 BMW라는 브랜드와 달리기성능등 소음 진동 출력에서 매우 만족스럽네요. 십수년 독삼사 여러 차량을 소유했는데 그중 만족도 최상위권이고 지금은 국산준대형차 와이프 출퇴근용으로 가지고 있는데 공간 빼고는 뭐 비교불가 입니다. 단점은 일단 아시다 시피 차가 작습니다. 겉모습은 국산 중형차와 비슷한크기이나 내부 작고 뒷자리는 키큰남성은 좁다 느껴지고 체구작은 여성분이나 중딩 정도 애들은 큰불편함 없을거 같고 쿠패형이다보니 타고 내릴때 몸을 좀 굽혀야 합니다. 트렁크 또한 면적은 넖은편이나 높이가 낮아서 키높은 물건은 수납 힘든게 단점이죠. 전 1인 춭퇴근 및 와이프와 둘이 놀러댕기는 용도 이고 가족차로는 국산대형이 한대 있지만 이차량1대로 패밀리용으로 쓰신다면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한마디로 공간이 크지 않다 라는거 빼면 단점이 없는차 입니다. 전비는 겨울 히터틀면 5키로 초반, 히터없이 엉따 핸따 사용시 6키로 중반 나옵니다.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썸네일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이미지1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이미지2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가속력, 코너링, 제동력 모두 만족 스럽네요. 가속력은 고성능내연차와 비슷하고 일반내연차는 비교가 안됩니다. M50은 더 엄청나겠지만 일상에서 40도 출력 토크 다 쓰기 힘들고 평상시 주행에서 출력25%이상 쓰는 경우도 잘 없습니다.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전 흰색을 엄첨 좋아해서 모든차를 흰색만 사는데 이차는 검정이 제일 땡기더군요. 모든색상 다 잘 어울리는 차량입니다. 콧구멍은 실물보면 더 포스있고 뒤태가 정말 이쁘죠. 빵빵한 엉덩이가 매력포인트 입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23년식이라 어뷰빠진건 실망이고 국산차 대비 자잘한 옵션은 많이 없네요. 어뎁티브기능있는 레이져라이트는 써봐야 압니다. 정말 좋죠. 아쉬운건 이지엑세스 없는거와 워크인스워치 없으니 좀 불편하네요.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한달40만원 나오던 기름값이 4만원으로 줄어드는 마법을 경험하게 되네요 ㅋ 자동자세, 오일교환등 소모품도 별로 교환할거 없습니다. 전기차 구매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죠. 제기준 년400만원 이상 세이브 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