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매롱
22.12.31

2,655
BMW i4 23년식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86]
출고가
만원
최종 거래가
만원
평점
/ 5










/ 5
매롱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8점
우선 사진은 출고하고 집에 와서 기념샷입니다. 한달조금 넘게 2800km정도 운행중입니다. 장점은 당연 유지비이고 구매이유중 큰 비중을 차지 합니다. 거기에 BMW라는 브랜드와 달리기성능등 소음 진동 출력에서 매우 만족스럽네요. 십수년 독삼사 여러 차량을 소유했는데 그중 만족도 최상위권이고 지금은 국산준대형차 와이프 출퇴근용으로 가지고 있는데 공간 빼고는 뭐 비교불가 입니다. 단점은 일단 아시다 시피 차가 작습니다. 겉모습은 국산 중형차와 비슷한크기이나 내부 작고 뒷자리는 키큰남성은 좁다 느껴지고 체구작은 여성분이나 중딩 정도 애들은 큰불편함 없을거 같고 쿠패형이다보니 타고 내릴때 몸을 좀 굽혀야 합니다. 트렁크 또한 면적은 넖은편이나 높이가 낮아서 키높은 물건은 수납 힘든게 단점이죠. 전 1인 춭퇴근 및 와이프와 둘이 놀러댕기는 용도 이고 가족차로는 국산대형이 한대 있지만 이차량1대로 패밀리용으로 쓰신다면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한마디로 공간이 크지 않다 라는거 빼면 단점이 없는차 입니다. 전비는 겨울 히터틀면 5키로 초반, 히터없이 엉따 핸따 사용시 6키로 중반 나옵니다.








5점
가속력, 코너링, 제동력 모두 만족 스럽네요. 가속력은 고성능내연차와 비슷하고 일반내연차는 비교가 안됩니다. M50은 더 엄청나겠지만 일상에서 40도 출력 토크 다 쓰기 힘들고 평상시 주행에서 출력25%이상 쓰는 경우도 잘 없습니다.





5점
전 흰색을 엄첨 좋아해서 모든차를 흰색만 사는데 이차는 검정이 제일 땡기더군요. 모든색상 다 잘 어울리는 차량입니다. 콧구멍은 실물보면 더 포스있고 뒤태가 정말 이쁘죠. 빵빵한 엉덩이가 매력포인트 입니다





4점
23년식이라 어뷰빠진건 실망이고 국산차 대비 자잘한 옵션은 많이 없네요. 어뎁티브기능있는 레이져라이트는 써봐야 압니다. 정말 좋죠. 아쉬운건 이지엑세스 없는거와 워크인스워치 없으니 좀 불편하네요.





5점
한달40만원 나오던 기름값이 4만원으로 줄어드는 마법을 경험하게 되네요 ㅋ 자동자세, 오일교환등 소모품도 별로 교환할거 없습니다. 전기차 구매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죠. 제기준 년400만원 이상 세이브 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