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1


BMW i4 23년식











kevinik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하루라도 젊을때 타야하는 차. 스포츠성이 가미된 최고의 데일리카라고 생각합니다. 주행감 역시 BMW의 명성 그대로고요. 내연기관에 가장 가까워 이질감이 없으면서 340마력의 가속력으로 탑승자를 매료시키는 전기차라는 평이 맞을것 같아요. 지상고가 낮은 편이라 주의하면서 운전은 하고 있어요. 아끼면서 타게되니 약간의 험지만 예상되도 i4 말고 와이프차 타고 나가고 싶습니다.





5점
BMW 명불허전.. 더 말할 필요 없죠. 이미 전기차가 있어서 이번엔 내연기관 타자고 생각하며 오로지 저만의 차로 사려고 이보크, s90, x4 시승하다가 문득 느낀게 내연기관 진짜 못타겠다 싶더라구요. 근데 모3, 아5, ev6 등 유명 전기차 라인업들은 전기차 특유의 회생제동 땜에 운전 잘 못하면 동승자가 너무 피곤해서 진짜 안타고 싶었어요. 그러다 i4 바로 시승했는데… 눈물의 감동. 제가 찾던 차였어요. 가속력은 과장 좀 해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ㅎㅎ와이프도 한번 운전해보더니 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다만 타이어 공기압을 높여 출고하다보니 조정 한번 해줘야 합니다. 회전반경은 좀 큰 편이라 유턴시 각을 잘 보긴해야하지만 일상에서 잘 못느낍니다.





5점
처음 디자인 공개됐을땐 뉴트리아라는 이야기 있었지만 실제 뽑아놓고 보니 상당히 공격적인 인상인데다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애매하게 멍청한 눈빛보다 낫더라구요. 길 건너던 외국 관광객이 서있던 제 차 사진을 찍어갔네요.





5점
오래전 F바디 탈때 HUD가 너무 편하고 눈이 피로하지 않아서 원래 HUD는 다 그런가보다 했는데 당시 회사에 있는 현대차 HUD 보니 못쓰겠더라구요. 기술력 차이인가 싶었는데 이번 i4도 HUD 너무 맘에듭니다. 눈에 피로가 없고요. 주차할때 센서 땜에 모서리 기둥에 많이 붙여서 주차할라고 하면 자동으로 차량 제동이 들어가요. 이건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만 안전 확실하게 챙겨주는거죠. 레이저라이트는 다들 감탄하던데 아직 저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5점
워낙 전기차는 유지할게 별로 없죠. 배터리 손상 없이 잘 관리하는게 미덕일거 같네요. 충전비, 자동차세도 저렴하고요. 미래세대를 위한 전기차 후회없는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내연기관 안녕…
댓글 22



차 너무 행복하쥬?!? 만족감하나는 기가막힌거같아요 ㅎㅎㅎ안운하셔용 ㅎ

그러게요 차 만족도 높습니다. 안운하세요~~
50도 있었을텐데 40선택 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저도 고민 엄청 하고 있네요 ㅠㅠ

저는 뭐든 가장 낮은 등급을 탄다는 생각이라 고민할 수가 없었습니다..주행거리도 40이 낫구요
차너무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ㅠ



i4 의 세계로 오신걸 환영 합니다 ㅋㅋㅋㅋ 출고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전국 i4 연합-

감사합니다~


굿뜨 ~~~

감사합니다 ㅎ

집에 충전시설만 있어도 전기차 갔을텐데..

아쉽습니다. 충전시설을 신청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역시 i4는 특유의 전기차 답지 않아서 너무 탐납니다ㅎ

저도 시승해보고 바로 결정했네요 ㅎ

사진 멋져요.

감사합니다

6개월 정도 타고 있는데 만족도 200%입니다. 첨엔 그냥 가성비 국산차 살걸 그랬나 싶었는데 제주도에서 EV6를 3일타보고 i4잘샀다 싶더라구요. 아직은 길거리에 많이 안보이기도 해서 좋네요. 참고로 4시리즈 보면서 좁다고 이야기하는 사람은 없겠죠. 당연히 알고 선택하는거지요.

암요 ㅎㅎ 매일 봐도 흐뭇합니다
예전 6000만원대의 i4는 이제 없는건가요.. ㅠㅠ 전기차 지원금은 어느정도 나오셨나요?

500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기존에 전기차 타시다 또 전기차 추가하셨는데 현 전기차 오너로서 충전 인프라는 어떻습니까?

저랑 와이프 모두 직장에도 충전이 가능해요. 근데 집에서도 완속 충전기가 복잡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워요. 근데 일단 내연기관 못타겠습니다. 몸이 나무 피곤해요 ㅠㅠ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0뉴트리아 4호기 피카츄 버전7,020 만원
미혼 20~30대 남성 최적화된 bmw 뉴트리아 피카츄버전. 무난한 승차감과 일상영역에서 차고 넘치는 마력, 전기차 다운 빠릿한 토크. 낮은 무게중심에서 오는 안정적인 고속주행. 무엇보다 세단 전기
Dbro - 4.8BMW i4 M50 Pro7,690 만원
좋아요. 그냥 좋아요. SM5 타다가 바꾸니 그냥 새로운 세상에 사는듯합니다. 주변에 외제차 타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저보다 주변이 난리네요.. 처음으로 디테일링 세차라는 걸 해보게 만들어주는
판팡04 - 4.8m50 pro 좋습니당7,600 만원
처음 뉴트리아 디자인 출시 됬을때부터 넘 이뻤는데 530i 타다 넘어왔는데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유지비 또한 전기차다 보니 밟아도 부담스럽지 않고 고마력이다 보니 밟아도 너무 시원하게 나가주니 재
아저씨휴지좀 - 5.0i4 출고 늦은 리뷰입니다..!6,800 만원
출력이면 출력, 안정감이면 안정감. 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차라고 생각이 듭니다. 장거리 주행을 많이 하는 편이라 주행거리 걱정이 가장 컸는데, 실제로 타보니 한 겨울의 영하 날씨에서도 거뜬합니다
조딥바빠돌이 - 4.8BMW i4 M50 그란쿠페 프로 P08,200 만원
기변병을 잠시 멈추게하는차 솔직히 재미는 내연기관차가 더 있지만 집밥이 있다면 유지비 생각나서 내연기관으로 못돌아가게 현실과 타협하게 만듭니다 그래도 돈 있으면 M3나 XM사고싶어요 겨울에도 생각
BMB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