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1

BMW i4 23년식

aka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3점
차는 자기 만족에 타는 맛이죠. 맛을 좀 들 봐서 좀 더 타봐야 알 거 같습니다. 아직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전 차가 워낙 단단해서 이번에 에어서스 긍정 체감 중입니다. 주차장에서 좀 꿀렁 거리긴 하지만..ㅎㅎ; 겟차 통해서 할인 카드 발급 받아 결재 환급+겟차 자체 캐시백 두 번 받았고 깔끔하게 진행되서 좋았습니다.
5.0점
이전에도 낮은 차체를 몰았어서 그다지 큰 불편은 없습니다. 유턴 회전이 좀 큰 게 느껴지네요. 드라이브는 재밌습니다. 전기차 특유의 치고 나가는 게 상위 티어는 아니지만, 현실에선 이정도면 충분하다 봅니다. 근데 다가 올 겨울은 무섭네요..
4.0점
뇌이징 덕인지 앞 코 디자인은 이쁩니다. 5시리즈도 이쁘지만, 이것도 디자인은 좋은 것 같습니다. 컬러 조합도 깔끔합니다. 기어봉도 저는 무조건 호 입니다. 실내가 좁긴하지만, 주로 혼자 타서 괜찮습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
4.0점
적응형 회생은 무척 맘에 듭니다. 차 없으면 덜 잡고, 차 가까우면 많이 잡고. 좀 더 탄렫+연비 주행이 가능합니다. 어라운드 뷰 빠진 게 아쉬울 뿐이지, 지장은 없습니다. 아, 레라도 좋았습니다.
4.0점
이직 별다른 병치레는 없습니다. 다만 워낙 고질병이 있어서 두렵습니다. 자잘한 브레이크 사운드, 앞유리 습기, 충전구 락 현상 창문 작동 소음 등 다른 오너분들께서 은근 자주 격고 있어서... 전비는 신경 안 쓰고 탑니다. 내연보다 좋으니 그냥 타만큼 나온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아직 충전 스트레스 없고, 거리도 짧다고는 못 느꼈습니다. 장거리 가면 올때 정도 고려해야 할 거 같은데 그건 대부분 전기차가 다 그럴 거 같네요.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0뉴트리아 4호기 피카츄 버전7,020 만원

미혼 20~30대 남성 최적화된 bmw 뉴트리아 피카츄버전. 무난한 승차감과 일상영역에서 차고 넘치는 마력, 전기차 다운 빠릿한 토크. 낮은 무게중심에서 오는 안정적인 고속주행. 무엇보다 세단 전기
Dbro

- 4.8BMW i4 M50 Pro7,690 만원

좋아요. 그냥 좋아요. SM5 타다가 바꾸니 그냥 새로운 세상에 사는듯합니다. 주변에 외제차 타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저보다 주변이 난리네요.. 처음으로 디테일링 세차라는 걸 해보게 만들어주는
판팡04

- 4.8m50 pro 좋습니당7,600 만원
![BMW M50 그란쿠페 프로 P0-1 [Z15] 차량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image/20240308/1709877676dOQMc2T2tf.png#4veFA4A2hliNZpCQincNWUdodYiAqXj3mQ)
처음 뉴트리아 디자인 출시 됬을때부터 넘 이뻤는데 530i 타다 넘어왔는데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유지비 또한 전기차다 보니 밟아도 부담스럽지 않고 고마력이다 보니 밟아도 너무 시원하게 나가주니 재
아저씨휴지좀

- 5.0i4 출고 늦은 리뷰입니다..!6,800 만원

출력이면 출력, 안정감이면 안정감. 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차라고 생각이 듭니다. 장거리 주행을 많이 하는 편이라 주행거리 걱정이 가장 컸는데, 실제로 타보니 한 겨울의 영하 날씨에서도 거뜬합니다
조딥바빠돌이

- 4.8BMW i4 M50 그란쿠페 프로 P08,200 만원

기변병을 잠시 멈추게하는차 솔직히 재미는 내연기관차가 더 있지만 집밥이 있다면 유지비 생각나서 내연기관으로 못돌아가게 현실과 타협하게 만듭니다 그래도 돈 있으면 M3나 XM사고싶어요 겨울에도 생각
BMBMW

- 4.8이 가격에 이 성능? 8,450 만원

이 가격에 이 성능 현대 아이오닉5n, ev6 gt말고 또 있을까요? 일상생활에선 차고 넘치고 무엇보다 택시나 공도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차라 더 맘에 듭니다. A6, g80, 320i에서 고민하다
deedeec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