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7 eDrive 50 M 스포츠 리미티드 P1



BMW i7 25년식












쮸니거나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점
기존 운영하던 ix3를 i5로 기변 하려다 X7 중고차값이 너무 메리트있어 졸지에 i7으로 넘어왔네요 구매전에도 한달정도 시승기회가있어 타보았는데 당시 느꼈던 승차감,주행질감등 제 기준에선 현존하는 최고의 전기차 세단이라 생각들 정도로 만족합니다





5점
50으로 i7중 엔트리 모델이지만 부족함 전혀 못느낄정도로 파워풀하네요 60이랑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도심위주의 운행이고해서 50으로 선택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이가격에 이정도는 너무 좋네요





5점
블랙을 하려다가 최종적으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블랙했으면 출고즉시 투톤랩핑 입히려했는데 좀더 젊을때화이트가 좋을듯하여..외관은 크롬딜리트해서 한층 이쁜듯합니다 좀더 타다가 투톤랩핑 해주려구요





5점
시어터 스크린,뒷자석시트 옵션,뒷자석 마사지 빠진 모델입니다 제가 주로 운전하고 다닐꺼라 후석 옵션 삭제에 금액이 더 저렴한게 저한테는 더 좋은 선택지가되었네요 오히려 시어터스크린이 빠져 썬룹 개방감은 최고입니다





5점
기존 X7에서 넘어온거라 유지비등은 최고의 만족포인트입니다 ix3도 1년반정도 운행중이라 전기차의 유지관리 장점은 잘 알고있는데 차급이 확 올라가도 유지비는 동일하니 더욱더 만족스럽네요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5.0BMW i7 eDrive 50 M 스포츠 리미티드 P11억 4,000 만원
기존 운영하던 ix3를 i5로 기변 하려다 X7 중고차값이 너무 메리트있어 졸지에 i7으로 넘어왔네요 구매전에도 한달정도 시승기회가있어 타보았는데 당시 느꼈던 승차감,주행질감등 제 기준에선 현존하는
쮸니거나 - 5.0BMW i7 eDrive 50 M 스포츠1억 4,500 만원
s클래스와 비교: 이거살돈이면 s사지라는소리는 아직 안들어봤습니다 그리고 저는 벤츠의 아이패드1같은 계기판이 너무싫어서 벤츠는 아예 고려대상이 아니었습니다 총평:5년이상 탈겁니다 후후후 주행감:
시나몬카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