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오너리뷰
4.8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bmw_dim.png

그냥아재요

Lv 24

23.04.11

view_cnt

10,424

BMW X5 23년식

xDrive 40i xLine 7인승 P1
BMW X5 23년식

출고가

1억 2,050

만원

최종 거래가

1억 1,900

만원

평점

4.8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 5

그냥아재요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x5 40i xline 7seat. .재구매와 트레이드인 치트키로 열흘만에 순번 다 제끼고 시원하게 출고된 점과 x 시리즈에서 볼수없었던 폭풍할인..-0- 3월 기준 기본 1200과 다자녀 취등록세 세제효과+ 면세가 출고. (두개합쳐 약8-900만) 트레이드인 지원금과 재구매 조합으로 추가...대충 5-600선 혜택~ 풀옵션이라 기본출고가가 높았지만 할인도 컸으니 가격면에선 훌륭 530i대비가준으로 평가합니다. 실내 : bmw 사골 디자인이라 패스 승용대비 넓어진 트렁크와 개방성이 시원시원함. 단..후륜기반 사륜이라 이등빨에 속은?? 속좁은놈.. g30보다 약 5센치정도 길어진 느낌, g30보다 6gt는 10샌치 이상 느낌이였는데... 주행성 : 직빨 - 길들이기 단계라 풀악셀 성능은 못느꼈으나 넘치는 힘이 느껴짐 킥다운없이 무단변속급?의 느낌과 쭈아아아악 올라가는 게이지. 코너 - 폭은 넓어졌지만 길이믄 비슷해서 그런가.. 저속에서 코너돌아가는게 여전히 원하는데로 돌아감, g30보다 가벼워진 핸들링은 뭔지 모르겠음 (타이어 공기압이 높아져서 그런가...) 하지만 여전히 윗부분이 출렁거리긴하나 펠리세이드처럼 뒤뚱거리면서 날아갈거같진않고 바닥에 딱 달아붙어있는 느낌은 여전함 에어서스 : 처음 느껴본 에어서스. 요철구간과 낮은 방지턱, 또 고가시작이나 내려올때 타당~쩜프!!! 느낌이 두닥~툭! 으로 변한거에 감동 ‘이래서 에어서스라하는구나...-0-)b- 디자인: 자동조작과 발동조건이 까다로운 레라... 파란불빛만 맘에듬 (뭐하러 만들었냐..여긴 한국이다. 발동조건 좀 낮춰라 비엠코리아!!!!!) msp와 xline....두가지의ㅡ장점??취향만 뽑아오면 좋았으나 뭐랄까 단순한?? 클래식해보이는 밤바의 모습이 더 좋아서 xline... 택. 애들과 와이파이님을 위한 발판.... 자동발판 사제부착??은 그냥 싫음 변태성향의 순정파라.. ㅋㅋ g30보다 커진 코쿠녕은 뭔가 든든함. 주변애서 코구녕이 크니작니해도 난 이 코가 맘에듬 ㅋ 너무 듬직햐보여~+_+ 성능?? 18년!!!애 출고받았던 g30대비 높어진 옵션빨로 반자율 프로페셔널버젼이라 더 좋아진게 느껴짐, g30도 디자인때문에 럭셔리했던지라... 서뷰가 없었는데 엑뻐에서 앞뒤양옆 다 있으니까 너무편함. 원격시동!!!! 도 넘나 좋음. 4기통딸딸이 살짝 둥둥거리는 배기음과 캐랑거리는 앤진음과 더르게 6기통이주는 차분한 회전 질감에 창문열고 잘들어보면 들리는 그 그르렁한 순정배기음도 느껴보지 못한 아재에게는 뭐 gto오프닝마냥 아드레날린 자극함 이개 비머 실키식슨가 뭔가 그거인가... m시리즈 6기통이나 8기통은.. 기저귀라도 차고 타야할듯 안전성: 높아진 차대와 갬성에 출동 평가점수가 주는 버프가 붙으니 맞다이뜨면 화물차빼곤 비기거나 이길것만같은 든든함 ㅋ 총평 : 이래서 차는 높아잘수록 내려오기 힘들구나.... 몇년뒤엔?? 풀체된 액빠로 기변할수있길... 안짤리고 엄한짓없이 돈이나 야금야금 모아야겠음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 썸네일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 이미지1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 이미지2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suv라 어쩔수없는 뒤뚱거림은 있지만 에어서스가 최대한 억제해주는듯한 움직임과 묵직하게 넘치는 힘으로 끝까지 밀어주는 파워풀 특히 직빨에서 묵직하니 쭈우우우우악 나가는맛이 코끼리나 코뿔소가 묵직하게 뛰어가는듯함, 코너빨은 suv 한계로 살짝 뒤뚱거리긴해도 네발이 바닥에 찰떡이되서 잘 붙어있음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페리전 완성도 높은 디자인개취!! 역시 끝물이나 풀체버젼이 좋은거같음. 페리버젼의 코쿠녕애서도 나오는 불빛과 일체형 커브드 뭐시기는 아쉽지만 크리스탈 기어봉이 빛을 반사시키며 자극주는 눈뽕은 노화촉진제지만!!! 볼수록 영롱하고 뒷자리 아들놈도 기어봉이 제일 멋지다고 함 ㅋㅋㅋ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p1 모델로 풀옵션.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옵션과 편의성 문 부셔져라 닫던 아이들도 소프트클로징 알려주니 문닫을때마다 집중모드와 문 열고 닫을때마다의 블박 이벤트 녹화는 더이상 없음 ㅋㅋㅋㅋㅋ 하만카돈??? g30 음향보다 확실하게 음분리와 공간감에 깊이가 조금 느껴짐. 하이파이스피커에비해선 여전히 쓰래기지만..ㅋㅋㅋ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특정지역??애서 거주하고 예약하기 번거로운 수입차 a/s시스템과 높음 가격의 메인터넌스 비용. (물론 보증기간내애는 공~짜~) 섭스센터로 이동에대해서 불편함은 없지만 주변에서 안타본 사람들이나 불편러들은 섲스센터를 얼마나 많이 가길래... 대세?적으로 -1개 보증연장프로그램.. 출고일 기준 90일이내 가입! 엑빠기준 480만원...... 3년 연장이니까 나누기 3해서 연 160?? 월 12만??? 뭐 괜찮네...하고 할부 예정 ㅋㅋㅋ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