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고성능 펀 카
- 단점왜 쏘나타 안 샀어?
- 출고가3,402 만원
- 딜러 제공 혜택-2.0%-66 만원3,335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675mm휠베이스
2,720mm전고
1,415mm
전폭
1,825mm- 연료가솔린

- 배기량1,998cc

- 연비10.4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280ps/5,500-6,000rpm

- 엔진 최대토크40kg·m/2,100-4,7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245/35R19

- CO2배출량164g/km

- 공차중량1,485kg

익스테리어

폴라 화이트
인테리어
블랙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선택)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14명 참여
4.5/ 5.0
성능
4.7
옵션
4.1
디자인
4.6
유지관리
4.3
- 노잽
4.3



4.3




수동이라서 이 차를 선택했고 다른 선택지가 조금은 있었으나 가격과 유지비용을 생각하면 이 만한 장난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데일리로 타기에는 쉽지는 않을 것 같고 주말에 세컨 개념으로 접근하면 정말 최고의 장난감이 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올리고 차 많이 없을 때나 팝콘 소리 몇 번 듣고 공도에서는 노말/스포츠모드 정도만 사용하네요. 뭔가 민망하더라고요 ㅋㅋㅋ 브레이크 / 휠타 / 윙 등 튜닝은 하고 싶지만 이 차를 살 수 있게끔 허락해주신 내무부장관님께 감사하며 순정에 고맵만 잡고 타고 있습니다.
- VWVVWVWW

4.3



4.3




차량 가격 대비 스포츠성과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서킷 주행 및 일상에서의 운전 재미를 돈으로 환산했을 때 이 가격에 이정도 퍼포먼스를 주는 차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연비도100km 정속 주행 시 17km/l 수준을 보여줍니다. 옵션이나 편의성보다 순수한 운전 재미를 원하신다면 구매 강력 추천드립니다.

- 돼지고기삼형제

4.5



4.5




벨로스터N 수동타다가 아반떼N DCT 재구매했어요 N차량의 가성비 때문에 두번째 구매했어요 앞바퀴 굴림이라는 태생적인 한계는 있지만 서킷 한계 주행도 막 굴리고 일상적인 주행에도 아무 문제 없이 유지보수 고민 없이 굴릴 수 있는 몇 안되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벨엔은 뒷좌석이 헬이지만 아엔은 아반떼 베이스라 역시 준중형 공간 잘뽑아내는 현차의 장점이 돋보입니다. 단점은 역시 차알못들에게 그돈씨 듣기 딱 좋은데 차 한대 더 사서(Z4 m40i) 번갈아가며 타고 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