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쉽게 만나기 힘든 유니크함
- 단점5인승인데 4명만 탈수 있다
- 출고가1억 6,230 만원
- 할인가-12.0%-1,950 만원1억 4,28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12.3%-2,000 만원1억 4,230 만원
주요 정보

전장
5,080mm휠베이스
3,025mm전고
1,405mm전폭
1,930mm- 연료가솔린

- 배기량4,395cc

- 연비7.7km/ℓ

- 엔진형식8기통 4.4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530ps/5,500-6,000rpm

- 엔진 최대토크76.5kg·m/1,800-4,6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앞)245/35R20 (뒤)275/30R20

- CO2배출량224g/km

- 공차중량2,120kg

익스테리어

해당 차량 이미지는 준비 중이에요
BMW 인디비주얼 다크 에메랄드 메탈릭
인테리어
인디비주얼 익스텐디드 레더 메리노 타르투포&블랙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15명 참여
4.6/ 5.0
성능
4.8
옵션
4.8
디자인
4.8
유지관리
4.1
- JDL
4.5



4.5




디자인, 성능, 유지관리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850이 나오고 살짝 배도 아프고 희소성은 줄었으나 여전히 희소성이 있고 6기통이 유지관리 면에서는 이득이 있어 위안 삼고 있으나... 유지관리 섹터에서 계속...
- 겟차71145

5.0



5.0




8기통 감성 좋고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차감과 시트의 착좌감이 너무 편해서 GT카로 쓰기에 좋아요. 고속도로 연비는 12키로 정도, 시내주행은 밟기에 따라 다르겠죠. ㅎㅎ 배기움은 생각보다 크진 않운데 나중에 타다가 배기 튜닝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KJS


5.0



5.0




2018년 첫 출시 후 아직까지 변경이 안된 차량이라 실내 인테리어 올드한 것 빼고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 최고입니다. 어댑티브 모드로 주행 시 승차감도 꽤 좋은편이고 오디오, 실내 마감 등등 마음에 드네요. 엑설런스 클럽 혜택들 중 드센에서 핸드오버 서비스 및 트랙 주행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