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운전의 재미란 무엇인가를 알려주는 교과서
- 단점데일리카로 타기엔 피곤하다
- 출고가1억 2,270 만원
- 할인가-9.8%-1,200 만원1억 1,07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9.8%-1,200 만원1억 1,07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795mm휠베이스
2,855mm전고
1,400mm
전폭
1,885mm- 연료가솔린

- 배기량2,993cc

- 연비8.3km/ℓ

- 엔진형식6기통 3.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510ps/6,250rpm

- 엔진 최대토크66.3kg·m/2,750-5,5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앞)275/35ZR19 (뒤)285/30ZR20

- CO2배출량206g/km

- 공차중량1,745kg

익스테리어

브루클린 그레이
인테리어
키알라미 오렌지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6명 참여
4.6/ 5.0
성능
4.7
옵션
4.2
디자인
4.8
유지관리
4.7
- 백수하고싶다


4.0



4.0




스팅어 마이스터 3.3 타다 기변 병도 오고 지금 아니면 탈 수 없을 거 같은 차라 기변했지만 정말 원하는 만큼 움직여주고 기민한 코너링, 매우 빠른 변속감, bmw에서 괜히 M을 달아주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vdc 끄면 미친 듯이 날아가는 뒤와 날것 그 자체의 느낌이라 운전할 때 항상 즐겁고 재밌습니다.. g바디와 고민 했지만 저는 F바디가 주는 날것 그대로의 느낌이 맞는 거 같아서 9년이나 다 된 차를 샀지만 매우 매우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유지 관리도 오일류만 제때 갈아주고 예방 정비하면서 타면 5년은 더 탈 수 있는 아직 현역인 차 같습니다 ㅎㅎ

- DOYBACH


5.0



5.0




스포츠카의 정석. 4인승 + 3초대 제로백의 고성능 + 검증된 S58엔진 + M 유일의 오픈카. 깔게 없다. 심지어 블랙색상에 컨버터블열고 타고다니면 하차감도 꽤 준수한편입니다. 단점이라하면 배기음때문에 동승자가 좀 시끄럽다고 하는정도가 있겠네요.
- psj6347

4.8



4.8




펀 드라이빙을 즐기시는 오너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M의 화끈함과 재미 그리고 M의 영혼을 느낄수 있는 차량입니다. 배기음은 정말 아쉬워서 배기 튜닝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