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1억 미만으로 만나는 정통 로드스터
- 단점분명 페이스리프트인데... 뭐가 바뀐거지?
- 출고가9,910 만원
- 할인가-10.4%-1,030 만원8,88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11.4%-1,130 만원8,780 만원
주요 정보

전장
4,325mm휠베이스
2,470mm전고
1,310mm
전폭
1,865mm- 연료가솔린

- 배기량2,998cc

- 연비10.2km/ℓ

- 엔진형식6기통 3.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387ps/5,800rpm

- 엔진 최대토크50.99kg·m/1,850-4,5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앞)255/35ZR19 (뒤)275/35ZR19

- CO2배출량168g/km

- 공차중량1,610kg

익스테리어

스카이 스크래퍼 그레이
인테리어
버네스카 마그마 레드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13명 참여
4.5/ 5.0
성능
4.8
옵션
3.9
디자인
4.8
유지관리
4.4
- DOYBACH


5.0



5.0




BMW 마지막 순수 2인승 경량스포츠카 실키식스엔진+로드스터의 개방감 이거만으로 끝이라봅니다. G83 M4컨버터블도 탔지만 Z4 M40i가 훨씬 예쁘고 재밌네요 데일리카로는 애매하지만 세컨카라면 최고의 선택같습니다

- 강려크한정려크



4.5



4.5




점점 사라져가는 로드스터 시장에서 1억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로드스터라는 점에서 제일 큰 점수를 주고 싶고 운전재미, 오픈에어링, 하차감 등등 가격 대비 만족감 300% 충족하는 차량입니다. 할인도 크게 받고 구매한 것 같아 만족합니다.
- 돼지고기삼형제

4.8



4.8




2인승, 뚜따, 적당한 가속력, 예쁜 외관 불편하지만 예뻐서 봐줍니다 소프트 탑은 처음 경험해 보는데 빨리 열리고 닫혀서 만족합니다. 소프트 탑의 특징인 가끔 잡소리가 나긴 하는데 b58엔진 사운드가 기분 좋게해줘서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m340i랑 동일한 엔진 미션이라 잘 달려주어서 답답하진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