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효율적인 실내 구조와 공간 활용성
- 단점아쉬운 배터리 용량과 주행가능거리
- 출고가4,200 만원
- 딜러 제공 혜택-2.0%-82 만원4,118 만원
- 국고 보조금-1,100 만원
- 지자체 보조금-0 만원

주요 정보

전장
4,695mm휠베이스
2,995mm전고
1,905mm
전폭
1,895mm-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280km,

도심 321km,
고속도로 229km - 전비4.8km/kWh

- 배터리 용량51.5kWh
- 모터 최고출력121ps

- 모터 최대토크25.5kg.m

- 변속기-

- 타이어215/65R16

- 공차중량1,800kg

- 구동방식전륜구동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선택)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선택)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3명 참여
4.5/ 5.0
성능
5.0
옵션
4.3
디자인
4.7
유지관리
4.0
- kek


4.0



4.0




성능 좋고 최신차 답게 옵션도 거의 패밀리카 급으로 좋아요 전비도 잘 나오고 오늘 출고 받은지 5시간 온갖 경고등 후진 넣으면 텅텅 소리 타이어 공기압 오류 화물칸 도장 불량 등 문제가 많아요 저는 보조금 2000 받고 급하니깐 뽑긴 했는데 문제가 많네요 ㅠ
- 서귀포pv5

4.8



4.8




신차할부는 처음이라 유튜브를 통해 알게되어 오토캐시백을 이용하였어요 처음이라 조금 헷갈리는게 많았지만 상담원의 친절한 안내로 어려움없이 신차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신차구매하게되면 이용할것같아요
- 슈퍼호로롱

4.8



4.8




소형 전기차 캐스퍼ev 타면서 전기차 만족도 하루하루 높아지던중 주행할때 위험하게 밀고 들어오는 사람들과 정말 캐스퍼가 안보인다고 하신 분들 덕분에 깍두기 덩어리 전기차로 바꿨습니다. 이젠 각진 덩어리가 커서 뒤에서 시야방해가 상당해서 앞이 너무 안보인다네요. 실제 운전석에 앉아서 신호대기중이면 버스 기사님과 눈높이를 같이하고 승객석과 눈인사도 가능합니다. 2열은 창문이 승합차 창문이여서 싼마이 느낌이고 좌석은 벤치 형태라 고급감은 1도 없지만 시트는 안락하다네요. 타이어 덕분인지 승차감은 좋은데 요철 넘으면 공명음? 이 실내에서 좀 과하게 느껴집니다. 유튜브 시승기 보면 카고가 오히려 승차감이나 정숙성이 더 좋은거 같다는 말이 1열 등 뒤 격벽때문인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