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시리즈 320d M 스포츠

삼삼한 비비
22.01.25

3,387

최종거래가
2,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20d M 스포츠






4점
잘 달리고, 잘 돌고, 잘 서는 컴팩트 스포츠 세단 +@로 연비까지 좋은 차량








5점
<가속 부분> 가속력은 제로백 7초 초반으로 런치 컨트롤 사용시 6초 후반은 될것 같습니다. 시내에서는 높은 토크로 인해 왠만하면 추월이나 차선변경 이런 부분에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에서도 y영역까지 도달하는데 큰 무리는 없고요. 토크가 좋아서 그런지 현대 2.0t 달린 차들이랑 비슷비슷한 느낌입니다. <브레이크 부분> 순정 브레이크는 전반적으로 허둥대는 느낌없이 잘 잡아줍니다. 엄청 잘잡히는건 아닌데 달린만큼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코너링 부분> 제가 타본차가 그렇게 많지 않지만, 동급 경쟁 모델중에서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무게 배분으로 인한 회두성과 급격하게 조작을 했을때 자세를 잡는건 최고 인것 같습니다. M스포츠 서스펜션 기준이고 일반 서스가 달린 차량을 타봤을때의 느낌은 이런 감칠맛을 좀 더 덜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여주더라고요. 하지만 이마저도 그렇게 불안한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승차감> 얻는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야 겠죠? 솔직히 단단한 편입니다. 고성능 차처럼 딱딱한게 아니지만 편한 승차감은 아닙니다. 럭셔리 모델은 승차감이 좋더군요~





4점
F30 외관은 정말 현세대보다 예쁜것 같습니다. 대신 올드 해보이는 시대는 단점입니다.





3점
핸들 열선, 통풍, 반자율의 부재는 참 아쉽습니다.





4점
센터를 이용하지 않고 차를 잘 만지는 곳을 아신다면 국산차와 크게 차이 나지 않는 유지비를 보여 줍니다. F바디는 크게 잔고장이 없어 관리 난이도가 높습니다!
댓글
8


소니7
F바디 정말 명차죠 ㅎㅎ

0

1

삼삼한 비비
E바디도 궁금해지네요 ㅎㅎ

0

0


울트라맨8
F바디 이쁘죵ㅎㅎ

0

1

삼삼한 비비
이쁜것 같아요 ㅎㅎ

0

0


vi
안전운전 하세요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가속력 충분하고 옵션 통풍빠진건 아쉽지만 아직겨울이자나요^^ 카본블랙 너무이쁘고 msp너무 간지납니다. ,출력 부족 하다는 분들도 있겠지만 일상에서 타기에 전혀 부족함없어요 잘나갑니다. ,카본블랙강추!! 잘빠진 LCI모델 만족스럽습니다. 썬팅은 유쉴드 바이올렛70s 추가금60주고 시공했는데 카본블랙 이랑 너무잘어울려요 ,써뷰빠지고 4존도아쉽고 통풍이제





볼보 XC60 T8 인스크립션
무난한 주행성능, 편안한 시트, 괜찮은 오디오 , 시스템 합산 출력 400 마력 정도라고 하는데 출퇴근 용으로는 과한것 같아요. 저속에서 모터의 정숙성은 괜찮은 편이에요. 고속도로를 달릴때 쯤이면 배터리가 방전 직전이라 엔진이 개입하기도 하는데 전기 주행거리가 0 km로 표시 되어도 모터가 동작하는걸 보면 완전히 방전 시키지는 않나봐요. 전륜은 엔진





현대 아반떼 N N 2.0T [DCT]
이 가격대에서 볼 수없는 미친 가성비와 성능. 데일리와 펀 드라이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매력덩어리. 기본 옵션만으로도 충분한 편의사항과 성능. 모두가 극찬하는 이유가 있는 차. ,주행성능과 핸들링은 의심 할 여지가 없으나 N모드에서의 서스펜션은 딱딱하다고 느낄 여지가 있음 ,개취이긴하나 개인적으로 정말 외관은 더할나위없이 멋짐. 내관은 n만의 차별성





현대 아반떼 N N 2.0T [DCT]
현대에서 만든 가성비 펀카 준중형 답지않게 실내공간도 여유롭고 재밌는 차 ,280마력답게 잘나가고 브레이크도 잘들고 모드별 체감이 뚜렷하고 대체적으로 단단한 승차감 입니다. 노말에서도 핸들이 묵직하고 배기 소리도 큰편입니다. ,개인취향이지만 이전 보다 훨씬 이뻐요 특히 헤드램프와 순정 스포일러가 제일 맘에듭니다. ,풀옵이라서 카드키 ecm룸미러 후측방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준대형 SUV, 6기통 가솔린 동급 중에는 매우 매력적이라 생각듭니다. M팩을 안한 이유는 2열의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공간감이 좋습니다^^ ,주행성능 : 낮게 깔리는 듯, 세단 느낌이 나네요. 핸들링 : 곡선 구간에 코너링이 감탄입니다. 승차감 : 국산 디젤만 10년 운행 해보니 신세계네요 시승은 30d로 했습니다. 디젤도 좋았습니다. ,특유의 뒷태와 그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suv만 타다 세단으로 바꿨는데 대만족입니다. 520 출력 부족할까 걱정됬는데 이정도면 충분한것 같네요! ,비엠 처음 타보는데 여태 타봣던 외제차에 비해 매우 정숙하네요. 아직 길들이기중이라 밟거나 잡아돌리지는 못해봤는데 현재까지 성능은 매우 만족입니다. ,실내를 블랙이랑 꼬냑 고민하다 꼬냑 출고했는데 30대초반인 제가 타기에도 올드해보이지 않고 최고네요.






제네시스 G80 디젤 2.2
제가출고한차는 22년식G80 디젤2.2입니다. 저는 영업직 일을하고 있기에 예전부터 디젤승용만 타고있었습니다. 연간2만넘는 키로수를 감당하기에는 휘발유가 부담이라 연비에 신경을 쓰고있었습니다. 10월 G80디젤이 단종되었단 말을 듣고 아우디 A6TDI 또는 K8 하이브리드 두개를 저울질하고있었습니다. 허나 영업사원이 디젤 계약취소차가 나왔다는





현대 아반떼 N N 2.0T [DCT]
현대에서 만들어준 마지막내연기관 펀카 ,280~90마력 ,아반떼 모습업그레이드버전 ,HUD가없는게 아쉬움 ㅠ ,아직 몇일안타서 돈들어갈대가 기름갑 말고는없내요





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초년생 첫 차로서 만족감을 상당히 가져다 주는 차입니다. ,가솔린 차량 대비 만족스러운 초반 가속감과 정숙성이 좋은 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디자인 자체에 혹평을 많이 들었던 터라 기대감이 낮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의 모든 옵션을 추가시켰던 점이 구매한 부분 중에 가장 잘한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장기적인 운행을 할 수 있는 부분으로





BMW 5시리즈 530e 럭셔리 P0-1
연비, 주행질감 등 가격 대비 최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서 연비가 우수합니다. 주행질감도 스포츠 모드로 주행시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물론, 완전 스포츠카 만한 성능은 아니지만 편안하게 타는데는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이후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이차를 구매하게 된 이유중 하나가 바로 디자인!! ,옵션은 레이저 라이트,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