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무무토취취해
22.11.15

4,581

최종거래가
7,034만 4,550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 프리미엄






4.8점
아우디는 첫차인데 Q4 이트론 프리미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0월 27일날 인도 받고 아직 500km도 못 탔으나 하나 확실한건 승차감은 진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주행거리도 왜 인증이 367km밖에 안나왔는지 미스테리입니다~ㅋ 100프로 충전하니 520km정도 나오네요. 전 전비 운전도 안하고 막~타는 스탈인데도 잘 나오는거 같아요. 총평은 진짜 Q4 이트론 잘 산거 같아요. 보조금 못 받아도 전혀 아쉽지가 않아요^^










5점
주행성능은 아주 무난하게 탈 수 있는듯하고 승차감은 정말 에어서스 비슷한 느낌 납니다. 탈 때마다 놀라요. 주행거리도 500키로 이상 타니까 아주 만족스럽고요. 반자율 주행도 아주아주 잘 서고 잘 가네요~^^ 아직까지 불만이라면 MMI 초기화 되는 증상 이거랑 헤드레스트가 각도 조절 안 되는거 정도 인데 장점이 너무 많아서 단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5점
아우디 매장으로 시승갔을때 디자인에 반했었습니다. 저는 스포트백도 아닌 suv인데 쿠페형처럼 뒷부분이 잘 빠져 있네요~ 실내공간도 진짜 너무 넓어서 그점도 너무 맘에 들었구요. 트렁크도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여서 그런지 밑에 히든 부분이 꽤나 넓어서 좋았습니다.^^





5점
옵션은 다들 통풍시트랑 어라운드뷰가 없다고 뭐라 하던데 전 그닥 크게 다운 체감되진 않았습니다. 메트릭스 LED 헤드라이트가 야간 고속도로 주행시 너무 멋지게 펼쳐질때 진짜 최고라고 느껴졌구요. 증강현실 헤드업은 신기방기하답니다.ㅋㅋ





4점
연비는 저는 7가까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잘 나와서 깜짝깜짝 놀랍니다. 자동 회생제동기능으로 앞에 차가 있음 회생제동량이 세지는 기능도 연비에 한몫하지 않나 생각되어집니다. 다만 MMI 초기화 현상땜에 별 하나 뺐구요. 업데이트로 이건 분명 조치 될거라 믿습니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님 이 글 보고 계시면 꼭 ! 조치 부탁드립니다~~~
댓글
4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지난달 출고후 3천km정도 주행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 투싼 타다 전기차로 넘어왔는데 공간감은 투싼과 비슷, 운전 만족도나 어뎁티브크루즈는 Q4가 더 좋네요 다른것 보다 전기차이다보니 유지비 절감이 젤 맘에듭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조명도 좋고 전비도 잘나오고 다 좋으나 현재 Q4고질적인 문제인 mmi초기화는 좀 거슬리긴하네요 물론 타는데 지장은 전혀





벤츠 EQS EQS 450 4MATIC
방금 출고받았습니다. 의외로 내부는 작네요. 디자인은 호 입니다. 쿠페형태의 느낌으로 스포티하면 미래지향적이네요.. 안타까운건 엠블럼이 누워있다는거.. 많아진 기능과 주행 소감은..다시 올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 너무 많아진 기능들의 배우긴했지만 실적용할수있을지..공부하며 체험해봐야겠습니다. 전기차는 처음이라 안운하며 버벅다짐해야겠네요.ㅎㅎ 일반 내연기관차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스포츠백
디자인적인 측면과 2-3년 뒤 결혼을 염두하고 패밀리카로 이용가능함에 중점에 두고 쿠페형 suv를 중점으로 고민했습니다. 다소 아쉬운 옵션들에도 불구하고 외관 디자인 • 승차감 • 5년15만km 3가지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혹평받는 실내 디자인도 브라운시트와 넓은 디스플레이 덕분에 클래식하다며 뇌이징되여서 만족하면서 타고있습니다 ㅎㅎ 아우디는 프로모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10월 25일 이후 출고차량이라 결함이나 리콜 문제 없이 아직까지는 잘 타고 있습니다. 현재 600km 주행하며 고속 200키로 시내주행 약 400키로 했습니다. 4륜에 프레스티지 풀옵 출고 후 차량 설정에서 항시 awd 모드로 주행했으면 전비는 대략 5.1 정도 나오내요. 시내eco 모드로 회생제동은 오토로 해놓구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 좀 적응이 되어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HR+C7W]
기존520D타고있다가 와이프에게 넘기고 아들 초6에 등치가산만해지니 패밀리카가 필요하여 벤츠gle쿱 x5모두 시승후 최종결정하였숨다 승차감 묵직하고 갈때가고 설때잘스고 에어서스덕에 초반에 멀미좀 있었는데 지금은 매우만족하고있네요 X5랑 최종고민끝 빨리나오는차를 선택했네요 메트릭스빠진옵션이라 아직도 지나가는 같은모델 메트릭스달린 차들을보면 눈물찔끔 나오네요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주행이 많지 않아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근교 및 시내 주행에서 느낌 만족감은 정말 좋게 느껴졌습니다. 정숙성이 정말 좋고, 전기차라 그런지 가속감도 매우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적응하면 괜찮고요. 가격 비싼 거 빼고는 다 만족입니다. 20인치라 주행감이 딱딱하고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딱딱허지 않고 부드럽게 느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전기차는 정말





벤츠 E-클래스 E 300 4Matic 아방가르드
2019년 7월부터 3개월 고민후 최종? 선택했습니다. 2010년식 투싼 타다가 기변 기회로.. 펠리세이드 4종, 싼타페, 모하비, 쏘렌토, 카니발, 스팅어, g90, 530i, x4, xc90, 파일럿등등 포람페이하 국산 수입 열심히.. 아내와 함께 매주 2회정도 예약하고 3개월 시승/렌트를 다녔으나.. 대구 수성구BMW매장 시승이 끝나고 지나는길에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xDrive GT 럭셔리
구매한지 3년 넘어서 남기는 리뷰네요 겟차 눈팅만 하다가 저도 뺏지 하나 받아보고 싶어서 리뷰 써봅니다.. 4만키로 정도 탔구요. 2019년 5월경 6GT 4기통 디젤 나오자마자 샀습니다. 대기없이 바로 받았고, 1160만원 할인 받았습니다. 위 금액은 취득세 미포함 금액입니다. 차 뽑고 아이가 생겨서 지금은 3인 가족이 쓰는 차입니다. 개인적으로 큰 차






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MATIC
K3타다가 차를 바꿀때가 되어서 아우디 매장갔는데.. q7, q8보다가 너무 좋아서 감탄하며 보고있는데 딜러가 갑자기 '지금 무슨차타세요?' 'K3요.' 그 이후 대답이든 뭐든 차갑게 식은 딜러의 온도차에 충격받고 아우디 절대 안산다 선언하고 친절한 볼보가서 xc60예약햇다가 2개월기다림. 2개월지나고 딜러에게 언제나와요? 했더니 1년더 기다려주시면 될거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전반적으로 준수한 주행성능, 적당한 승차감, 적당한연비 Bmw 엔트리모델다운 적당함을 두루두루 갖추고있어 만족합니다. 반도체이슈로 어라운드뷰, 킥모션이 빠진것이 아쉽지만 큰 불편함없이 사용중입니다. 제로백이 느려 답답하다는 평을 많이읽고 저도 걱정하였으나, 실제 도로주행시 전혀 답답함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오히려 제원상의 성능보다 준수한느낌? 적어도 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