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REXTON 시그니처 4WD 7인승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 자유주제
캐딜락 XT5 Sport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없는 캐딜락이라니..
신화섭 기자0
0
881
- 자유주제
아우디 Q3 Sportback 35 TDI Quattro Premium
부족한 옵션과 디젤만 파는건 아쉽지만, 적당한 가격에 기본 모델보다 한층 세련된 스포트백 디자인까지. 적어도 눈은 즐거운 자동차.
신화섭 기자0
0
1,084
- 자유주제
아우디 Q3 35 TDI Quattro Premium
디자인만 믿고 사기엔 아쉬운 부분이 많다. 이 돈이면 여러 경쟁자가 떠오른다.
신화섭 기자0
0
1,103
- 자유주제
캐딜락 XT6 Sport 6인승
에스컬레이드에 치여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가 캐딜락에 기대하는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여유있는 공간까지, 딱히 흠잡을게 없음에도 관심도가 너무 떨어진다. 다 따져보면 유럽산 프리미엄 SUV
박홍준 기자0
0
1,381
- 자유주제
캐딜락 XT5 Sport
출시 6년차에 접어들다보니 새차 느낌은 덜한게 사실. 캐딜락의 자랑거리인 MRC가 빠져있는것도 불만이고, 뒷좌석도 생각보다는 비좁다. 잘 숙성된 V6 엔진과 기대 이상의 운동 성능이 반전이라면 반전
박홍준 기자0
0
1,153
- 자유주제
아우디 Q3 Sportback 35 TDI Quattro Premium
차고 높인 해치백 느낌이던 Q3보다는 이쪽이 더 보는 재미가 있다. 최상위 트림에 들어가는 스포츠 서스펜션이 꽤나 물건. SUV임에도 제법 재밌는 핸들링을 선사해준다.
박홍준 기자0
0
1,355
- 자유주제
아우디 Q3 35 TDI Quattro Premium
이전 모델은 어딘가 고급차같은 멋이 덜했는데, 이런 점을 의식한 탓인지 꽤 화려해졌다. 하지만 다소 빈약한 주행 보조 시스템이 아쉽다. 끝물인 BMW X1의 인기를 이겨내려면 강력한 한방이 필요하다
박홍준 기자0
0
815
- 자유주제
아우디 RS7 TFSI Quattro
디자인은 단연코 쿠페형 세단의 교과서라 부를 만 하다. 겉만 예쁜 게 아니다. 600마력 V8 엔진과 프레임리스도어, 가변스포일러까지 취향 저격 사양을 잔뜩 품었다.
권지용 기자0
0
1,117
- 자유주제
아우디 RS6 Avant TFSI Quattro
600마력 V8로 달리는 잘 빠진 슈퍼 왜건. 이 차를 보고도 왜건이 짐차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까? 한국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슈퍼 왜건이라는 점이 RS6 아반트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권지용 기자0
0
1,001
- 자유주제
BMW Z4 M40i
롱노즈 숏데크 바디, 두 개의 시트, 하늘을 맞는 천장, 여기에 강력한 심장까지. 오롯이 운전 재미를 위한 요소만 가졌다. 무엇이 더 필요하랴?
권지용 기자0
0
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