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X 450h+ Premium

권지용 기자
22.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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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NX 350h Premium
전동화 시대를 향한 렉서스의 새출발. 파격적인 외관은 유지한 채 내실 다지기에 힘 썼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커다란 디스플레이가 포인트. 이제 답답했던 작은 스크린은 안녕~




지프 Compass 2.4 Limited AWD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며 내외관이 한층 깔끔해지고 편의사양도 한충 개선됐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오른 것은 아닐까




렉서스 NX 450h+ Premium
거대한 센터 디스플레이만으로도 최신 자동차 느낌이 물씬 풍긴다. 전기만으로 56km나 달릴 수 있으니, 충전기만 있다면 사실상 전기차 찍먹(?)도 가능하다.




렉서스 NX 350h Premium
거대한 센터 디스플레이만으로도 최신 자동차 느낌이 물씬 풍긴다. 그나저나 계기판은 이제 좀 바꿔주면 안 되겠니?




지프 Compass 2.4 Limited AWD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단정해진 외모가 돋보인다. 다만, 최근 지프의 가격 정책은 너무 (소비자들에게) 공격적인 것 아닐까.




렉서스 NX 450h+ Premium
하이브리드 원조 맛집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만으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를 보면, 도심에서 출퇴근까지 거뜬하다. 굳이 전기 모드가 아니어도 하이브리드 모드를 활용해 1000km가까이 주행할 수




렉서스 NX 350h Premium
정숙성과 그에 비례하는 효율성을 보면 요즘같은 시국엔 딱이다. 공인연비 이상의 수치를 기록하는건 너무 쉬운 일이다. 독일 SUV를 선택하기 전 꼭 시승해보길 권한다. 한층 디지털화된 실내도 유독 반




지프 Compass 2.4 Limited AWD
2.4 엔진의 출력은 모자라지 않지만, 9단변속기가 제대로 일하지 않는 느낌이다. 변속 충격은 꽤 큰 편이고, 기민하게 반응하지도 못한다. 명색이 지프인데, 도심형 모델을 지향하다보니 이도 저도 아




미니 CLUBMAN COOPER S Classic
독특한 디자인에 한번 더 눈길이 가는 자동차. 딱 보면 미니인데 어엿한 왜건이다. 양쪽으로 열리는 트렁크가 감성 포인트.




미니 COUNTRYMAN Cooper Classic
미니의 감성을 잘 녹여낸 SUV. 미니가 아니라 '빅'이라 놀림받을지 몰라도, 보다보면 어느새 컨트리맨의 매력에 푹 빠진다. 다만 오래 탈 예정이라면 옵션이 풍부한 상위 트림을 노려보는 것이 바람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