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BMW X3 M Competition

권지용 기자

Lv 3

22.11.15

view_cnt

976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BMW X3 M Competition

곧 풀체인지가 다가오지만, 최근 BMW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 사람들은 왕 콧구멍 빔(?)을 맞기 전에 사는게 더 좋을수도..?

신화섭 기자|22.11.14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28
22.11.14
자유주제

BMW X3 M Competition

X3 자체의 상품성에는 논란의 여지가 없다. 여기에 고성능까지 결합했으니, 아내에게 설득하기 이렇게 좋은 차가 있을까

박홍준 기자|22.11.13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67
22.11.13
자유주제

제네시스 G70 2.0T 2WD

와 난제기도 하고 모르겠다. 정리 안 됐을 땐 이걸 고려하게 됨. 근데 뭐랄까 좀 그냥 애매함. 그렇게 무리도 아닌데 그냥 좀 더 타고싶은 느낌의 가성비 차를 오래 모는게 좋아보임

한동훈|22.11.22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1,238
22.11.22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제네시스의 뿌리이자 볼륨 모델. 브랜드명 제네시스도 G80의 전신에서 따왔다. "그랜저도 6기통인데.."라는 감성 영역을 극복할 수 있다면 4기통 모델도 훌륭한 대안.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18
22.10.28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굳이 3.5 터보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충분하다. 배기량이 1000cc나 차이 나는데도 눈에 띄는 옵션 차별이 없다는 점도 고마울 따름.

신화섭 기자|22.10.27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33
22.10.27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기존의 무겁고 둔하던 G80을 생각하면 오산. 운전의 재미를 논할 수 있을만큼 날래졌다. 동급의 독일차 만큼이나 낮아진 시트포지션이 한 몫을 한다. 물론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보편적 취향에 걸맞는 편안함도 겸비했다.

박홍준 기자|22.10.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78
22.10.26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제네시스의 뿌리이자 볼륨 모델. 브랜드명 제네시스도 G80의 전신에서 따왔다. "그랜저도 6기통인데.."라는 감성 영역을 극복할 수 있다면 4기통 모델도 훌륭한 대안.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1
commnet-count0
view-count1,221
22.10.28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굳이 3.5 터보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충분하다. 배기량이 1000cc나 차이 나는데도 눈에 띄는 옵션 차별이 없다는 점도 고마울 따름.

신화섭 기자|22.10.27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78
22.10.27
자유주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기존의 무겁고 둔하던 G80을 생각하면 오산. 운전의 재미를 논할 수 있을만큼 날래졌다. 동급의 독일차 만큼이나 낮아진 시트포지션이 한 몫을 한다. 물론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보편적 취향에 걸맞는 편안함도 겸비했다.

박홍준 기자|22.10.26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18
22.10.26
자유주제

BMW 1 Series 120i M Sport

후륜구동의 맛은 잃었지만, 여전히 달리는 맛이 살아있는 BMW의 엔트리 해치백. 가솔린 모델이 없는 폭스바겐 골프를 정면으로 겨냥한다.

권지용 기자|22.10.28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190
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