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Turbo S

신화섭 기자
22.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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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Turbo S
여건만 된다면 가속 페달을 끝까지 밟아보자. 달려나간다기보단 워프 하는 느낌이다. 전기차의 그 느낌과는 또 다른 짜릿함을 준다.




포르쉐 911 Carrera Cabriolet
뚜껑을 열면 오픈카, 뚜껑을 닫으면 911. 어떻게 해도 좋다. 너무 사기 아닌가?




포르쉐 911 Carrera Cabriolet
0-100km/h가 0.2초 느려졌지만, 세상 하늘을 다 가졌다




포르쉐 911 Carrera Cabriolet
비슷한 가격의 타르가와는 정말 고민되는 선택지다. 어떤 선택이건 911이라는건 똑같지만, 그래도 너무 어렵다.




포르쉐 911 Carrera
스포츠카의 교과서 911, 그중에서도 표준값을 보여주는 기본형 모델. 가장 순수한 스포츠카를 즐길 수 있다




포르쉐 911 Carrera
911 라인업에서는 막내지만, 멋도 맛도 남들에게 밀리지 않는 뛰어난 차




포르쉐 911 Carrera
가장 담백한 외형을 바탕으로 나만의 차를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원하는 사양을 다 넣으면 말도 안되는 가격이지만.




지프 Grand Cherokee 4XE Summit Reserve
전동화는 유지비를 아끼기 좋은 수단인데…기름값 핑계대기에는 차값이 너무 비싸졌다




지프 Grand Cherokee 4XE Summit Reserve
전기 모터까지 얹은 데다 최상위 트림이니 어느 정도 비쌀 것은 예상했지만...1억2120만원은 과하지 않나?




지프 Grand Cherokee 4XE Summit Reserve
랭글러 4xe의 쓰임새가 좋았지만 승차감이 아쉬웠던 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일상에선 전기차로, 주말엔 하이브리드로 쓰기에 이만한 차가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