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박홍준 기자Lv 1
966
한줄평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댓글
- 자유주제
폭스바겐 투아렉 3.0 TDI 프리미엄
물론, 남들이 보기엔 한 물 갔을지 몰라도 아직까지는 디젤엔진의 장점이 남아있다. 대체 왜 V8에만 들어갔던 건지 모르는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랑 LED 주간주행등이 드디어 3.0에도 들어갔다는
신화섭 기자
0
0
988 - 자유주제
아우디 S7 TDI
아우디 디자인의 정수. 매력적인 외모에 강력한 성능까지 없는게 없는 욕심쟁이.
신화섭 기자
0
0
916 - 자유주제
아우디 S6 TDI
A6가 너무 단정해서 싫다면 멋을 더한 S6가 제격 아닐까.
신화섭 기자
0
0
1,132 - 자유주제
렉서스 LS 500h 럭셔리 AWD
1억원대 플래그십 세단이 맞나 싶던 인테리어가 페이스리프트를 맞으며 비로소 정리됐다. 이 급에서 거의 유일한 하이브리드(마일드, 플러그인 빼고)인 것도 장점.
신화섭 기자
0
0
882 - 자유주제
렉서스 LC 500 컨버터블
분명 일본차 특유의 과한 디자인이 적용된 자동차지만, 이 차는 과해도 되는 그런 존재다. 5000cc 자연흡기 V8엔진 달린 컨버터블 자동차가 무난한게 더 이상하잖아?
신화섭 기자
0
0
1,039 - 자유주제
렉서스 LC 500 컨버터블
렉서스에 이 가격을? 이라고 생각하면 수긍이 가지 않겠지만, 이제는 정말 보기 힘들어진 V8 자연흡기 스포츠카다. 그것만으로 충분하다.
박홍준 기자
0
0
1,072 - 자유주제
기아 니로 EV 에어
아이오닉5나 EV6의 긴 휠베이스와 큰 덩치는 의외로 좁은 길에서 불편하다. 우리나라의 주행 환경을 고려하면 누군가에겐 반드시 필요한 사이즈의 전기차다.
박홍준 기자
0
0
988 - 자유주제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디자인은 언제 봐도 매력적인데, 더 이상 시장이 디젤을 원하지 않는 분위기다. 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는게 어떨까
박홍준 기자
0
0
739 - 자유주제
GMC 시에라 드날리
3열을 쓸 일이 없다면 타호 보다는 이 쪽이 더 유리하겠다. 심지어 짐도 더 많이 실을 수 있고, 가격까지 저렴하니까!
박홍준 기자
0
0
1,010 - 자유주제
재규어 F-Pace P250 S
독일차들의 틈바구니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을 뿐, 재규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양이같은 움직임은 상당한 매력이다. 지독한 편견에 가려져 아쉬운 차.
박홍준 기자
0
0
9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