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

권지용 기자
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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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
어디서든 시선을 받는 독특한 생김새에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능력까지.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슴에 품어봤을 자동차. 하지만 작년보다 1000만원이나 오른 건 좀 심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
못 가는 길도 없고 나만의 차로 꾸며가는 재미도 쏠쏠하다.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코닉한 디자인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하지만 일반 도로만 달릴 계획이라면 선택하지 말 것. 타이어 탓에 승차감이 영 좋지 않다.




캐딜락 XT5 스포츠
캐딜락 특유의 세련미가 돋보이는 도심형 SUV. 3.6리터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은 여전히 여유로운 주행질감을 선사한다.




캐딜락 XT5 스포츠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없는 캐딜락이라니..




캐딜락 XT5 스포츠
출시 6년차에 접어들다보니 새차 느낌은 덜한게 사실. 캐딜락의 자랑거리인 MRC가 빠져있는것도 불만이고, 뒷좌석도 생각보다는 비좁다. 잘 숙성된 V6 엔진과 기대 이상의 운동 성능이 반전이라면 반전.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5.3m, 2.7t, 405마력…숫자만으로 압도하는 풀 사이즈 SUV. 국내 정식 출시된 경쟁 모델 가운데 가장 저렴한 가격도 장점.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옆 동네 미국차의 6.2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이랑 비교하면 감성 면에서 서운한 것은 사실. 하지만,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 넉넉한 크기와 가성비는 덤.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덩치에 열광했다가 엔진에 속았다. 6기통 엔진이라니, 출력이 충분하다고 하더라도 어딘가 아쉽다. 트레일러 견인을 위한 다양한 기술들이 내장되어있다는 점은 칭찬할만한 요소.




벤츠 EQA EQA 250
몇 없는 프리미엄 소형 전기차. 벤츠 특유의 정숙성과 승차감, NVH까지 잘 잡았다. 다만, 연식변경하면서 가격이 꽤 올랐다. E클래스가 보인다..




벤츠 EQA EQA 250
전기 모터가 바뀌며 주행거리가 늘어난 점은 환영인데...700만원은 너무 오른 것 아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