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전기차 ID4 겟차오토캐쉬백 이용하여 구매


공다연
23.11.07

3,424

최종거래가
5,99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프로






4.8점
매우 정숙하고 안정감있게 속도 올려주고 내려주고 전기충전도 편하고 충전비도 싸고 디쟈인도 넘 귀엽고 벨루가처럼 깔끔하니 군더더기기 없어요. ID라이트 앞 뒤램프 모두 고급지고 특이하고 이뿌고 만적스러워요





5점
주행성능 속도 올릴때 내릴때 안정감 최고. 핸들림 2차로에서 유턴시 한번에 들어가고 그래서 아주 마음 편하게 운전합니다. 오디오음향도 좋구 킥모션으로 트렁크 열어 편하고 조만간 차크닉가려구요





5점
깔끔하고 귀여운 벨루가 모양새고 내부는 앞열 마사지기능이 있고 루프가 매우 넓고 검정천으로 루프 썬쉐이드도 세련되게 창착되어있어 좋아요 너무 순둥순둥 둥글둥글해서 불만 .앞모습은 쎄보이고 강렬했으면 좋겠음. 함부로 못끼어들게.





5점
앞차와 갑자기 너무 가까워지면 브레이크 자동 밟히고 빨간 불 들어오고 만약 졸고 있다면 핸들에서 손 떨어지면 자동으로 안전벨트 쎄게 눌러 깨워주고 브레이크 계속 밟히고 레드라이드 계속 들어오고 밖에서 봐도 저차 상태 이상하니 반응할수 있도록 만듬





4점
출퇴근 엄청막히는 도로를 주로 다니고 1키로와트시당 평균 6.9키로. 카카오티 포인트 250만워치 준다해서 그걸로 세차하고 여행다니려구요. 달고 나온 타이어는 현재 시판되는 같은 제품이 없어서 갈때 네짝 모두 갈아야 함.
댓글
2
쏘나타디엣지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원래부터 사고 싶었던 중형세단이었습니다. 원체 크게 차욕심도 없었고 옵션 욕심도 없어서 그냥 제일 낮은 트림으로 구매했는데 후회없네요. 뭐 무난 끝판왕입니다. 상당한 정숙성도 가지고 있으면서 터보엔진으로 선택해서인지 쭉쭉 잘나갑니다. 핸들링도 아주 부드럽고 전방센서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컬럼식 기어도 익숙해지니






카니발 구입
디젤보다 연비는 낮아서 주유비가 좀 더 들어가지만 연비제외하곤 너무 만족스럽네요. 경유값도 휘발유랑 비슷해서 오히려 가솔린이 훨씬 좋은것 같네요. 정속성 주행감 가솔린 추천이에요.!!! 디젤은 정차시 엔진소음에 진동이 느껴지고 주행중에도 소음이 있는데 가솔린이라 정말 조용하고 3500cc의 엔진 힘이 느껴지네요. 언덕 올라갈때도 부드럽게 쭉쭉 올라가네요.





쏘하는 정말 이쁩니다
엔진오일 이슈는 아직 안겪어서 모르지만 대체로 만족입니다. 다만 6인승은 카시트 2개 설치시 별로에요. 2개부턴 카니발추천 차폭감은 생각보다 차가 많이커서 투싼급보다 운전어려움 작은차 타다가 타려면 적응기간필요 다좋은데 가솔린 돌때 소리가 생각보단 큽니다. 하이브리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주 많이타고 또 연비운전 해야합니다. 적당히 타면 보통 14.5는 계





가성비 극한
동급의 3시리즈 C클래스 A4와 비교해서 월등한 옵션(통풍, B&W 스피커, 나파가죽 시트). 그렇다고 마력이나 토크가 뒤지는 것도 아니고 디자인도 싫증나지 않는 신사같은 디자인. 그리고 안전 차 잘 달리고 잘 서고 안정적인 가속및 변속이 가능하고, 오토 파일럿 똑똑하고 차선 유지 잘한다. 힘딸리는 느낌 전혀 없고 밟으면 밟는대로 쭉 빠지는 느낌. 하체는





쏘렌토 하이브리드 구매후기
만족 스럽네요 노블레스 할라다가 시그니쳐 하길 잘했습니다. 캬시백도 받고 만족 합니다. 차량 앞뒤로 움직이는 옵션이 좁은 주처장에서 짐내릴땨 매우 편리합니다. hud 도 잘 보여서 매우 좋습니다. 고속에선 좀 굼뜨지만 잘 달려요 안정감 있고 주행보조는 특히 신세계 입니다. 빌트인캠도 보조 베터리가 있어서 15시간은 더 돌아가서 든든합니다. 금액이 문제지






투싼 하이브리드
겟차 통해서 투싼 하이브리드 구매했는데 우선 타사대비 오토캐시백 혜택이 좋아서 만족했구요 무엇보다 빠른 응대와 친절한 상담에 넘 만족했습니다. 약속한 일자에 입금도 빨랐습니다. 추천합니다 하이브리드라 연비좋고 핸들링좋고 안정감 등 너무 좋네여 핸들도 부드럽고 차량 정숙도 좋고 전체적인 차량금엑이 올랐지만 그럼에도 가성비 좋은 것 같아서 만족하고 하이브리드





랭글러
조금 불편한 면은 있으나 감성 한개로 끝나는 차입니다. 차량을 총 4대 운행중인데 랭글러 루비콘은 차를 타고 어디론가 계속 떠나고 싶게 만드는 차입니다. 높은 전고에서 직각의 창으로 내다보는 풍경은 비가올때, 평소, 저녁 모두 다른 느낌을 선물합니다. 파워탑으로 개방 후 창문을 모두 열어도 차량 높이 때문에 부담없이 오픈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 suv X7 출고후 두달..
평생 세단만 타오다 와이프가 둘째를 임신하여 처음으로 suv를 뽑았습니다. 아무래도 승차감, 가속, 주차, 유턴 등 걱정이 많았었는데, 2달간 운행해보니 뭐하나 부족함이 없는 SUV 차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타고 내릴때 순정 전동 발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점 이외엔 뭐가 더 필요한지 모를정도네요. 살짝 아쉬운점은 역시 suv는 다 비슷하게 생겨서 하차감





BMW X5 신형 LCI 40i MSP 7인승
우람한 탱크. 근데 그 탱크가 좀 빨라요..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고 필요할 땐 달릴 수 있는 차. 에어서스 덕분에 승차감이 부드러운데 고속으로 들어가면 또 안정감이 있습니다. The Boss. 주행성능은 동급 최고입니다. 에어서스 땜에 편하면서도 주행감각은 비엠의 맛이 그대로.. 6기통 정숙성과 회전질감도 좋아요. 원래 520i 타다가 넘어왔는데 사실 성능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국내 중형 세단 중 강자의 명성에 걸맞게 실내외 만족도 높습니다. 옵션에 따른 편의기능 다양해 안전운행 도움과 장거리 주행시 운전이 수월해집니다. 다만 연비에 대한 부분은 개선되는 연구.개발이 필요합니다. 많은 편의기능의 사용으로 장거리 주행 운전이 조금은 수월해졌습니다. 민감한 부분까지 인지하게 해주는 부분이 바른 운전습관에 도움 됩니다. 차체의 묵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