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댓글
- 자유주제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오랜 기간동안 쌓아온 명성에 도취해있다. 더 저렴하고 더 크고 더 효율적인 차들이 많아졌다. 좀 바뀌어야한다.
박홍준 기자
0
0
1,319 - 자유주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꽤 흔해진 기블리와 르반떼 때문에 빛을 발하지 못하는 느낌이다. 독일 고급 세단에선 느낄 수 없는 아름다움과 광기로 가득한 찬데, 잘 알려지지 않아 아쉬울 따름이다..
박홍준 기자
0
0
941 -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슈퍼차저
고배기량 엔진에도 전동화 기술이 적용됐다는 정도의 의미가 있다. 사실 일렉트릭 슈퍼차저 없이도 출력은 충분히 차고 넘친다.
박홍준 기자
0
0
999 - 자유주제
마세라티 MC20 첼로 V6
우리가 마세라티에 기대했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우아한 디자인에 특유의 배기음, 약간은 과한 모습까지. 더 따져볼게 없다
박홍준 기자
0
0
931 - 자유주제
마세라티 르반떼 GT
이탈리안 특유의 강렬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로 둘러진 인테리어가 강점이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대체재가 너무 많다. 그나마 흔하지 않다는 게 위안거리다.
박홍준 기자
0
0
959 - 자유주제
마세라티 기블리 GT
마트 시식 코너 느낌이다. 편의사양도, 특유의 배기음도 분명 마세라티인데. 4기통 엔진이다보니 퍼포먼스를 양껏 만끽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다.
박홍준 기자
0
0
984 - 자유주제
르노코리아 SM6 TCe 260 RE
엔진이 상당히 물건이다. 회전질감도 기존의 르노 차들과는 다르고, 터보엔진 답지 않게 고회전에서 달려주는 재미가 괜찮다. 르노코리아가 판매중인 차량 중 퍼포먼스를 논할 수 있는 유일한 모델이라고 자
박홍준 기자
0
0
819 - 자유주제
포르쉐 파나메라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전기모터만으로도 운전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엔진을 깨우기가 겁날정도. 이쯤되면 엔진이 아니라 전기모터가 주연이다.
박홍준 기자
0
0
977 -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슈퍼차져 LWB
이젠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다. 소재며 승차감이며 나무랄 게 없다. 아쉬운건 엔진. 플래그십의 상징성을 생각하면 그래도 V8 엔진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았을까.
박홍준 기자
0
0
763 - 자유주제
제네시스 G90 3.5 터보
현대차그룹의 차 만들기 실력은 쏘나타와 G90 모델 체인지를 전후해 확 바뀐다. 실제로도 G90은 최근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준다. 승차감을 넘어 퍼포먼스까지 잡은 에어서스펜션의 마법은 '국산차가 이
박홍준 기자
0
0
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