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9 어스 7인승 2WD


브리쯔스피커
24.02.11

1,945

최종거래가
7,9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어스 7인승






5점
기아(KIA)의 EV9은 대형 전기 SUV입니다.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를 반영해 독창적이고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 1회 충전으로 최대 482km를 주행할 수 있고, 350kW급 초급속 충전 시 약 10분 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 전장 4930mm, 전폭 2055mm, 전고 1790mm, 축거 3100mm의 차체 크기를 기반으로 7인승 또는 6인승 시트 구성, 3.5초의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 등 뛰어난 성능을 갖췄습니다. - 에어(Air), 어스(Earth), GT-라인(GT-Line) 등 세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기아 커넥트(Kia Connect)를 통해 차량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RSPA),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BCA),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적용해 주행과 주차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2024년 북미 올해의 차 유틸리티 부문과 2024 유럽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상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처럼 매우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5점
기아 EV9을 직접 타본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행성능: 준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전기차 특유의 빠른 가속력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 핸들링: 전기차임에도 불구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회전 반경이 작아 운전이 편리했습니다. - 승차감: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기차 특유의 조용하고 안정적인 주행감이 승차감을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 편의사항: 기아 커넥트를 통해 차량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고,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적용해 주행과 주차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차량이었습니다. 전기차의 장점을 잘 살린 주행성능과 부드러운 승차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이 편리하고, 다양한 편의사항을 제공한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5점
기아 EV9을 직접 타본 사람으로서 외관 및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외관 디자인: 웅장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디지털 패턴 라이팅 그릴과 LED 주간주행등, 헤드램프가 깔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측면부는 과감한 직선과 볼륨감이 느껴지는 차체 면으로 단단함과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후면부는 스타맵 LED 리어램프를 적용하여 전면부와 통일성을 유지하고 심플한 테일게이트로 세련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 실내 디자인: 개방감이 넘치는 국내 최초의 3열 대형 전기 SUV 플래그십으로, 차박도 문제없는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12.3인치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며, 센터페시아의 버튼을 최소화하고 전자장비를 통해 삭제된 하드웨어 공간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수납함을 만들어냈습니다. 2열의 독립시트와 레그룸 공간 또한 넉넉하여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전기차의 특성을 잘 반영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전 중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실내 공간이 넉넉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점
기아 EV9을 직접 타본 사람으로서 외관 및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외관 디자인: 웅장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디지털 패턴 라이팅 그릴과 LED 주간주행등, 헤드램프가 깔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측면부는 과감한 직선과 볼륨감이 느껴지는 차체 면으로 단단함과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후면부는 스타맵 LED 리어램프를 적용하여 전면부와 통일성을 유지하고 심플한 테일게이트로 세련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 실내 디자인: 개방감이 넘치는 국내 최초의 3열 대형 전기 SUV 플래그십으로, 차박도 문제없는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12.3인치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며, 센터페시아의 버튼을 최소화하고 전자장비를 통해 삭제된 하드웨어 공간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수납함을 만들어냈습니다. 2열의 독립시트와 레그룸 공간 또한 넉넉하여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전기차의 특성을 잘 반영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전 중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실내 공간이 넉넉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점
기아 EV9을 직접 타본 사람으로서 연비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후기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준대형 SUV 임에도 불구하고, 전기차 특유의 높은 연비를 자랑합니다. - 1회 충전으로 최대 482km를 주행할 수 있어, 장거리 운전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 350kW 초급속 충전 시 약 10분 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하여, 충전 시간도 짧습니다. - 전기차이기 때문에 연료비가 저렴하고, 유지보수 비용도 적게 듭니다.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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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신차라 편의 디자인 모두 너무 만족하고 내부 공간도 넓어서 가족이 다같이 타기에 만족스럽습니다. 겟차 담당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문의 사항 바로바로 답변해주시니 스트레스받지않고 처음 이용해보는 건데도 어려움없이 잘 이용했던것 같습니다. 일단 주행할때 조용하고 외부 소음이 많이 들어오지않아서 시끄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두돌된 아기도 딥슬립할정도로 조





아반떼 인스퍼레이션
사회초년생이 차를 사야 한다면 아반떼를 추천합니다 특히 서라운드뷰가 말도 안되게 좋은 옵션이고 주행 성능, 핸들링, 승차감, 연비 모두 좋습니다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서라운드뷰, 연비, 안전옵션입니다 주행성능, 핸들링, 승차감 모두 좋음 하지만 출력이 낮아서 종종 느리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있음 특히 출발할 때 빠르게 가려고 하면 rpm이 확 올라가는





겟차출고
성능좋고 디자인좋고 옵션좋고 유지관리 괜찮은데 쏘렌토살껄 쏘렌토살껄 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 쏘렌토살껄성능좋고 디자인좋고 옵션좋고 유지관리 괜찮은데 쏘렌토살껄 쏘렌토살껄 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살껄쏘렌토





쏘렌토하이브리드 리뷰합니다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다른 차종으로 바꿀까하다가 작년 연말에 인수하였습니다. 인수후 약 2달 가량 1200km정도 운행을 해보니 생각한거보다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내부 공간 및 외부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워요 연비는 시내는 20정도, 고속도로를 운행하니 25정도까지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기름 넣는 횟수는 눈에 띄게 줄었고 배터리 충전도 크게 의식하지 않아도





리뷰
일단 가성비로 외제차 못지않게 잘 나왔다고 해서 1년 넘게 기다려서 받은 GV80페리 인수 후 드라이즈 결과 너무 만족 합니다 사람들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잘 구매했다는 생각입니다 더불어 겟차에서 신차구매해서 캐시백도 받고 너무 만족입니다 승차감 일단 조용하고 너무 좋습니다 핸들링 너무 자연스러워요 너무 부드러움 ㅎ 스포츠모드 하는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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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행 1200km시점에서…
진짜 만족합니다. 동급 외제차도 같이 시승하고 딜러 견적받고 했었는데 총알 준비 다 하고 계약해도 인기있는 모델은 제대로 마음에 딱 드는 모델 선택할 수 없는점이나 인테리어가 고급지지 못한 점에서 실망감을 크게 느꼈던거 같아요 그런점에서는 gv70이 고급진 내장마감에서 큰 만족감이 드네요. 변속도 더디거나 체감될 만큼 느린 점없고 주행중 소음이나 풍절음 없






m50 pro 좋습니당
처음 뉴트리아 디자인 출시 됬을때부터 넘 이뻤는데 530i 타다 넘어왔는데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유지비 또한 전기차다 보니 밟아도 부담스럽지 않고 고마력이다 보니 밟아도 너무 시원하게 나가주니 재밌습니당 주행성능은 말할 필요 없이 최고입니다 가속감 핸들링 코너 다 만족하고 출력에 많이 놀랍니다.. 이맛에 다들 고마력을 찾는거 같습니다 배기소리까지 있다면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두달 가까이 탔는데 만족합니다. 가격이 좀 비싸진거 빼면 만족 합니다.. 1.6터보 선택한걸 잘했다고 생각하고 연비도 꽤나 잘나옵니다 실내 샌드베이지 했는데 볼때마다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소나타 k5 고민하다 k5로 왔는데 같은 파워트레인인데 시승차 기준으로 k5가 훨씬 잘나간다 생각 되어 구매했는데 만족 합니다. 1.6 터보 선택했는






현대 쏘나타 1.6T 인스퍼레이션
요즘 20대들이 현재 몰기 좋은 차가 아닌가 싶습니다! 페이스리프트라 기능면에서 전작이랑 크게 차이가 없을지라도 외형 디자인이 너무 멋있게 바껴서 나왔기 때문에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네요ㅎㅎ 최근에 지인들 많이 태워줬는데 뒷자리 승차감이 특히 좋다고 합니다. 물론 주행성능도 나쁘지않고 핸들링도 적당히 부드럽습니다ㅎㅎ 장거리도 최근에 뛰어봤는데 몸이 힘들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