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한 전기차

lafd7744
방금 전

116

최종거래가
9,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EQE 300






4.8점
차는 역시 벤츠라고 한 걸 믿고 EQE300 전기차를 샀는데 진짜 가족들이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옵션이 350에 비해 좀 부실하지만 배터리가 안심되어 다행스럽습니다~~ 총점은 100점 만점 중 98점 주고 싶습니다 ㅎ





5점
지인분 중에 테슬라 모델3 모델Y 승차 해 보았는데 차는 역시 벤츠구나 했습니다 ㅎ 승차감이 확실히 다릅니다~~ 또한 쇽업 또한 부드럽고 가속력은 전기차 답게 내연기관보다 훨씬 낫습니다~~^^





5점
개인적으로 외부디자인도 만족 내부 디자인도 대만족입니다 ㅎ 벤츠 브랜드라 내부 디자인은 윗단계 차량브랜드인 포르쉐 페라리 등을 빼곤 최고인 듯 합니다~~ 야간에 차량을 탑승하면 황홀합니다^^





4점
옵션은 차량 HUD 통풍 및 써라운드뷰가 빠져 있어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웬만한 옵션들은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후방센서 측면센서 반자율주행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





5점
최근 인천에 화재사고 이슈논란에 있었던 파라시스 배터리가 아니고 CATL 배터리라 안심됩니다~~^^ 아직 많이 운행하질 않아서 전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고 유지비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ㅎ
댓글
0
BMW i5 eDrive 40 M 스포츠 P1
저한테는 만점인 차입니다. 운전할때 정말 편안하고 파워도 좋고.. 심지어 너무 멋있어요. 이거타고 다른차타보면 상당히 이차가 좋은차구나라는걸 많이 느끼게 됩니다. ㅎㅎ 한번 시승해보세요! 이것저것 많이 타봤지만 제가 타본차중에서는 맘에 들어요. m60 등 파워풀한차들보다는 아니지만..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그전에 국산 디젤, 가솔린, 하이브리드를 타보





그랑콜레오스
그랑콜레오스 좋습니다 각종 편의사양 및 간지가 지대로입니다 무엇보다 운전하는맛이나요 다른건 다 좋은데 동승석은 편하다고 하는데 운전석은 불편한감이 있어요 아직은 제자리를 못찾아서 그런거같기도 하구요 승차감도 좋고 주행성능이 좋아요 악셀밟을때 쪽쫙 치고나가고 코너링할때 핸들링도 안정적이구요 무엇보다 핸들링이 가벼워서 엄청놀랐습니다 연비도 꽤 잘나오는거 같습





폴스타 폴스타 2 롱레인지 싱글 모터
폴스타2 오너로서 디자인은 정말 만족스럽고 주행 질감도 탄탄해요. 코너링 재미있고 마감 퀄리티 좋아요. 다만 실주행 거리 아쉽고 인포테인먼트는 좀 더 다듬어졌으면 해요. 무난합니다. 폴스타2는 가속 응답 빠르고 코너링 안정감 뛰어납니다. 무게감 있지만 탄탄한 주행감이 인상적이고, 브레이크 성능도 만족스러워요. 고속 안정성도 뛰어나며 저속에서는 부드럽고 민첩





모델Y 탑니다
520i 타다가 아기가태어나서 바꿨는데 유지비면 , 가속치고나가는 느낌도좋고 공간감도좋고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충전도 집밥잇고 밖에 슈차도 많아서 여러모로 불편함이 생각보다 적네요 대만족합니다~ 공간감이 좋아요 520i 타다가 아기가태어나서 바꿨는데 유지비면 , 가속치고나가는 느낌도좋고 공간감도좋고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충전도 집밥잇고 밖에 슈차도 많아서






BMW i7 eDrive 50 M 스포츠 리미티드 P1
기존 운영하던 ix3를 i5로 기변 하려다 X7 중고차값이 너무 메리트있어 졸지에 i7으로 넘어왔네요 구매전에도 한달정도 시승기회가있어 타보았는데 당시 느꼈던 승차감,주행질감등 제 기준에선 현존하는 최고의 전기차 세단이라 생각들 정도로 만족합니다 50으로 i7중 엔트리 모델이지만 부족함 전혀 못느낄정도로 파워풀하네요 60이랑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도심위주의






무난하고 좋아요
좋아요. 편의사양 풍부 지속적 업데이트와 쉽고저렴한 유지 여러모로 무난하고 가성비 좋아요 ~~~~~~~~~ 근데 물렁물렁한 승차감 너무 떨어지는 연비가 감점 ㅠ 얼른 MHEV나 EREV나와라~ 터보렉이 심함 스포츠모드조차 살짝 부족 (스포츠패키지의 스포트+모드 못해봄) 승차감이 물렁물렁합니다 근데 편하지도않음. 성능은 좀 부족. 마일드하이브





볼트EV 오너리뷰
23년도에 증고로 구입 후 2년째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존 전기차 중 가성비로는 최고라거 자부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좁은 공간 주행에도 부담이 없고, 실주행 400km 넘고 전비도 평균 7km/kwh 수준, 봄 가을철에는 9km/kwh는 기본으로 나옵니다. 단, 충전속도가 30kW 대로 느리고 히트펌프 부재로 겨울철 실 주행거리가 250k





i8 쿠페
- 문이 위로 열리는 이쁜차! 10년전 디자인이지만 아직도 현역? - 국내 200대 가량 있어서 희소성 있음! 영구소장각~ - 공도에서 350마력이면 충분하지! 거기다 저렴한 유류비까지? - 완속 충전소 주차 가능! 백화점, 쇼핑몰 주차가 편리~ - 뒷자리 카시트 장착 가능, 아이가 더 타고싶어해 논란! 준수한 성능 스포츠카. (슈퍼카 아님) 카본 욕





X5 출고 반년, 3만키로 후기(X5 30d msp 7 seaters 3p)
전기차 시대에 접어들어 내연기관 차량의 입지가 흔들린다지만… 오히려 반대로 말하면 내연기관 기술력이 정점에 달했다(?)라는 생각을 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X5 30d 6기통 실키식스 차량은 성능이나 효율 측면에서 그 기술력을 여실히 대표적으로 잘 보여주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D 마일드하이브리드가 적용되어서 그런지 타력 주행 때 시동이 자동으로







2023베뉴 구매후기
차가 좋네요! 연비도 엄청 좋고 승차감도 만족합니다 다만, 차량대금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그런지 오토홀드도 없고 전방센서도 없고 사이드브레이크도 버튼식이 아니라서 그건 좀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가성비로는 너무 만족합니다! 승차감은 개인적으로 코나보다 좋은 것 같아요 소형SUV치고 승차감이 편안해요 특히 과속방지턱 넘을때 스무스~하게 넘어서 좋네요 엔진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