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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홍준 기자Lv 1
610
프로모션가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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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노블레스
1.6 터보보다 휠도 작고, R-MDPS도 기본이 아니다. 이렇게 차별할 거면 없애는 게 좋지 않을까?
신화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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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7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노블레스
화려한 외모에 걸맞지 않게 답답한 엔진이다. 세금이나 성능이나 연비나, 굳이 선택할 이유가 없다.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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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2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화려한 외모에 걸맞지 않게 답답한 엔진이다. 세금이나 성능이나 연비나, 굳이 선택할 이유가 없다.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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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3 - 전문가 한줄평
벤츠 마이바흐 S 580 4MATIC
평가가 의미가 있을까, 수 많은 경쟁자가 등장한 가운데에서도 마이바흐의 승차감은 독보적이다. 너무 화려해진 느낌도 있지만, 그런 요소들이 하차감을 더 좋게 한다.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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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0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캠리 XLE 하이브리드
캠리를 떠올릴 때 특색없고 밋밋한 차를 생각했다면 반드시 시승해볼것. 강인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 저중심 플랫폼이 주는 의외의 운전재미에 놀라게 된다. 공인연비 이상의 연료 효율은 덤.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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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5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4WD
요즘 유행하는 하이브리드 SUV의 선봉장이다. 그만큼 검증됐다는 뜻이다. 요즘 차 느낌이 아니라는게 흠이라면 흠.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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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3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2WD
요즘 유행하는 하이브리드 SUV의 선봉장이다. 그만큼 검증됐다는 뜻이다. 요즘 차 느낌이 아니라는게 흠이라면 흠.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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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6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RAV4 XSE
인증 주행거리는 62km, 그런데 실제 주행거리는 훨씬 길다. 무엇보다 수입 PHEV 중 가장 저렴하다. 집에 완속 충전기가 있다면 반드시 고려해볼만한 모델이다.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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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3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2.4 듀얼 부스트
기대하지도 않았던 운전 재미가 매력이다. 기대한 것 보다 좋지 않은 연비도 아쉬운 점.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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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1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2.5
연비도 좋고, 이 급에 기대하는 정숙함과 편안함도 겸비했다. 국산차대비 부족한 사양이 아쉬울 따름
박홍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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