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신화섭 기자Lv 2
700
프로모션가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LPG 노블레스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댓글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잘생긴 K5가 더 잘생겨져서 돌아왔다. 1.6 터보 엔진은 이제는 중형 세단의 대표 사양으로 자리잡았다.
권지용 기자
0
0
686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노블레스
잘생긴 K5가 더 잘생겨져서 돌아왔다. 1.6 터보 엔진은 이제는 중형 세단의 대표 사양으로 자리잡았다.
권지용 기자
0
0
672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잘생긴 K5가 더 잘생겨져서 돌아왔다. 1.6 터보 엔진은 이제는 중형 세단의 대표 사양으로 자리잡았다.
권지용 기자
0
0
638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시그니처
2.0 가솔린 엔진은 이제 놓아줄 때가 됐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외에는 모든 게 부족해 보인다.
권지용 기자
0
0
678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노블레스
2.0 가솔린 엔진은 이제 놓아줄 때가 됐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외에는 모든 게 부족해 보인다.
권지용 기자
0
0
695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2.0 가솔린 엔진은 이제 놓아줄 때가 됐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외에는 모든 게 부족해 보인다.
권지용 기자
0
0
661 - 전문가 한줄평
기아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1.6 터보보다 휠도 작고, R-MDPS도 기본이 아니다. 이렇게 차별할 거면 없애는 게 좋지 않을까?
신화섭 기자
0
0
687 - 전문가 한줄평
벤츠 마이바흐 S 580 4MATIC
G90 롱 휠베이스를 타고 마이바흐를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마이바흐를 타보고 바로 생각을 바꿨다. 마이바흐 S580은 1억원이라는 가격 차이, 그 이상의 승차감으로 보답한다.
신화섭 기자
0
0
815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캠리 XLE 하이브리드
실내 디자인은 좀 올드하지만, 주행 보조 시스템은 나름 잘 갖추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말해 뭐할까.
신화섭 기자
0
0
717 - 전문가 한줄평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4WD
연비 하나만큼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요즘처럼 자동차가 패션 아이템이 된 세상에는 좀 서운하게 생겼다.
신화섭 기자
1
0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