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오너가 생각하는 아우디 코리아의 문제점
모나코
03.26

1,257
댓글
16
포르쉐내꺼
사실상 콰트로 (4륜)이 기본 레이아웃인 브랜드라서 사계절인 한국에서 이점이 많은 브랜드인데 이걸 활용을 못하고 있다는게 답답하죠

1

1
모나코
저도 그래서 더 답답해요...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수단이 많은데 왜 이걸 못 살리는건지 ㅋㅋ

0

0


장세진
아랫글에도 댓글로 달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일관적이고 합리적인 할인 정책에 대한 의견 다시 한 번 올립니다. 1. 신차 출시 시 : 할인은 없더라도 런칭 에디션만의 서비스 옵션구성 2. 런칭 에디션 이후 일반 에디션 : 옵션이 적어지는 만큼 적절하게 약간의 수준의 할인은 있어야.. 단! 딜러별로 천차만별은 곤란... 한국 법인 차원의 거의 통일된 할인율 적용 3. 매년 연식 변경 시 재고 차량 : 백화점 세일 기간처럼 매년 공식적인 프로모션 기간 설정한 후 각 차종 별로 재고 수량에 따라 평소 할인율보다 너무 과하지 않은 수준의 추가 할인 적용. 단!! 할인기간 엄수! 4. 신차 출시 전 구형 재고 차량 : 가장 큰 할인율 제공, 역시나 공식 할인 기간 설정하여 엄수. 이 때는 재고 수량에 따라 조금 큰 수준의 할인을 적용하여 기존 가격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신규 고객층 개발

2

0


장세진
또한... AS 관련하여 확실하면서도 뚜렷하게 불만을 억제하고 향후 판매에 지속성을 가져올 수 있게 하는 제안입니다. 현재 아우디를 타고 있고 지금까지 5대 이상 신차로 구매하려 타본 사람으로서 의견을 올리자면... 약간의 잔고장은 없을 수 없는 필수악이라는거 인정. 이런 상황에서도 최대한 불만이 나오지 않게 하는 법은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자체의 품질관련 AS시 촤소한 동급이나 약간 윗급의 대차를 최대한 월활하게 제공하는 겁니다. 이건 향후 그 고객을 그 윗급 차량의 잠재고객으로 여겨서 미리 투자하는 개념으로 진정한 프리미엄 마케팅이 될 수 있을거라 확신 함.

4

2


장세진
무척 어려울거라 확신합니다만.. 아우디의 위상과 판매량이 땅바닥에 떨어진 지금같은 때가 이 같은 투자를 할 수 있는 적기라 생각합니다.

1

0
모나코
매우매우 공감합니다. BMW, 벤츠는 이미 온라인 런칭 에디션을 판매중이죠 ㅎ 아우디도 익스클루시브 오더가 있는데 이걸 좀 잘 활용해줬으면 좋겠네요. 센터 퀄리티는 지금보다 더 높였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에 어머니 렉서스 고치러 센터 다녀왔는데 아우디보다 응대가 훨씬 좋더군요 ㅠ

1

0


무샤
예전 디젤시절부터 SQ5가 드림카였는데.. 안타깝습니다. 아우디폭바 곧 풀체인지 차량들 제법 출시한다던데 정신 차리길 바래봅니다.

1

1
모나코
SQ5 진짜 명차죠 ㅎ 올 해를 기점으로 조금은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1

0
겟차169711
얼마전에 a6 콰트로 프리미엄 시승했는데..감동했습니다 차가 조용하고.. 잘나가고 부드러우면서 탄탄하더라구요 이 급에서 최고였네요.

1

1
모나코
호기심에 매장 방문해서 시승했다가 주행질감에 반해서 구매하는 분들 은근 계십니다 ㅎㅎ

1

0


요단강
1. 고무줄 할인정책 - 이번달 이상은 없을거다라고 얘기하지만 더 된다. 먼저 타고 다닌걸로 위안 삼지만 기분은 나쁘다. 2. A/S - 힘들게 예약했는데(한두달 뒤쯤) 한번에 못고친다. 또 오라고 한다. 그전에 센터 방문까지 해서 확인했던 건이다. 심지어 부품도 잘 없다. - 본사(어디 말하는거니?)에 확인해서 연락주겠다 하지만 연락은 안온다. 제가 생각하는 불편함은 이정도입니다. 서울, 경기권처럼 외제차 수리 능력있는 샵들이 많으면 그나마 나을건데 지방은 참 A/S가 많이 불편해요.

1

1
모나코
사실상 본사는 의미가 없어요 ㅋㅋ 내부 사정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냥 딜러사한테 다 짬 때리는 느낌

0

0
능동둥이아빠
바로 옆나라 일본에서는 아우디 진짜 많이 보이던데 그냥 코리아가 일 못하는 거 같음

1

0
차가필요하당
전세계 악성재고들 다 끌어모아서 한국에 재고떨이 하는거 보고 진짜 ㄱㅅㄲ들 이란 생각만 들더군요 전부 디젤에 2년지난 모델들 ㅋ 한국시장을 팔다남은 쓰레기 처분하는곳으로 대놓고 취급하는데 누가 좋아라할까요? 다른거 다 필요없고 이거 하나만으로 끝입니다 . 그리고 오르간페달을 왜 안넣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이상한기업임

1

0
bulletpr
근대 싸게 아우디 사는게 사실 제일 꿀이긴 합니다 ㅎㅎㅎ

1

0

리락쿠
아우디빠인데 신차출시하고 계약시 몇달내 폭풍할인 하면 그만큼 돈 돌려받는 추가 계약서 써야함 통수질을 몇번하는거냐

1

0
2035년까지의 BMW 출시예정 차량 총정리
정보 출처 : 비머포스트, 그 외 커뮤니티 예상 정보이기 때문에 내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비머포스트발 정보는 거의 80% 이상 맞더군요 ㅎ * 1시리즈 풀체인지 (F70) 국내는 오는 4월 출시 예정, 2030년까지 생산 예정 * i1 (NB1) 예상 데뷔일 : 2027년 하반기 2028년 3월 ~ 2036년 2월 생산예정 * 2시리즈




아우디 vs 아우디코리아
이 주제는 아우디 독일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지인과 대화를 하다가 한국 시장에서의 아우디의 현 상황과 개선방법 등에 대해 토론하다가 아우디의 오랜 팬의 입장에서 자동차쟁이 분들께 혜안을 구하고자 올려봅니다 :) 아우디 오너분들 뿐만 아니라 타브랜드 오너분들의 의견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무조건적인 비방은 삼가 부탁드리고 건강한 의견들이 오가면 좋을 것





폭스바겐 아틀라스 출시예정, 경쟁 모델 팰리세이드 가솔린
*5월 국내 출시 예정 *전륜기반 준대형 SUV *경쟁 모델 : 팰리세이드 가솔린 *최고출력 273마력, 최대토크 37.7kg.m *4기통 2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 *전장 5097mm 휠베이스 2979mm *7인승 (2+3+2) 구조가 적용됩니다. 가격은 아직 공개가 안됐습니다만 팰리세이드 가솔린 캘리그래피와 비슷하게 나올 것 같네요




벤츠 캠페인 무기한출고지연
이번달 말일에 출고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켐페인무기한출고지연이라고 통보받았는데 이거 뭔지 아시나요..? 자기네들도 정확히 모르는 거 같은데 ... 왠지 느낌상 사월부터 차량가액 오르니가 일부러 그러는 거 같기도하고... 차량 다른차종으로 바꿔야 할까요ㅜㅜ



비차량) 2000년대생, 평생 버는 돈 40%가 세금




X3 풀체인지 타봤는데 실내가 쏘나타보다 못하네요
저는 구형 X3를 타고 다녔던 오너이고요 전손 사고가 나서 폐차하거 재구매 하려고 시승했는데 이건 뭐 이전랑 완전히 다른 차네요 인터렉션 바 없으면 그냥 플라스틱 덩어리입니다. 심지어 시트도 재활용 소재로 만든 인조가죽 흠.. 제가 타던 구형은 버네스카 천연가죽에 버튼도 갈바닉 크롬들어가서 은은한 고급감은 있었거든요 G01 X3는 총 3개의 드라이




지름길
“” 가장 빠른 지름길은 지름길을 찾지 않는 것이다.. “” 좋은아침요 ~~




BMW X5도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나보네요
노이어 클라쎄 디자인이 적용되는 거 같네요. 저는 요 디자인 별로 안좋아해서 지금 출시되는 현행 모델이 더 마음에 드네요 ㅋㅋ 측면 비율보면 사이즈도 지금 차보다 더 커보이고요. X5 3열은 사실상 성인이 탑승하기 어려운 크기인데 풀체인지는 공간이 꽤 넓어질 거 같습니다. 공개는 2026년이고 한국은 2027년에 나올거 같네요




5시리즈 압류 당하게 생긴 시민
의성 성묘객의 520i msports





이정도면 320i도 많이 무리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