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40i xDrive M 스포츠

통치꽁조림
20.08.25

3,872

최종거래가
1억 1,5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i xDrive M 스포츠






4.5점
동급경쟁모델대비 풍부한 옵션. 휘발유의 정숙함과 더불어 BMW 스포츠배기 옵션 탑재로 인한 귀의 즐거움. 강한 남성미.









4점
거대한 몸집에서 나오는 제로백 5.5초의 가속감과 BMW 특유의 멋진 핸들링. 에어서스의 편한 승차감.





5점
낮이든 밤이든 차를 보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디자인.





5점
에어서스. 반자율주행. 레이저라이트. 크리스탈기어노브. 소프트클로징. 후석선블라인드. 하만카돈. 컴포트시트. 4존에어컨. 컴포트액세스. 통풍시트. 서라운드뷰. 제스쳐컨트롤. 무선안드로이드오토/카플레이. 프레임리스룸미러. 디스플레이키. 전동트렁크. 가죽대쉬보드. 냉온장컵홀더. 무선충전. M외관. M브레이크. 콧구멍라이트 등등등등





4점
정속주행시 10정도의 연비. 조금이라도 밟으면 6~7나오는 연비. 그외에는 대만족.
댓글
17
BMW X3 20d xDrive xLine
세단과 견주는 승차감, 드라이빙 퍼포먼스, 만족스러운 안전 편의사양 ,30D 할껄 살짝 후회가 그외 드라이빙 성능 만족 ,만족스러운 풀 체인지 G바디 디자인 ,풍부한 옵션, 20D도 통풍시트 넣어주






벤츠 GLC-클래스 GLC 300 4MATIC 쿠페
차가 너무 예쁘고 운전도 편해서(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SUV) 와이프가 첫차로 운전하기 좋음. ,핸들은 무겁지 않음 앞자리 승차감은 좋은편이나 뒷자리는 통통 튀어서 승차감이 썩 좋진 않음.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출고 3개월 지난 후 느낌은 가성비 굳, 성능 보통 입니다. 처음 운행때는 성능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7천키로가 지난 지금은 왜 사람들이 530으로 가는지는 알겠습니다! 물론 520i 도 운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안녕하세요..겟차통차해서 차량 구매한 1인입니다... 사실 얼굴한번안보고 구매하는것에 대해 주변 걱정이 너무많았습니다..계약은 8월1일했고 8월24일 인도받았습니다. 너무 걱정해서 겟차 고객센터에






BMW X4 20d xDrive M 스포츠 OE
2년 가까이 타는중 입니다 곧 27000km 찍을듯 합니다. 풀체인지 x4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옵션 좋구요. 달릴때 달리고 스고자 할때 스고. 평상시 에코모드로연비12.5 .달리자 할때 스포츠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머리털나고 외제차는 처음입니다. 풍부한 옵션 안정감있는 차체 조용한 실내 적당한 할인 그리고 bmw... 전체적으로 발란스좋고 우수한 차량임에는 틀림없습니다. ,20d 의 엔진출력은 공도의 주행에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고진 에서 구매.a745tdi시승..디젤엔진음에 깜짝 놀라 휘발류 예약 걸어놓고 기다리기 싫어 a6으로 변경 . 물론 가격이 큰몫ㅎㅎ 여윽시 휘발유라 정숙함. 벤츠보다 실내가 고오급지진






BMW X5 xDrive 40i xLine
지난달에 BMW 센터에 7시리즈 입고 후 대차로 받은 신형 X5 40i sDrive입니다. (미국은 sDrive라고 후륜모델이 있습니다) 받았을 당시 고작 50km 주행한 완전 신차였고, 꽤나 오래







BMW 5시리즈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3시리즈타다 교체했는데 만족도 최곱니다 페리를 기다리려고 했지만 320d의 고장으로 바로 바꿨어요 무이자 프로모션도 맘에 들었고요 ,bmw의 주행재미는 익히 알고 있는터라 3보단 확실히 좋네요





벤츠 E-클래스 E 250 아방가르드
쏘나타 하이브리드타다가 첫 수입차로 C클래스, 티구안, Q3중에 고민하다가 c클로 결정 후 대기가길어져서 E250 av로 하게되었습니다. 사보니 잘했다는생각이 듭니다. 아직 주행거리가 500키로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