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반떼 N N 2.0T [DCT]

바서주
22.01.25

1,948

최종거래가
4,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N 2.0T [DCT]






4.5점
3~4000만원 가격대에서 최고의 펀카 편의상 경어나 긴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4점
가벼운 공차중량 경쾌한 핸들링 노말에선 준수한 승차감





5점
공격적이고 대담하면서도 평범함이 공존함





4점
옵션의 현대차답게 높은 편의성 단 어댑티브 크루즈는 부재





5점
오토라이트가 자주 켜지는 이슈 있음 아직 결함은 없음
댓글
8


소니7
색상 정말이쁘네요 ㅎㅎ

0

1

바서주
감사합니다

0

0


울트라맨8
이색상도 이쁘네용??? 캬...

0

1

바서주
감사합니다

0

0


vi
요즘 아엔 엄청나군요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하브라 정숙성과 연비를 동시에 얻을수 있고 실내 파로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인테리어 완성! ,정숙성, 핸들링, 고속주행안정감 좋습니다 ,투싼은 계속보면 질리는데 스포티지는 준수한 외관에 깔끔한 실내는 최고입니다! ,첨단 안전사양은 사고 한번만 막아줘도 옵션값 뽑고 반자율주행 편의성은 최고입니다 단, 전 모델보다 가격인상이 많이 높아진건 안좋네요 ,하브 5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제 첫 bmw 520i 럭셔리 모델입니다. 3시리즈와 고민하다 결국 5로 왔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중입니다. ,이전 차량이 준중형 국산 차량이어서 그런지 주행질감이나 승차감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외관은 말이 필요가 없을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내부는 올드하다는 분들도 계셨지만 제 기준으로는 취향저격이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옵션은 서라운드뷰가 빠





현대 아반떼 N N 2.0T [수동]
너무 만족 합니다 일상주행에서 노말모드로 달릴시 힘좋은 아반떼가 됩니다 실내 소음도 조용하고 고속도로에서는 힘이 넘칩니다 (편하게 작성하기 위해 음슴체를 사용하겠습니다) ,성능: 280마력 40토크를 공도에서는 절대 사용 불가 밟아도 힘이 남아돌음 승차감: 방음이 좋지않아 노면 소음이 들리나 심하게 거슬릴정도는 아님 핸들링: 다소 핸들이 무거운편이나





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정숙하고 편안한 차 일본차라 고민됐는데 옵션으로 장난안치는 차 ,독일 차 만큼 쏘는 재미는 없지만 밟으면 밟는대로 나갑니다. 모드 3가지 중 에코는 답답하지만 연비에 도움되고요 스포트모드로 하면 쭉쭉 나가요. 노멀은 그 중간쯤 되겠죠. 운전하면서 출력 때문에 불편한적은 없네요. ,외관이 처음 봤을땐 뒷모습만 괜찮다 생각했는데 볼수록 전체적으로 라인이 잘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프리미엄
3만원 주유권에 눈이 멀어 오너의 리뷰 다시 올립니다~~ㅋ 바라보면 설레이고.. 타면 편안한 차..^^ ,5m에 육박하는 전장이 믿기지 않는 빠릿한 핸들링(아마도 후륜조향의 탓이 클 듯)과 에어서스펜션 덕에 매끄럽게 유리 위를 달리는 것 같은 승차감이 가장 장점으로 느껴집니다. 여기에 전기차 특유의 위화감은 없애면서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넉넉한 파워가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그래비티 6인승 2WD
하이브리드라 정말 조용합니다. 출력도 좋고 실용성도 갑이고 이 가격에 이 성능 중에 쏘렌토 만한 차 없는 것 같네요 ,핸들은 무겁고 승차감은 세단처럼 부드럽습니다. 다만 터보 차량이다 보니 터보렉이 약간 있습니다. ,디자인때문에 산 차 입니다. 말해 뭐해입니다. 디자인 정말 압도적입니다. ,후측방 경보, 전방추돌방지, 드라이브와이즈에 들어있는 안전옵견





기아 K5 2.0 가솔린 시그니처
구매 후 이제 두달 정도 된 것 같네요ㅎㅎ 두달 간의 총평은 만족스럽습니다. 속도감에서 답답한 건 확실히 좀 있지만 밟는 스타일까진 아니라서 괜찮고, 디자인이 워낙 이뻐서 좋네요ㅎㅎ ,승차감 등은 다 좋은데, 확실히 추월 상황 등에서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자동 변속도 좀 애매하게 이뤄지는 듯 하여 패들 쉬프트를 잘 쓰시는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네요. ,디





미니 컨트리맨 쿠퍼 S ALL4 클래식
잘생긴 멋쟁이! 성능 옵션 제원 이런거 뭐 언제까지 따질래? ,미니쿠퍼만큼 펀드라이빙은 아니나 준수하고 핸들링이 재밌음 이정도면 부족함없다 생각함! 실내 배기음향이 맘에듬 ,미니가 이쁘다면 얘는 잘생겼다 실내 브라운 시트가 디자인을 완성함 ,핸들열선 생겼다 끝 ,잔고장없고 가솔린치고 준수한 연비





폭스바겐 제타 프레스티지
와잎 차로 구매하였지만 생각보다 잘나가고 잘섭니다. 다만 인테리어나 사소한 부분에서 원가절감을 한 것같은 느낌은 어쩔수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가격, 이 차급을 생각하면 잘 나가고 잘섭니다. 제가 모는 차는 2016년식 k5. lpi모델인데 단순비교가 맞지않을 수있지만 훨씬 잘치고 나가는 느낌입니다. ,외관은 질리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저랑 와이프 둘다






기아 EV6 롱레인지 GT-라인 4WD
매우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브레이크가 조금 약한 느낌이었는데 익숙해지니 그렇지도 않네요. 키 185에 운전석 헤드룸 여유롭습니다. 머리 닿는다는 분들은 195이상은 되셔야 할 듯? 히터도 안된다 약하다 하시는데 한겨울 한파에도 충분합니다. 와이프가 추위에 유난히 약한데 중간에 너무 덥고 답답해서 잠시 껐다 킬 정도입니다 ,전기차니 치고 나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