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P250 SE



내가너라면
22.04.09

4,967

최종거래가
7,0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P250 SE






4.3점
장점 : 넓은 트렁크, 랜드로버의 특유의 좋은 승차감 시트가 편하다. 고속주행시 안정감, 조용하다 부담없는 유지관리비, 패밀리카로 적당, 예쁘다 랜드로버 입문형 모델 단점 : 연비는 포기. 비슷한 가격대 대체재가 많다.









4점
기존에 3000cc를 몰다가 넘어왔지만 2000cc 가솔린이 힘이 부족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스포츠모델이지만 스포츠가 그 스포츠는 아니라네요. 9단 미션이 부드럽긴 하지만 굼뜨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3,000km 타기 전까지는 미션이 걸리는 느낌이나 변속충격이 느껴졌는데 이제는 사라져서 밟는대로 잘 나가줍니다. 기존차량인 20년식 모하비랑 비교해보면 출력이나 운행면에서는 비슷하지만 승차감과 코너링은 압도적으로 디스스가 좋네요.





5점
랜드로버의 감성은 어디 안갑니다. 어디에 세워놔도 예쁩니다.





4점
옵션 빠지기 전 모델이라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피비프로덕에 업데이트하러 센터갈일이 없어서 편합니다. 서라운드 뷰나 룸미러, 메르디안은 필수처럼 느껴집니다. 반자율주행없어서 불편.. 현기차에도 요즘 다 들어있던데.. 통풍시트 없는건 음...





4점
4회 무상서비스에 보증 5년이라 부담없습니다. 그 이후는.. 음........ 오일교횐도 부담이 되긴 하겠지만.. 다시 고민해 보라고 한다면 연비를 놓고 생각해보긴 할것같습니다. 시내 출퇴근 위주로 사용하다보니 리터당 4~5정도 나옵니다. 고급유 권장이라 넣고다니긴 하지만 부담은 있네요. 주말은 50km정도 여행나가는데 11~12정도는 나와줍니다. 디젤살껄 후회는 살짝하지만 조용한건 역시 가솔린이죠. 시동끌때 가끔 꺼진거 모르고 내리긴 합니다. 진동은 거의 없네요. 시동꺼진 후 특유의 냉각되는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가솔린인데 초반 예열이 필요합니다. 차 막굴리는 성격인데 시동키고 rpm안정되면 출발합니다.
댓글
8


Medispel
디스커버리 스포츠 꼭 한번 소유해 보고 싶은 차인데... 축하드립니다^^ 정말 예쁘네요^^

0

0



동탄 현마허
실내가 굉장히 넓고 실내 버튼들이 심플하네요! 이쁩니다

0

0


울트라맨8
참좋더군요 차량 ㅎㅎ

0

0



하데스992s
축하드려요

0

0


박스군
오우 블랙팩 휠빼고 다하셨네요. 후방 플레이트 이쁩니당.ㅋ

0

0


GoFoward
축하드려요

0

0
쭌쭌84
뒷자리는 좀그래도 앞자리 승차감은 suv치고 좋은편이죠!👍

0

0
BMW X3 20i xDrive xLine P1-1
첫 외제차 구매인데 기분 좋네요 ㅎㅎ HUD 빠진 모델이고 아반떼에서 넘어온지라 HUD경험 해본적이 없는지라 사제를 달까도 생각 했는데 우선 타보려구요. ,와이프만 운전해보고 저는 시승밖에 못했지만 여러 기능들의 만족도가 높네요. ,테일램프가 맘에 들어 타 차량들 대기 걸어놨다가 최종선택하게 되었어요. 저는 외관에서는 만족이에요 ,타차량과 옵션 비교 해서





아우디 A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전차량이 bmw 였고 x3 msp pro재구매 예정이었으나 hud 빠지면서 가성비의 아우디로 가게되었습니다 마침 재고도 있었고 할인도 만족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기능들과 주행성능 또한 운전재미를 느끼게해줍니다 다른 a7보다는 합리적 가격임에도 옵션의 거의 비슷하고 빠지는거없어서 만족합니다 ,많은분들이 말씀해주셨던 ...그리고 주위분들의 3000





BMW 5시리즈 520d xDrive 럭셔리 플러스 프로
무난하게 타고다닐 수 있으며 현재는 타고다닐때 카푸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 아쉬운 차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B47로 넘어오면서 adblue가 추가되었는데 둔한편이라서(?) 체감을 잘 못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독일차량 2000cc 디젤은 다들 비슷한것 같았어요.. (구매시기에) ,오래보아도 물리지 않는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LCI 이전과







현대 그랜저 IG 디젤 2.2 프리미엄 스페셜
구매한 다음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지났지만 오너뱃지 받고자 작성합니다 ㅎㅎ 순수 차량값만 3890만원 들었네요 F10과 비교시 국산차량이다보니 다양한 옵션이 들어간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ㅎㅎ ,현대의 사골(?) 엔진인 2.2디젤! B47과 비교해서 비슷하거나 조금 덜한 느낌입니다 ㅎㅎ ,외관 디자인이 젊어졌고, 차량의 사이즈는 커졌으나 외관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딱히 불만없네요^^ 잘가고 잘섭니다. 실내공간도 좋고 2열 리클라이닝도 좋아요. 와이프가 편해합니다. Q7 Q8 GLE 등 동급SUV중 2열공간은 젤 좁은듯한데 불편하진않은듯합니다. msp에 비해 범퍼가 좀 아쉽지만... 그건 나중에 기회되면 바꿔보는걸로하고ㅎㅎ 반도체이슈 전에 구매해서(21년5월) 옵션 다들어있는게 좋네요 ,말할게 있나요~ 밟는대로





지프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 4도어
타이어 큰차보면 텅~장되는 지름길 이젠 랭글러가 7천??????ㅎ ,주행성능으론 어딜 내놔도 부끄러운 녀석입니다 순정 상태에서는 롤도 굉장히 심하고 고속에서 살짝만 핸들 타각주면 뒤가 출렁출렁 적응이 필요한 차량이에요.. 그외에 발진 성능은 차량 무게대비 아주 잘나갑니다 특히 터보가 터지는 순간은 오오 좋은데?? 속도 리밋은 160입니다 ,사실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P1 [Z6M]
꼭 타고 싶었던 6gt gv80,glc300,a7,볼보s90예약 걸고 비교 했지만 비엠감성 느끼고 싶어 출고했습니다 ,파일럿타다가 넘어왔는데 비교불가네요 ,A7,GV80,GLC300.볼보s90 과 비교 했엇는데 디자인은 A7가 쪼금은 더 이쁜거 같아요 ,서뷰랑 리모트 파킹어시스트 빠져서.. 서뷰는 참 아쉽습니다 대신 스피커가 너무 좋아요ᆢ B&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럭셔리
1. 육중한 근육맨이 달리는 기분, 민첩하진 않아도 힘은 좋다. 2. 디젤이나 이전 볼보 S90d와 비교해도 가솔린에 가까운 수준의 소음 3. 뒷자석 폴딩하면 트렁크 어마무시함, 그거아니어도 골프백4개는 그냥 실음 4. 아빠차 끝판왕 5. 앞모양이 5시리즈랑 비슷해서 기분나쁨, 스포일러 상시 올려둠 ㅎㅎ ,민첩하다고 할 순 없지만 힘이 좋습니다. ,뒷태를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OE
현대차만 타봤는데 잔고장과 부식문제로 다시는 현대차를 안 사겠다 맘 먹고 있을때 우연히 제네시스를 타게되었고 24만 탈때까지 너무 조용하고 고장도 부식도 없고 좋다는 늠낌이 강해서 현대도 좋아졌구나 생각하고 다시 G80를 사려고 했는데 full change 된다고 하여 그랜저를 예약 걸어놓고 4개월을 기다림. 목이 빠질 것 같이 기다린 것 같은데 앞모습이






벤츠 GLE-클래스 GLE 450 4MATIC
가격대비 아쉬운 옵션을 제외하고는 훌륭합니다. 조용하고 넓고 스포츠모드시 빠릿합니다ㅎ 승차감 정숙성 공간성을 많이 좋습니다. 패밀리카로 추천드립니다. (사진을 3장 올리라는데 없어서 고생했습니다ㅋㅋ) ,일반모드에서는 벤츠특유의 엑셀반응속도와 무게가 느껴져서 살짝 답답하나 스포츠모드에서는 답답하지않아요. 그래서 혼자탈땐 상시 스포츠로ㅎㅎ 주행하다 신호받을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