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보아용
22.11.16

5,147

최종거래가
6,8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4.8점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고속안정감, 터보랙이 꽤 있지만, 그래도 s모드로 넣으면 꽤 괜찮은 초반 가속력 출발이후 두터운 토크로 치고 나가는 가속력 풀옵션으로 1달반만에 빠른 출고가 가능했으며, 15프로 할인으로 좋은 가성비 일반적인 패밀리카로 가성비 좋으면서 어느정도 성능도 챙긴 실속파 가장을 위한 차 벤비아 e세그먼트 3천씨씨 중 제일 싼 가격.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썸네일](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1116/1668568641gX4cn.jpeg#yPcJBYBneIeHeHeAeHiHeep7j2349XQ)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이미지1](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1116/1668568641riwI8.jpeg#mggGHYL67Xl-YoiORWdph_jimz-89XQ)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이미지2](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1116/16685686975jNCQ.jpeg#EggOFYKWhoefeHh5iHdnaLB0C02W9XQ)





5점
출발시와 엑셀을 깊고 빠르게 밟아야 하는 중속에서 순간 급가속시 0.5초~1초(?) 가량의 꽤 긴 터보랙은 분명히 아쉽고 거슬릴수 있습니다. 다만, 기어봉에 위치한 s모드로 상시 두고 운행하면 rpm을 높게 쓰면서 꽤 경쾌하게 치고 나갑니다. 평범한 운전자라면, 고급유 안 넣어도 되는 경유이면서, 제로백이 성능의 전부는 아니지만 제로백 6.2초라면 차고 넘칠듯 합니다. 1억 가까이의 e세그먼트 3천씨씨 가솔린에 비빌바는 아니지만 530i보다 2,3백 싼데(?) 비슷한 수준의 제로백.





4점
내외관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벤츠의 외관이 좀 더 제 원래 선호디자인과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전면부는 그냥 깔끔하고 후면부의 디자인이 약간 각지고 길어서 호불호가 갈릴듯 합니다.





5점
풀옵션에다 21년말에 출고한 상품성개선 모델이라, 기존 치량대비 200만원 가량 출고가가 높아지면서 소프트클로징 all 이중접합유리 적외선차단 앞유리 등등이 더해져서 좋습니다. 미션이 8단에서 7단으로 변한 점이 아우디 오너들이 좀 서운해하는 대목이라고 하더라고요.





5점
5년 10만인가 보증이어서 든든합니다. 벤츠나 비엠은 2년,3년인가로 보증이 짧은데 비해 a6 21년식부터는 5년이어서 차량 선택시 장점으로 생각했습니다. 또, 차를 5년 이상 안 타고, 매각하면서 업그레이하고 싶은 소망도 있어서, 매도할때 장점이 되리라 생각했습니다.
댓글
9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첫 차로 12년식 미니쿠퍼 중고로 구매해서 6년 정도 타다가 기변한거라 모든 면에서 만족감이 높네요! 시승을 꼭 해보라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바쁘기도 하고 귀찮아서 페리 사진만 보고(뭐든 디자인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벤츠E클래스, BMW5시리즈와 비교 시승해 보고 디자인, 정숙성과 주행감, 부족함 없는 가속력에 반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브랜드 평판에서는 좀 밀리는거 같지만 차는 정말 좋네요. 옵션도 풍부하고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아우디는 첫차인데 Q4 이트론 프리미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0월 27일날 인도 받고 아직 500km도 못 탔으나 하나 확실한건 승차감은 진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주행거리도 왜 인증이 367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지난달 출고후 3천km정도 주행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 투싼 타다 전기차로 넘어왔는데 공간감은 투싼과 비슷, 운전 만족도나 어뎁티브크루즈는 Q4가 더 좋네요 다른것 보다 전기차이다보니 유지비





벤츠 EQS EQS 450 4MATIC
방금 출고받았습니다. 의외로 내부는 작네요. 디자인은 호 입니다. 쿠페형태의 느낌으로 스포티하면 미래지향적이네요.. 안타까운건 엠블럼이 누워있다는거.. 많아진 기능과 주행 소감은..다시 올릴수있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스포츠백
디자인적인 측면과 2-3년 뒤 결혼을 염두하고 패밀리카로 이용가능함에 중점에 두고 쿠페형 suv를 중점으로 고민했습니다. 다소 아쉬운 옵션들에도 불구하고 외관 디자인 • 승차감 • 5년15만km 3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10월 25일 이후 출고차량이라 결함이나 리콜 문제 없이 아직까지는 잘 타고 있습니다. 현재 600km 주행하며 고속 200키로 시내주행 약 400키로 했습니다. 4륜에 프레스티지 풀옵 출고 후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HR+C7W]
기존520D타고있다가 와이프에게 넘기고 아들 초6에 등치가산만해지니 패밀리카가 필요하여 벤츠gle쿱 x5모두 시승후 최종결정하였숨다 승차감 묵직하고 갈때가고 설때잘스고 에어서스덕에 초반에 멀미좀 있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주행이 많지 않아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근교 및 시내 주행에서 느낌 만족감은 정말 좋게 느껴졌습니다. 정숙성이 정말 좋고, 전기차라 그런지 가속감도 매우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적응하면 괜찮고요





벤츠 E-클래스 E 300 4Matic 아방가르드
2019년 7월부터 3개월 고민후 최종? 선택했습니다. 2010년식 투싼 타다가 기변 기회로.. 펠리세이드 4종, 싼타페, 모하비, 쏘렌토, 카니발, 스팅어, g90, 530i, x4, xc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