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가솔린 2.5 터보 2WD 6인승 파퓰러 패키지

나연시우아빠
22.11.16

27,629

최종거래가
7,8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솔린 2.5 터보 2WD 6인승 파퓰러 패키지






4.5점
특정 rpm구간에 떨림 제외하고는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내장 고급스럽고 외장 꿀리지 않습니다 외제차도 비교했지만 지방 특성상 AS 되어있지 않아 제네시스를 선택했고 11개월째 운행중이며 다시 선택한다면 3.5터보나 뒷자리 광활한 6GT로 갈거 같네요 위에 가격은 세금 미포함이며 취등록 포함하면 8300정도 들었네요









4점
저속 1500 rpm 구간에 특유의 떨림이 핸들로 느껴져요 타다보면 무뎌지긴 합니다만 예민하신분들은 3.5 로 가시거나 스포츠 모드로 다니시면 될것 같네요! 출력은 디젤 2000cc보다는 잘나갑니다 와이프차가 올뉴쏘렌토라서 비교해 봅니다





5점
Bmw Benz 디자인 너무좋죠~~ GV80도 디자인은 뒤지지 않는거 같네요 제네시스란 브랜드가 디자인은 괜찮게 뽑았다는건 어느정도 인정되는 부분이라 생각드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





5점
파퓰러패키지(헤드업, 하이테크, 드라이빙어시스턴트1, 2열컴포트 ) 시트6인승, 시그니처2, 파노라마썬루프, 타이어 20인치, 풀옵은 아니지만 어지간한건 넣었구요 이정도면 타고다닐만 한거 같네요





4점
차인수하고 한달이 되지 않아 2열 무선 충전이 되지않아 하이테크센터 입고하니 당일 수리 완료 되긴 했지만 기분은 썩 좋지 않더라구요 현재 11개월째 타고 있지만 다행히 그외 다른 이상은 없습니다
댓글
19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고속안정감, 터보랙이 꽤 있지만, 그래도 s모드로 넣으면 꽤 괜찮은 초반 가속력 출발이후 두터운 토크로 치고 나가는 가속력 풀옵션으로 1달반만에 빠른 출고가 가능했으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첫 차로 12년식 미니쿠퍼 중고로 구매해서 6년 정도 타다가 기변한거라 모든 면에서 만족감이 높네요! 시승을 꼭 해보라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바쁘기도 하고 귀찮아서 페리 사진만 보고(뭐든 디자인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벤츠E클래스, BMW5시리즈와 비교 시승해 보고 디자인, 정숙성과 주행감, 부족함 없는 가속력에 반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브랜드 평판에서는 좀 밀리는거 같지만 차는 정말 좋네요. 옵션도 풍부하고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아우디는 첫차인데 Q4 이트론 프리미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0월 27일날 인도 받고 아직 500km도 못 탔으나 하나 확실한건 승차감은 진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주행거리도 왜 인증이 367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지난달 출고후 3천km정도 주행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 투싼 타다 전기차로 넘어왔는데 공간감은 투싼과 비슷, 운전 만족도나 어뎁티브크루즈는 Q4가 더 좋네요 다른것 보다 전기차이다보니 유지비





벤츠 EQS EQS 450 4MATIC
방금 출고받았습니다. 의외로 내부는 작네요. 디자인은 호 입니다. 쿠페형태의 느낌으로 스포티하면 미래지향적이네요.. 안타까운건 엠블럼이 누워있다는거.. 많아진 기능과 주행 소감은..다시 올릴수있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스포츠백
디자인적인 측면과 2-3년 뒤 결혼을 염두하고 패밀리카로 이용가능함에 중점에 두고 쿠페형 suv를 중점으로 고민했습니다. 다소 아쉬운 옵션들에도 불구하고 외관 디자인 • 승차감 • 5년15만km 3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10월 25일 이후 출고차량이라 결함이나 리콜 문제 없이 아직까지는 잘 타고 있습니다. 현재 600km 주행하며 고속 200키로 시내주행 약 400키로 했습니다. 4륜에 프레스티지 풀옵 출고 후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HR+C7W]
기존520D타고있다가 와이프에게 넘기고 아들 초6에 등치가산만해지니 패밀리카가 필요하여 벤츠gle쿱 x5모두 시승후 최종결정하였숨다 승차감 묵직하고 갈때가고 설때잘스고 에어서스덕에 초반에 멀미좀 있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주행이 많지 않아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근교 및 시내 주행에서 느낌 만족감은 정말 좋게 느껴졌습니다. 정숙성이 정말 좋고, 전기차라 그런지 가속감도 매우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적응하면 괜찮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