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싼타페 디젤 2.2 인스퍼레이션 5인승 AWD

내차는짱짱
22.11.16

1,786

최종거래가
4,5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디젤 2.2 인스퍼레이션 5인승 AWD






4.5점
성인4명이 타도 넉넉한 실내,골프백4개도 들어가는 넓은 트렁크,이 모든걸 충족하는 차는 많지만 이가격에 이 모든걸 충족하는 차는 별로 없을것같다 x5로 넘어오면서 중고차로 팔까 생각도 했었지만 팔아도 그만 안팔아도 그만이기에 와이프를 줬다. 나도 가끔 필요할때 타지만 국산suv 타본것중에 제일 만족했다








4점
시속160을 넘어도 안정적인 주행감,스포츠카가 아니기 때문에 진동이 평소보다 더 올라오긴 하지만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코너링때 조금 진동이 심해 별 한개를 뺐다. 2.2디젤 사륜이기 때문에 토크가 높아험한 시골길같은곳도 가볍게 주행할수 있다 승차감은 suv에 디젤이기때문에 좋게 말할수는 없다





5점
디자인은 18년식 쏘렌토보다 훨씬더 이뻤지만 쏘렌토가 풀체인지 되고 싼타페가 페이스리프트가 되면서 쏘렌토가 디자인을 압승하게 되었다 하지만 내 싼타페는 페리 전 싼타페이기 때문에 이쁘다





5점
옵션은 진짜 빵빵하다 운전석 조수석 통풍시트,뒷좌석 수동식 커튼,무선충전,파노라마 선루프 등등 전부다 말하기 힘들정도이다 뒷좌석 통풍시트가 아닌게 아쉽지만 대부분 없으니 넘기겠다. 옵션은 부족하지않다





4점
연비는 고속도로주행시16키로정도까지 나와봤다. 시내주행시 연비는 좋지않다 차가 무겁기 때문에.. 전에타던차가 가솔린 대형세단이었기에 관리하는게 살짝 까다로웠지만 요소수를 넣진 않았는데 싼타페는 요소수를 넣어야해서 귀찮았었다
댓글
3


여드름
이 산타페 2.2엔진 가속력 사기급으로 엄청 좋다고 막 그랬었는데 ㅋㅋ 지금 탐켄치 보다 역시 이때 얼굴이 더 이쁘네요

0

0



동탄 현마허
내부 시트가 모카? 인가요???

0

1

내차는짱짱
버건디인걸로 기억합니다

0

0
제네시스 GV80 가솔린 2.5 터보 2WD 6인승 파퓰러 패키지
특정 rpm구간에 떨림 제외하고는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내장 고급스럽고 외장 꿀리지 않습니다 외제차도 비교했지만 지방 특성상 AS 되어있지 않아 제네시스를 선택했고 11개월째 운행중이며 다시 선택한다면 3.5터보나 뒷자리 광활한 6GT로 갈거 같네요 위에 가격은 세금 미포함이며 취등록 포함하면 8300정도 들었네요 저속 1500 rpm 구간에 특유의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고속안정감, 터보랙이 꽤 있지만, 그래도 s모드로 넣으면 꽤 괜찮은 초반 가속력 출발이후 두터운 토크로 치고 나가는 가속력 풀옵션으로 1달반만에 빠른 출고가 가능했으며, 15프로 할인으로 좋은 가성비 일반적인 패밀리카로 가성비 좋으면서 어느정도 성능도 챙긴 실속파 가장을 위한 차 벤비아 e세그먼트 3천씨씨 중 제일 싼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첫 차로 12년식 미니쿠퍼 중고로 구매해서 6년 정도 타다가 기변한거라 모든 면에서 만족감이 높네요! 시승을 꼭 해보라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바쁘기도 하고 귀찮아서 페리 사진만 보고(뭐든 디자인 맘에들면 다른건 크게 상관 없는 편) 파워 구매 했습니다. 1월에 대기 걸어서 LCI 출시 되자마자 대기1번으로 받을 수 있었네요 구매 전 고려 대상으로는 g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벤츠E클래스, BMW5시리즈와 비교 시승해 보고 디자인, 정숙성과 주행감, 부족함 없는 가속력에 반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브랜드 평판에서는 좀 밀리는거 같지만 차는 정말 좋네요. 옵션도 풍부하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2달 동안 3000km정도 주행했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디젤인지 모를 정도의 정숙성, 저속에서는 적당하게 부드럽고 고속에서는 탄탄하게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아우디는 첫차인데 Q4 이트론 프리미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0월 27일날 인도 받고 아직 500km도 못 탔으나 하나 확실한건 승차감은 진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주행거리도 왜 인증이 367km밖에 안나왔는지 미스테리입니다~ㅋ 100프로 충전하니 520km정도 나오네요. 전 전비 운전도 안하고 막~타는 스탈인데도 잘 나오는거 같아요. 총평은 진짜 Q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프리미엄
지난달 출고후 3천km정도 주행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 투싼 타다 전기차로 넘어왔는데 공간감은 투싼과 비슷, 운전 만족도나 어뎁티브크루즈는 Q4가 더 좋네요 다른것 보다 전기차이다보니 유지비 절감이 젤 맘에듭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조명도 좋고 전비도 잘나오고 다 좋으나 현재 Q4고질적인 문제인 mmi초기화는 좀 거슬리긴하네요 물론 타는데 지장은 전혀





벤츠 EQS EQS 450 4MATIC
방금 출고받았습니다. 의외로 내부는 작네요. 디자인은 호 입니다. 쿠페형태의 느낌으로 스포티하면 미래지향적이네요.. 안타까운건 엠블럼이 누워있다는거.. 많아진 기능과 주행 소감은..다시 올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 너무 많아진 기능들의 배우긴했지만 실적용할수있을지..공부하며 체험해봐야겠습니다. 전기차는 처음이라 안운하며 버벅다짐해야겠네요.ㅎㅎ 일반 내연기관차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스포츠백
디자인적인 측면과 2-3년 뒤 결혼을 염두하고 패밀리카로 이용가능함에 중점에 두고 쿠페형 suv를 중점으로 고민했습니다. 다소 아쉬운 옵션들에도 불구하고 외관 디자인 • 승차감 • 5년15만km 3가지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혹평받는 실내 디자인도 브라운시트와 넓은 디스플레이 덕분에 클래식하다며 뇌이징되여서 만족하면서 타고있습니다 ㅎㅎ 아우디는 프로모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10월 25일 이후 출고차량이라 결함이나 리콜 문제 없이 아직까지는 잘 타고 있습니다. 현재 600km 주행하며 고속 200키로 시내주행 약 400키로 했습니다. 4륜에 프레스티지 풀옵 출고 후 차량 설정에서 항시 awd 모드로 주행했으면 전비는 대략 5.1 정도 나오내요. 시내eco 모드로 회생제동은 오토로 해놓구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 좀 적응이 되어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HR+C7W]
기존520D타고있다가 와이프에게 넘기고 아들 초6에 등치가산만해지니 패밀리카가 필요하여 벤츠gle쿱 x5모두 시승후 최종결정하였숨다 승차감 묵직하고 갈때가고 설때잘스고 에어서스덕에 초반에 멀미좀 있었는데 지금은 매우만족하고있네요 X5랑 최종고민끝 빨리나오는차를 선택했네요 메트릭스빠진옵션이라 아직도 지나가는 같은모델 메트릭스달린 차들을보면 눈물찔끔 나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