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30i xDrive 럭셔리 P0-1


본질적접근
23.02.17

10,931

최종거래가
6,6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30i xDrive 럭셔리 P0-1






4.8점
저속 브레이크 소음 말고는 전부다 만족합니다. 차의 본질에 가장 충실한 차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매전에는 내부가 다소 오래되고 올드하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받아보면 생각보다 세련됐고,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벤츠, 볼보, g80 전부 구매선상에 있었는데, 차량받고 매일매일 5시리즈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msp가 대세이지만 승차감 고려하시면 럭셔리가 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생각보다 승차감 좋아요.








5점
성능은 말해뭐해입니다. 1억 미만 최고의 선택입니다. 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제대로 밟진 못했는데, 스포츠 모드로 바꿨을때 나오는 야성본능을 어렴풋이 느꼈습니다. 컴포트 모드시에는 정장을 입은 느낌, 스포츠 모드로 바꿨을 때는 정장안에 근육으로 가득찬 야수가 뛰쳐나오는 느낌의 차량입니다.





5점
23년형 신상인 스카이스크래퍼 그레이 색깔 강추합니다. 소피스토 그레이가 너무 어두워서 꺼려지시는 분이 하기에 최고의 선택입니다. 벤츠 이클 셀레나이트 그레이랑 비슷한데 뭔가 오묘하게 다릅니다.





5점
1월말에 출고했는데, 2월에 서라운드뷰가 추가되어서 가슴이 쓰렸지만, 사이드미러 성애자라 운전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와이프는 반대로 서라운드뷰 없으면 주차를 잘 못해서, 피곤할때도 제가 운전하게 생긴건 좀 아쉽습니다.





4점
브레이크 소리 진짜 신호등 멈출때마다 너무 창피할 정도로 심하게 납니다. 고성능 브레이크는 패드와 마찰면 자체가 메탈이라고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 날씨 풀리고 패드 마모가 진행되면 나아진다고 하니, 좀더 참고 타보려고 합니다.
댓글
29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xDrive GT 럭셔리
3년전에 6지티 처음출고할때 전시된차를 가지고 나와 2년만에 8만키로 찍고 애들한테 팔고 다시 22년1월에 같은 모델로 재구입하여 현재 3만5천키로 주행중에 있습니다 모델명 620d지티 X-dri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1. 뉴트리아? ㄴㄴ 쥐새끼처럼 생겼네 ㅋㅋㅋ 2. 만오천원으로 400km 주행 경제성 짱 3. 자동차세 11만원? 거저다 거저~ 4. 차가 작지 않아요~ (특히 2열 의외로 넉넉) 5. 시트가 뭔







벤츠 GLB-클래스 GLB 220
젊은아빠가 입문하기 좋은 패밀리카용 SUV 인데 거기에 브랜드가 벤츠네요 전륜구동의 박스카 프레임 설계로 인해 폭이 조금 좁지만 방석이 짧아서 그런건지 전륜구동의 유리함인건지 2열 헤드룸,레그룸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잘 달리고, 잘 멈추고 시내에서나 고속에서나 안정성 있게 나가는 아우디의 A6입니다. 가로로 쭉 뻗은 앞 범퍼의 그릴과 유려하게 떨어지는 루프라인 과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있어 보이는 19인치 휠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볼보를 사자던 와이프를 꼬셔서 아우디갔다가 q8보고 이쁘다 ㅋㅋ는 말에 q7과 고민하다 하자는데 굳이 싸울필요 없을거같아 구매함요 주차장 방지턱 넘는데 좀 뭐지하는느낌 말고는 잠깐 주행했지만 자






르노코리아 XM3 TCe 260 RE 시그니처
현재 15000키로 주행중이며 와이프 출퇴근 및 야기들 픽업용으로 샀네요 생각보다 잘나가지만 소형차량이라 고속에서 불안한건 어쩔수없는.. 승차감은 조금 딱딱한 느낌입니다. 실내도 차체 길이에 비해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I1+C1S]
40대가 넘어서 타는 첫 외제차라 딱히 깔만한게 없습니다. 지금까지 타던차들에 비해서 월등히 좋아서 매일 만족하며탑니다. 주행 질감이며 코너링 다 좋네요. 핸들 느낌도 묵직해서 좋습니다 이전에 작





마세라티 르반떼 350 그란루소
가슴을 울리는 배기음, 외관 디자인으로 타는 차 약간 모자른 실내옵션은 가죽 퀄리티로 합리화.. 주행성능 또한 동급차량대비 월등히 재밌네요 안타본사람만 까는 차라고 많이 하죠. 실제로 판매량도 저조





KG 모빌리티 티볼리 LX
으... 🤢🤢🤢 저 시절 댑... 지금보니 참 촌스럽고, 또 웃기네요 싼 재질, 싼용 디젤 특유의 이스타나 필의 큰 소음 저렴한 인테리어 소재 퀄리티 였지만, 제 인생 첫 차라는 가산점과 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1월 구매 재구매 할인까지 좋은가격에 좋은 차 구매했습니다. 승하차감 너무 만족스럽고 웰컴라이트 영롱하고 주행질감 너무 대만족. 물론 전차가 a5여서 그럴수 있는데 모든면에서 만족 아쉬운점은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