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펭수팽팽
23.03.19

2,989

최종거래가
6,2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5 TFSI 콰트로






4.3점
취직 후 첫차로 19년도 12월 말에 구매해서 4년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일상영역에서 충분한 마력이라 답답하지는 않지만 터보렉이 있어 불편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동급대비 큰 실내가 제일 좋았습니다. 덩치있는분들이시라면 A6추천드립니다.









4점
특유의 더블클러치 꿀럭거리는거는 4년차 되다보니 꿀럭임이 점점 커지네요ㅎㅎ 이것만 제외한다면 좋습니다. 연비는 1,2년차때는 장거리 다니면 고속도로 제한속도에 +10km 맞춰놓고 다녔을때 17, 18까지나왔지만 3,4년차 되니 15.3로 떨어지네요





5점
옆모습을 보고있으면 선이 예쁘다 이런게 확 느껴져서 볼매입니다. E클과 5시리즈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서 역시 잘 샀다는게 느껴져 좋습니다. 간혹 기변병이 도져서 기변병만 없으시다면 아우디는 흰색 또는 데이토나 그레이 추천드립니다





4점
옵션은 허드빼고 다있습니다. 허드는 개인적드로 안봐서 없어도 되는 옵션이라 없는 모델을 택했고 운전대는 수동식 틸트라 그리 불편하진않네요. 와이프도 제 기준으로 타도 블편함 없이 잘 타고있습니다. 통풍은 동급대비 제일 시원합니다.





4점
3년동안 보증있는동안 크게 사고난적도 없고 잘타왔고 보증이 끝난시점에서도 그리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단점이라면 외부 정비센터 어디로가야 잘해줄까 이런곳 찾는거 말고는 크게 불편함은 없네요. 보증 끝나면 유지비가 많이 든다는데 비용이 많이드는 부품이 아니고서는 잘 타고있습니다.
댓글
2



동탄 현마허
3년 동안 속 안썩여서 다행이네요!! 보증연장은 따로 안하셨나 봅니다

0

0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전비 잘 나오는 GT카 성향의 중형 세단 EV 무거운 무게 때문에 오는 한계가 있지만 그냥 적당히 좋은 승차감에 전비 잘나오는 중형 사이즈 전기차로써의 만족도는 높습니다 남들 많이 타는건 싫다는 차량 홍대병 있으면 굉장히 좋은 선택일 수 있고 자동차 잘 모르고 그냥 이동수단+사치재로 접근하면 관리 포인트 적어서 좋아요 핸들링은 기민한데 차가 무거워서 빠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6인승 2WD
작년 7월 구마하여 세차하고 이제 리뷰를 써봅니다. 조용하고 잘 굴러가네요. ㅎㅎ 첫 차로 중형 SUV를 구매한 것이라 조심히 운전하고 있고,, 시내 주행이 많다보니,, 연비만큼은 최고입니다. 핸들이 가볍다고 느껴지는 적이 많습니다. 뒷 자석에 부모님을 모실일이 종종 있어 2열이 독립시트인 6인승을 골랐는데, 만족합니다. 다만 진짜 뜬금없이 엔진이 도는데,





쉐보레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프리미어
쉐보레에서 몇년간 우려먹고 이제서야 풀체인지 된 트랙스 이제는 구형이 되었지만 옵션만 아니면 괜찮은 성능 및 안전도, 나쁘지않은 주행감 등 17년도 경쟁 차종이었던 qm3, 티볼리 중에 다시 고민한다면 트랙스로 선택할만큼 매력적인 차입니다. 소형 suv에 1.4터보라 혼자서 탈땐 힘은 무난하고, 오래된 플랫폼이나 안전도 평가에서도 경쟁 차종 대비 뒤떨어






BMW 3시리즈 330e M 스포츠 P0-1
25살 여자 첫차치곤 굿 근데 연비가 15-16은 아닌거같기도하고 그래도 갖고싶었던 페이스리프트 330e 넘흐좋아요..🤍 그리고 실내사진이 별로 없는데 실내가 미챴..다구요🫢 단점은 트렁크 랑 생각보다 연비가 안나오는거? 주차하다가 후진해야될때 어시던트는 진짜 행복.. 장거리 뛸때 반자율은 행복그자체 제로백5.8? 스포츠로하고 달릴땐 너무 속시원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이번에 결혼하면서 와이프차로 선물한 아우디 A6 입니다 원래는 3시리즈를 염두해 두고 있었는데,승차감이 충격적이라.. 비슷한 가격에 한 세그먼트 높은 A6를 선택하였습니다. 이급 세단중에선 개인적으론 최고로 만족스럽습니다. 스포츠함은 당연히 없지만. 편안한 승차감 가속력 등등 부족함 없습니다. 안전관련 옵션도 충실해서 운전경력이 전무한 여성이 타기에도







BMW 1시리즈 120i M 스포츠 P0-1
잘나가고 잘 멈춥니다. 이 작은 차에 2000cc 엔진을 올려놓으니 진짜 재미있게 운전할 수 있네요. 차선변경부터 치고 나가는 재미까지 경차타고 다니던 와이프님께서 두달만에 사고를 냈지만 큰 수리없이 잘 탑니다. 슈퍼카가 아니라 작은차임을 인지하고 주행을 하면 이 차가 작은차가 맞나 싶을정도로 치고 나가네요. 펀드라이빙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어요. 비엠은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20i M 스포츠 P1
2주째 타고있습니다. 기존 차가 옵션없던 경차였어서 그런지 모든부분이 만족스러워요! 차선변경할때 출력부터 사소한 옵션들! 차크기도 남자가 타기엔 분명 작을것 같 지만 20대 키 160여자에겐 차폭이작아서 운전하기도 편하고 분명 그랜저나 K8보단 이미지상 잘어울리는것 같네요ㅎㅎ 차선변경시 추월해서 변경할때 체감이 확 되었구요. 아직 국룰이라는 2000km까지





BMW 1시리즈 118d 스포츠
저의 첫차로 엔트리급 해치백 중에 유일하게 후륜구동 기반 모델이라 택했었습니다. 구매한지 3년만에 팔았지만 첫차로 많은 추억을 안겨준 차였어요. 사실 14년식 어반 옵션으로 샀던것 같은데 겟차는 15년식부터 입력이 가능하네요. 뱃지가 얻고 싶어서 ㅎㅎ;;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도 후륜 기반의 짜릿한 운전 느낌은 그립습니다. 이 금액으로 즐길






BMW 5시리즈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제네시스 안산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아주 만족하고 타네요. 남자라면 한번쯤 타보고 싶은 비엠이잖아요. 주행감이나 시트, 디자인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네비빼고 다 만족. 주행성능은 여러 국산차들에 비할 바가 아니네요 비엠 주행은 남자의 심장을 뛰게 한달까요. 스포츠 모드로 하면 계속 달리고싶네요. 반자율주행은 좀 별로인 것 같아서 그냥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I 패키지
기존에 아반떼를 타다가 변경해서 그런지 모든게 비교도안되게 좋아졌습니다 ㅎㅎ 아직 1000키로도 안타서 많은 주행 경험이 필요하겠지만, 실내외 디자인은 더할나위 없이 아주 만족합니다. 1.5를 타다가 2.5로 와서 그런지 이전보다 확실히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승차감은 외부 소음으로 부터는 확실히 조용하고, 방지턱에서 살짝 통통거리는 느낌이 있지만 불편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