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LGMOR
23.04.08

4,388

최종거래가
3,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0 TDI 프레스티지






4.8점
차에 대해서 알지는 못합니다 ㅠ 정비하시는 아빠 친구분이 극찬하는 차여서 겟차로 시세 눈여겨보다가, 12월 중순쯤에 할인뜨자마자 전시장 가서 계약해서 구매했습니다. 요즘 구매 안하시는 디젤이긴한데,, 제가 시골사람이라 마트만 가도 10km가 넘어서 매우매우 만족입니다. 이제 거의 4개월인데 7500 탔습니다








5점
이전차가 싼타페 cm 30만km 이상 탄거라 상대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부모님 쏘렌토와 비교하면 같은 디젤인데도 실내는 조용합니다만, 외부에서 들으면 비슷한거 같긴 합니다. 그래도 잘가고 잘섭니다.





5점
벤비아 중에 아우디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라 실내도 좋고 외부도 너무 좋습니다. 이전차와 또 비교하자면 너무 최신 디자인이라 눈돌아갑니다. 헤드라이트랑 후면 레터링이 특히 맘에 듭니다.





5점
있을건 다 있으나 아쉬운 기본 네비... 그리고 통풍시트가 없어서 여름이 두렵습니다. 그리고 부모님 쏘렌토랑 다르게 크루즈모드에서 속도 맞춰서 감속해주는게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 외엔 좋아요.





4점
연비는 날씨 따뜻할땐 18km/L 이상 나옵니다. 고장은 아직 안나봤는데 찾아보니 국산차에 비해 좀 많이 비싸서 최대한 사려가면서 타고 있습니다. 시골이라 문콕 당할일도 없어서 저만 조심하면 될것같습니다. 감점이유 : 수리비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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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묘프리덤
3700가성비 진짜 최고네요 엔진부터 기본기 좋은차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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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기통가솔린
없는게 너무 많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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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탄 현마허
티구안 만큼 가성비가 있을까요 ㅋㅋㅋ 출고 축하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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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이vv
가성비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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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수수
저랑 같은차네요~^^ 반갑습니다ㅎ 트래블어시스트 누르시면 속도 정속주행 가속 감속 차로중앙유지 다해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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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입니다 보조금이랑 취등록세 총 구매 비용은 5850 정도 들었구요 틸팅 등 여러가지 해서 6천 들었습니다 승차감은 말 많은데 그럭저럭 탈만 하구요 슈퍼차저의 편리성 정숙함 전기차는 시기상조 라는 말은 나만 타려고 만들말 이라고 생각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차 나오고 바로 사이버트럭 주문! 가속감, 쫀쫀한 핸들링 나무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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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는 페라리네요 승차감은 911과 거의 비슷한것 같고 차 사이즈는 훨씬 크게 느껴져서 아직 적응이 안됩니다 911보다 힘이랑 배기가 월등하게 좋아 운전하는 재미가 더 좋네요 911은 캐쥬얼 페라리는 포멀한 느낌이네요 뚜껑이 하드탑이라 열고 닫는게 더 오래걸리고, 더 조심스러워서 약간 불편하긴 하나 디자인은 훨씬 이쁜 것 같습니다 911만 해도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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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증 1렙의 무식한 댓글에 어그로 끌려서 출고하고 1년동안 안쓰던 리뷰를 쓰게 되었음 제발 안타보고, 또는 대차 받은 수준으로 차 평가하는 코끼리 만지는 장님깉은 소리는 안했으면 함. 이 리뷰를 쓰는 결정적 이유 1렙 노인증인 사람이 "A6 대차 받아서 타봤는데 BMW보다 불안하다" 는 취지로 댓글을 남김 BMW도 전륜 후륜 사륜 다 있는데 특정







BMW i3 솔+(94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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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께서 suv를 타고 싶어 하셔서 알아보다가 여성 혼자 타기 괜찮은 셀토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역시나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쁘고 어머니께서 만족해 하십니다. 겟차 오토캐시백을 이용했습니다. 승차감이 썩 좋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지턱에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악셀을 세게 밟을때도 부웅하고 알피엠이 올라가며 조금은 힘겨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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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이가격대에 만족스러운차. 비엠은 620d GT, 420i mspt 컨버 에 이어서 세번짼데 4컨버는 비교대상이 아니고 그나마 6gt 랑 비교를 해보면 같은 브랜드는 당연 가격값 하는거 같아요. BMW 장점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차 인거같아요. 잘가고 잘서고 2000cc에 바라는거 자체가 없어서.. 하지만 BMW 는 BMW 20i 도 스포츠모드 넣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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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100km도 안갔지만, 준대형차의 안정감, 실내디자인, 주행성 등등 최고입니다. 다만, 옵션을 많이 안넣은만큼 돈 쓴 사람과 안 쓴 사람들의 차이가 확연히 구분 됩니다. 제 차 바꾸는건 2년 뒤 쯤 바꿀꺼고 이 차는 결혼 2주년 선물입니다! 앞으로 임신하고 아이들이 탈 차이며 저보단 아내가 더 안전한 차를 타는게 맞다고 생각 듭니다 충분히 2.5가솔린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디자인이 예뻐서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타고 있지만 마후라 응축수 이슈는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다른 선택을 했을지도 몰라요. 다 그런건 아니고 절반정도 확률로 안그런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행성능은 매우 만족합니다. 출력에 전혀 부족함이 없고 넘치는 느낌입니다. 핸들링도 부드럽고요. 세단 타다가 SUV로 바꿨는데 SUV는 노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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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중반에 구매한 첫차입니다. 많은 고생을 하고 이번에 수출용으로 판매하게 되었는데 많은 감정들이 교차하네요. 좋은 연비와 나쁘지 않은 주행감으로 제 20대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차량이네요. 첫차로 구매 했고 에코 노말 스포츠 모드 별 체감이 나름 되었던 차량이고 고속에서도 안정적이였던거 같습니다. 주행간에 불편함이나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