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반떼 1.6 가솔린 스타일

AD19
23.04.18

1,517

최종거래가
1,4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1.6 가솔린 스타일






4.5점
솔직히 말해서 구매를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장점도 많지만 그만큼 단점도 존재하는 차량입니다. 일단 개인마다 취향차이는 있겠지만 전면부 디자인도 한 몫 하고요. 물론 AD 전기형을 샀다면 생각이 바뀔진 모르겠으나 지금으로선 전기형을 안사고 후기형을 산걸 조금 후회합니다..





4점
급가속시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좋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1.6 N/A 인거 감안하고 타시면 생각보다 좋다고는 느껴지며 승차감은 토션빔이기도 하고 차급이 급인지라 좋지도 나쁘지도 않네요





4점
솔직히.. 전면부는 오너도 커버 못칠듯 싶습니다. 그래도 그 외에 후면부나 실내 등등은 볼만해요 트렁크 크기도 넉넉한 편이고 뒷자리나 조수석 같은 동승석도 차급 생각해보면 좁은편은 아니에요





5점
트림인지라 빠진 옵션도 많지만 앞좌석 열선 시트, 블루투스/블루링크 내비, 후측방 사각지대 경고 등등 부족하진 않아요 풀옵션으로 가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등의 옵션도 들어가는걸로 압니다





5점
시내연비 평균 10~12 왔다갔다 하고 고속연비는 19는 찍어주네요 딱히 문제있는 잔고장도 없어서 아직 고장으로 문제를 본건 없고 확실히 현대는 현대인지라 A/S도 잘 되어있어 유지관리에 문제는 없습니다.
댓글
4
송찌부
아반떼는 연비가 갑이죠

0

1

AD19
확실히 연비는 엄청 잘 나와요 ㅋㅋ

0

0


겟덕
아반떼, k3 연비는 진짜 가솔린이 하이브리드 급 ㅋㅋㅋㅋ

0

0



Gghh
추카드려요^^ 저때 아반떼가 중고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거 같더라구요~

0

0
미니 클럽맨 쿠퍼 S 멀티톤 에디션
적당한 사이즈를 찾던중 20대부터 타고 싶었던 미니를 선택했습니다. 볼보 V60, 컨트리맨과 클럽맨 비교중 V60은 XC90과 큰변화를 못느끼고 건너편 미니 매장에 가니 신세계였어요. 패셔너블한 외관과 실내인테리어까지!!! 실제로 앉아 보니 내부가 작다는 생각은 전혀 못느낄정도 였어요.(키183cm이지만 머리도 닿질 않네요.) 쿠퍼S와 멀티톤에디션의 조화







BMW X3 M40i P1
1월말 프로모션 빵빵할 때 mou할인 까지 받아 거의 경차 값 할인 받아서 샀네요. (취득세 포함 8500 정도) 원래 30e 모델 기다리다 지쳐 그냥 고성능 모델로 넘어왔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차량 출고후 일주일 만에 엔진 경고등 떠서 거의 한달을 운행 못한 거 외에는 매우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이전 차(티볼리) 대비 너무 업그레이드 한 느낌이라 운동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럭셔리 P0-1
차알못기준으로 적어봅니다. 반자율 주행이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합니다. 와이프가 좋아합니다. 저단 머리채는 처음에 놀랬습니다 (차 뽑기 잘못한줄) 750rpm고유진동은 의식하면 많이 느껴지는데 카페서 미리 눈팅안했으면 몰랐을거에요. (알고나니 더 느껴지는느낌) 엠팩이 제 구매욕을 자극하지 못했습니다. 서스펜션이 다른것도 아니고 실내 하이그로시는..






KG 모빌리티 코란도 프라임
15년식 코씨 입니다. 선택하는게 없어서 아무거나했는데 문제 안될지모르겠네요. 승차감을 기대하는 차는 아니고. 국내 도로사정에 맞는 국산 준중형 suv 입니다. 용도에 맞게 잘 타고 있습니다. 4년정도 지나니 처음엔 꽤 준수했던 디젤진동이 온몸으로 느껴집니다. 컨디션 좋지않은날엔 영향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탈만해요. 달리는건 마음에 여유만있으면 180






캐딜락 CT5 스포츠
옵션, 주행 성능, 디자인 어디 하나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만 차로중앙유지, 폰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주행의 기본기는 충실하고 미국차 답게 고속 크루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연비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 트윈 스크롤 방식으로 터보랙도 거의 없고 10단 변속기로 효율까지 잡았습니다. MRC의 존재로 코너링 또한 탁월합니다 변속 충격도 없




벤츠 E-클래스 E 300 아방가르드
산지좀 되었지만 쌍둥이출산으로 지금은 곁을 떠나보낸 인생 첫 외제차로 왜 사람들이 벤츠벤츠 하는지 몸소 알게된 차입니다. 승차감부터 하차감 주행성능등 뭐하나 빠짐없는 차였어요. 게다가 딜러분도 좋은분만나서 애프터서비스도 잘받아서 팔때까지 정말 좋은추억만있는 차였습니다. 성능은 뭐 왜 벤츠 e클이 잘팔리는지 주행성능이나 핸들링 뭐하나 빠짐없는 퀄리티였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4모션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8만가까이 타면서 고장한번 없었고, 실내 잡소리도 거의 없었습니다. 연비좋고, 편의장비도 훌륭한편이고, 승차감도 운전자 입장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최고로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150마력의 출력이 부족하게 느껴지지만, 코너링좋고, 나갈때 잘 나가주고, 멈출 때 잘 멈춰줍니다. 특히 코너링부분은 많이 칭찬해주고 싶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승차감 좋고, 편의장비 정말 훌륭하고, 실내도 고급스럽게 잘 만들었고, 오디오도 훌륭합니다. 다만 10단미션의 히스테리가 정말 심합니다. 제가 뽑기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2단3단 넘어갈때와 3단2단 내려올때가 특히 심하고, 살짝만 악셀을 밟아도 허둥대며 변속을 합니다. 그런데 신기한게 계속 고급유주유하다가 작년말부터 일반유를 넣고 있는데, 이상하게






BMW 2시리즈 그란쿠페 M235i xDrive
전륜기반 4륜의 란에보를 2010년에 구입해서 너무 재밌게 탔기에 비슷한 스팩의 차를 찾던 중 요놈이 눈에 딱 들어와서 바로구입!! 란에보만큼의 기계적인 교감은 없네요ㅜㅜ 터보랙이 생각보다 심하고, 와인딩에서의 쫄깃함도 그닥, 고속에서의 안전성도 중간정도... 신경질적인 서스펜션도 장거리갈때는 조금 불편합니다ㅜㅜ 하지만 이가격에 이정도스펙의 차를 타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P1
집나갔던 옵션들 다 돌아와서 풀옵션으로 뽑으니 기분이 좋아요~❤️ 할인을 잘받아서 세금포함 총금액 적었습니다. 카본블랙에 모카시트에요~ 외제차 처음 타보는거라 매번 볼때마다 설레입니다ㅋ 스포트모드 컴포트모드 사용할때 느껴지는 스티어링과 서스펜션 느낌이 참 고급집니다. 실키식스의 6기통 가솔린엔진 느껴보고 싶었는데 부족함 없이 쭉쭉 치고 나가는게 참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