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쌍용 토레스 T5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

Lv 1

23.02.19

view_cnt

1,036

댓글

0

자유주제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주행 거리만 보고 무시했는데, 의외로 탄탄한 기본기에 갖출 건 다 갖춘 차. 하지만, 옆 동네에서는 iX니 EQS SUV니 하고 잔치가 열렸는데…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33
23.02.20
자유주제

아우디 e-트론 S 콰트로

배터리 용량은 95kWh로 부족하지 않은데, 경쟁 모델 대비 국내 인증 주행거리가 유독 짧다. 이쯤 되면 정부의 문제인가 아우디의 문제인가.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94
23.02.20
자유주제

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

어디서든 시선을 받는 독특한 생김새에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능력까지.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슴에 품어봤을 자동차. 하지만 작년보다 1000만원이나 오른 건 좀 심했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691
23.02.20
자유주제

캐딜락 XT5 스포츠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없는 캐딜락이라니..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80
23.02.20
자유주제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옆 동네 미국차의 6.2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이랑 비교하면 감성 면에서 서운한 것은 사실. 하지만,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 넉넉한 크기와 가성비는 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33
23.02.20
자유주제

벤츠 EQA EQA 250

전기 모터가 바뀌며 주행거리가 늘어난 점은 환영인데...700만원은 너무 오른 것 아니니..?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07
23.02.20
자유주제

폭스바겐 투아렉 3.0 TDI 프리미엄

물론, 남들이 보기엔 한 물 갔을지 몰라도 아직까지는 디젤엔진의 장점이 남아있다. 대체 왜 V8에만 들어갔던 건지 모르는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랑 LED 주간주행등이 드디어 3.0에도 들어갔다는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69
23.02.20
자유주제

아우디 S7 TDI

아우디 디자인의 정수. 매력적인 외모에 강력한 성능까지 없는게 없는 욕심쟁이.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04
23.02.20
자유주제

아우디 S6 TDI

A6가 너무 단정해서 싫다면 멋을 더한 S6가 제격 아닐까.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1,019
23.02.20
자유주제

렉서스 LS 500h 럭셔리 AWD

1억원대 플래그십 세단이 맞나 싶던 인테리어가 페이스리프트를 맞으며 비로소 정리됐다. 이 급에서 거의 유일한 하이브리드(마일드, 플러그인 빼고)인 것도 장점.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65
2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