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2WD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박홍준 기자

Lv 1

23.02.19

view_cnt

912

댓글

0

자유주제

쌍용 토레스 T5

쌍용차가 드디어 사람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티볼리 디자인을 벗어나니 사람들은 사전계약 1만2000대로 화답했다. T5 트림부터 등화류는 전부 LED에 디지털 클러스터에 12.3인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27
23.02.20
자유주제

현대 코나 가솔린 1.6 터보 모던 2WD

셀토스는 물론 XM3, 트레일블레이저에도 밀려날 만큼 어정쩡하던 디자인이 풀체인지로 비로소 완성됐다. 현대차의 한 줄 램프는 SUV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66
23.02.20
자유주제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진중하게 생겼지만 400마력 넘는 '반전 매력'. 온 가족이 탈 생각이라면 굳이 블랙 레이블까지 안 올라가고 리저브 모델도 충분해 보인다. 사실 그렇게 큰 차이도 아니다. 1000만원 아끼면 주유가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10
23.02.20
자유주제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주행 거리만 보고 무시했는데, 의외로 탄탄한 기본기에 갖출 건 다 갖춘 차. 하지만, 옆 동네에서는 iX니 EQS SUV니 하고 잔치가 열렸는데…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33
23.02.20
자유주제

아우디 e-트론 S 콰트로

배터리 용량은 95kWh로 부족하지 않은데, 경쟁 모델 대비 국내 인증 주행거리가 유독 짧다. 이쯤 되면 정부의 문제인가 아우디의 문제인가.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94
23.02.20
자유주제

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

어디서든 시선을 받는 독특한 생김새에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능력까지.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슴에 품어봤을 자동차. 하지만 작년보다 1000만원이나 오른 건 좀 심했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691
23.02.20
자유주제

캐딜락 XT5 스포츠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없는 캐딜락이라니..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80
23.02.20
자유주제

포드 익스페디션 플래티넘 (7인승)

옆 동네 미국차의 6.2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이랑 비교하면 감성 면에서 서운한 것은 사실. 하지만,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 넉넉한 크기와 가성비는 덤.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33
23.02.20
자유주제

벤츠 EQA EQA 250

전기 모터가 바뀌며 주행거리가 늘어난 점은 환영인데...700만원은 너무 오른 것 아니니..?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07
23.02.20
자유주제

폭스바겐 투아렉 3.0 TDI 프리미엄

물론, 남들이 보기엔 한 물 갔을지 몰라도 아직까지는 디젤엔진의 장점이 남아있다. 대체 왜 V8에만 들어갔던 건지 모르는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랑 LED 주간주행등이 드디어 3.0에도 들어갔다는

https://img.getcha.io/v7/badge/partners/motorgraph.png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69
2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