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줄평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1.6 모던

박홍준 기자

Lv 1

23.02.19

view_cnt

979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자유주제

현대 코나 가솔린 1.6 터보 모던 2WD

좋은 옵션 잔뜩 품은 소형 SUV. 차급을 뛰어넘는다고 해서 룰 브레이커라는 별명이 생겼다. 문제는 가격도 차급을 뛰어넘는다.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17
23.02.21
자유주제

현대 코나 가솔린 1.6 터보 모던 2WD

셀토스는 물론 XM3, 트레일블레이저에도 밀려날 만큼 어정쩡하던 디자인이 풀체인지로 비로소 완성됐다. 현대차의 한 줄 램프는 SUV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36
23.02.20
자유주제

현대 코나 가솔린 1.6 터보 모던 2WD

꽤 비싸졌는데, 그만한 값을 한다. 만듦새나 사양 구성, 더 커진 차체는 이제 '엔트리' 라고 부르기엔 민망할 정도다. 정면에서 바라보면 마치 컨셉카를 보는듯 파팅라인 하나 보이지 않는 깔끔한 인상도 백미다.

박홍준 기자|23.02.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913
23.02.19
자유주제

르노코리아 QM6 더 뉴 2.0 LPe 프리미에르

딴 건 다 좋은데....동사 다른 모델들엔 있는 차로유지 보조,얘한테는 언제 달아요?

sianpeiron|23.03.22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60
23.03.22
자유주제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볼보의 쿠페형 전기SUV. 다만 이 급에서 408마력의 출력은 너무 과하다. 형제 모델 폴스타2처럼 싱글·듀얼모터로 세분화했을면 어땠을까.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62
23.02.21
자유주제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브랜드 첫 쿠페형 SUV라는 독특함만큼은 인정. 400마력 넘는 강한 심장도 인정. 근데 개인적으로 한 100마력 깎더라도 100km 더 달렸으면 훨씬 좋았겠다.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69
23.02.20
자유주제

볼보 C40 리차지 트윈 얼티메이트

전기차이기에 앞서, 이런 재밌는 디자인이 나왔다는 게 반갑다. C30 이후 모처럼 유쾌한 디자인이다. 사실 그간의 볼보 디자인은 너무 점잖았던 느낌이었다. 디자인만으로도 선택의 이유는 충분하다.

박홍준 기자|23.02.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55
23.02.19
자유주제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옵션부터 공간활용성, 주행거리 어디 하나 부족함 없다.근데 굳이 구형을 재활용해야 했을까. 신형 니로로 라인업을 늘렸다면 어땠을까.

권지용 기자|23.02.21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40
23.02.21
자유주제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올바른 재활용(?)의 표본이 아닐까. 2열 공간과 같이 딱 필요한 부분만 콕 집어 개선했다.

신화섭 기자|23.02.20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793
23.02.20
자유주제

기아 니로 플러스 에어

사실 1세대 니로에서도 아쉬운 점은 없었다. 공간까지 넉넉해지고 주행거리까지 길어졌다면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 전천후 차박 머신으로 딱이다.

박홍준 기자|23.02.19
like-count0
commnet-count0
view-count843
23.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