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오너리뷰
4.3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landrover_dim.png

캠핑꿈꾸는fp

Lv 13

23.07.04

view_cnt

15,713

랜드로버 디펜더 22년식

110 D300 HSE
랜드로버 디펜더 22년식

출고가

1억 1,660

만원

최종 거래가

1억 2,000

만원

평점

4.3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 5

캠핑꿈꾸는fp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작년 10월에 구입하여 잘타고 있습니다. 눈팅만하다가 글써봐요! 디자인 하나로 끝나는차! 흔하지 않아서 존재감 뿜뿜 비가오나 눈이오나 어디든 갈 수 있는 듬직한 차! 다만 아쉬운 브랜드 이미지 때문에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차!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썸네일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이미지1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이미지2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6기통 300마력 66토크! 차량 무게가 있기 때문에 폭팔적인 가속감은 없지만 국내도로 사정상 이정도 가속감이면 모자람을 느낄 수 없습니다. 4륜특성 인지 모르겠지만 시속20~30구간에서 간헐적으로 약간 울컥임이 있지만 운행하기에 크게 거슬리지 않고 순정4p브레이크도 차체무게에 비해서도 잘 서네요.. 제일 마음에드는 점은 주행이 승차감과 정숙성 입니다. 방지턱넘을땐 다소 딱딱한 감이 있지만 잔요철 지날때는 너무 부드러워서 잔요철 지날때 마다 감탄합니다. 시속60-90키로 구간에서 로드노이즈는 거의 없고 100키로 넘어가면 풍절음은 좀 있는 편입니다. 디자인상 풍절음은 감수해야되는 부분입니다. 엔진소리는 처음 출발할때 빼고는 아예 들리지 않고 일상 주행에서 rpm2000넘을 일이 없습니다. 1500선에서 가속이 무난하게 되네요. 핸들링은 오프로드지향 suv인 만큼 롤이나피칭은 있는편이고 150키로 이상 속도는 잘 안내게 됩니다.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승용차만 고집하다가 천정도 낮고 갇혀있는 느낌이 자꾸 답답하여 실내가 넓고 개방감 좋은 차를 찾다가 !! 디펜더 보고 다른차는 눈에 안들어 왔습니다. 디자인 하나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관은 위압감과 존재감이 으뜸이고 실내에서는 천정이 높아 개방감이 뛰어납니다. 뒷자리 풀플랫으로하고 앉아있어도 머리가 천정에 안닿는 점 또한 장점 입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

요즘 차량들에 비하면 옵션은 약한편입니다.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차선이탈방지까지만 됩니다. 차선 중앙 유지 기능이 없는게 많이 아쉽지만 이전 차도 이기능이 없었기에 괜찮습니다. hud와 통풍시트 있는걸로 만족합니다.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랜드로버 하면 넷상에서 두대사야되는 차라고 하지만 아직 잔고장으로 센터 들어간 적은 없습니다.(현재16000타고 있습니다) 연비는 평균10에서 11정도 나오고 막히는 시내주행보단 외곽주행을 많이 하는편 입니다. 디젤이라 고급유 안찾아다녀도 되고 주유스트레스가 없어 좋네요.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