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아우디 A5 19년식











탈퇴자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3.5점
출고한지 좀 지나고 오너리뷰 적는거지만 개인적으로 계기판이 버추얼콕핏이랑 휠로인해서 보이는 외관이 맘에 들었음. mmi기능으로 인해 시스템이 많이 제어도 가능해지고 뭔가 단순해서 편함. 프로모션으로 어느정도 할인을 많이해줬고 그리고 정차시 영사기? 돌아가는 소음이 나는데 이건 주행시 들리진않고 그렇게 크게 들리진않음. 여러분들이 같은 증상을 가지고 계시던데 고질병같음..크게 거슬리진 않고 트렁크도 생각보다 넓고 2열도 그렇게 안좁음.





4점
주행시 콰트로라 안정감있고 코너에서 고속주행시 불안감못느꼈고 다이나믹모드시 운전하는 재미가 있음. 2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차저 엔진(tfsi) 최대 252마력 정도면 공도에서 충분한 성능같음. 저단에서 dct특성상 기어변속시 꿀렁임은 있음.





4점
외관은 정말잘빠졌고 스포트백답게 날렵한 모양이 좋음. 특히 휠때문에 더 돋보이는거같음. 19년식 a5는 코리아 에디션이라 불릴만큼 20인치휠로 들어왔는데 아우디고성능(아우디스포츠=아우디 고성능담당)에 들어가는 휠로 장착해서 들어왔음. 딜러말론 4짝에 천만원한다고함;; 이차를 산이유가 휠때문에 산게 큼 ㅋㅋ





3점
화면은 터치식이 아니라 다이얼식이지만 불편하진 않음. 통풍시트 없지만 없어도 무방. 반자율있고 고속도로 주행 시 좀 편한정도? 근데 잘 사용은안함. 전자식댐핑컨트롤이 있어서 컴포트모드로 다닐시 승차감 생각보다좋음. 다이나믹모드로하면 서스가 단단해져서 차이가 확연히 느낄수있음. 스티어링열선에 앞뒷자석 열선시트있고 뭐그래도 기본적인건 어느정도있어서 만족. 헤드업디스플레이는 속도만 나오는정도. 반자율킬때설정된값잠깐나오는거빼곤 없음 ㅋㅋ 사이드어시스트,어라운드뷰,매트릭스led XXXX 다이나믹턴시그널도 테일램프만 적용.





3점
신차 샀을때부터 고급휘발유 유지중인데 평소 연비 신경안쓰고탐. 보통시 평균 연비 10정도 나옴. 고속도로주행은 acc킬때 최대 16인가 찍어봄. 그럭저럭 잘나오는편인데 기계식 콰트로라 아무래도 기름이 많이 먹긴 할 듯함. 보증3년에 엔진오일쿠폰 4장주고 따로 연장은 안했음. a5는 1세대도 그렇고 딱히 엄청나게 큰 이슈도 없고 이번 2세대도 딱히 이슈도 큰게없음. 그거하나로 만족.
댓글 8

이뻐요~^^

이쁜 A5?????

디자인은 정말~? 안전운전 무사고 기원합니다~^^



쿠페 맛집


축하드립니다.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3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4,000 만원
국산차만 타다가 530e 타보니 너무 마음에 들어 세컨카 겸 일할 때 쓰는 영업용으로 재밌게 타기 위해 저렴하게 리스승계 받았습니다. BMW 와 아우디가 뭐가 좋다가 아니고 둘다 명차이다 보니 추구
귀자 - 4.3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5,300 만원
2009년경 강남에서 알바할때 A5쿠페 보고 반해서 담아두다 10년만에 첫 새차로 사왔어요 ,1. 스포츠세단이라 그런지 편한 느낌은 아니에요 다만 전자댐핑이 있어 방지턱은 괜찮은거 같은데 없는 모델
개고기수육 - 4.5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5,070 만원
아우디 A5 45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입니다. BMW530i 보러갔다가 트렁크가 너무 작다는 안사람의 의견으로 패스 벤츠E300 보러갔다가 너무 사장님 차같다는 안사람의 의견으로 패스
푸재 - 4.8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4,680 만원
다른건 모르겠고.. 디자인 갑이라 결정했습니다. 그전 와이프 차가 A3라서 전 A6로 가고 싶었지만. 와이프 운전하기에는 너무 크다고..이게 맘에 든다고 하니.... 정말 페리전 끝물에 잘 구매한거
아우디매니아HM - 3.5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5,350 만원
출고한지 좀 지나고 오너리뷰 적는거지만 개인적으로 계기판이 버추얼콕핏이랑 휠로인해서 보이는 외관이 맘에 들었음. mmi기능으로 인해 시스템이 많이 제어도 가능해지고 뭔가 단순해서 편함. 프로모션으로
탈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