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오너리뷰
4.3

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hyundai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peugeot_dim.png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black/benz.png

yyj

Lv 20

22.10.29

view_cnt

20,582

아우디 Q4 e-트론 22년식

스포트백 40 프리미엄
아우디 Q4 e-트론 22년식

출고가

7,070

만원

최종 거래가

6,900

만원

평점

4.3

/ 5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평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 5

yyj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3

독삼사 프리미엄브랜드는 처음인데 가성비 따지던 저에게는 이성적 판단보단 눈 꼭 감고 사본 요소들이 많네요. 부족한 옵션등이 그 이유였는데 막상 차 타보면 다 상쇄할만큼 정말 만족스럽긴해요. 현기부에 의해서 좋은차가 까이는 게 안타깝네요. 주행거리도 구냥 운행해도 500키로는 나오네요.

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썸네일
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1
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2
아우디 Q4 e-트론 스포츠백 e-트론 40 프리미엄 이미지3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주행성능은 일상영역에서는 편안합니다. 테슬라처럼 급가속이 엄청 시원한 건 아닌데, 일상적인 주행에서는 차고 넘쳐요. 핸들링도 말이 필요없고, 회전반경이 아주아주 적어서 주차나 유턴할 때 진짜 편해요.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첫 아우디인데 조명맛집답게 라이트가 기가막혀요. 하지만 난 안에 있어서 외부라이트는 못본다는거^^ 실내는 처음에는 그닥 고급스럽다고 생각 못했는데 타면탈수록 참 맘에 드네요. 내부 2열공간감도 꽤나 좋아요^^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

어라운드뷰 통풍시트 메모리시트 없는 게 끝까지 저를 고민하게 만들었네요. 7천만원짜리 차가 맞나싶은데, 사실 독일 프리미엄브랜드에 국산차같은 옵션을 기대하는 거 자체가 욕심인 거 같기도해요.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돈 들어갈 게 없을거 같아요. 전비도 현기부에서 측정한 거 보다 훨씬 많이 나와요. 못해도 5이상은 나오네요. B모드 잘 사용해서 브레이크도 많이 안 밟고 오일류 교환도 없고 화이트카드100만원에 집밥도 있어서 충전도 저렴하고 어렵지않네요^^

댓글

24